홈페이지 >

가을신 의 새 표준 은 온당 하게 서 있다

2008/10/24 0:00:00 10299

가을의 완벽한 여인, 스타일링이 신선하고 슬림한 아우터와 편안한 스커트나 청바지는 물론 자신에게 어울리는 가을 신발로 우아한 몸매를 만들어야 한다.

올 시즌의 신발은 디자인이 다양하고 가늘고 여성스러운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신발도 있고, 넓고 두꺼운 굽, 캐주얼한 플랫 플랫 슈즈도 적지 않다.

장식물도 올 시즌 여성화의 큰 특징으로 장식된 재료가 다양하고 실크 견화, 유리 다이아몬드, 모피, 금속 장식, 가죽 장식 등이 있다.

또한 올 시즌 여장 벨벳 원단에 맞춰 유행을 이루기 위해 많은 여성신발은 헝겊, 스웨이드 등 소재로 천과 가죽 교직으로 매치하는 경우도 있다.

이 기온이 다변한 계절에 따듯하고 융통성이 있는 신발을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

이 간행물의 밀정 밀정 은 이미 당신 을 위해 가을 신발 을 빨리 수첩 을 마련 해 당신 이 가장 아름다운 발 의 풍정 을 찾 는데, 여유 가 가을 신발 의 여행 이다.

이 가을, 너는 길거리에서 패션을 이끌어가는 눈부신 스타다.

추장과 추장화, 추장화, 가을 캐비닛, 셔츠, 롱 티셔츠, 짧은 외투, 원피스가 있다. 이 멋진 신발은 가을 우아한 가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당신은 백변의 변화를 줄 수 있다.

외투와 검은색 원피스는 모두 가을날의 화이트 아이템으로, 이 같은 의상은 직업화의 특징을 더해 세련된 여성미를 드러냈다.

선형 슈즈를 선택하면 이미지를 더욱 간결하게 만들어서 매치하는 번거로운 시간을 없애는 직장인들의 첫 선이다.

이번 시즌에는 선형 싱글이 모두 미러 같은 윤기 있는 소재와 두툼한 굽이 늘어나는 동시에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많은 에미인들이 ‘만년 브로치 ’라고 불리는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유행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사무실에서 무조건 세트만 입는다고 하셨나요?

화이트칼라는 트렌드를 따라야 하는 발걸음이다.

플래시 스타킹을 신으면 부드러운 빛깔과 부드럽고 매끈한 신발과 적당한 굽의 스트랩 슈즈를 신으면 바로 우아한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올 시즌 스트랩 슈즈는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이중 스타일로 스트랩을 벗는 것이 선형 슈즈이며 스니커즈의 매력을 갖춘 가을 필수 스타일입니다.

와이드 셔츠, 와이드 팬츠에 더블 컬러 스니커즈를 매치해 올 가을에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블라우스가 유행하는 입법은 와이드 벨트를 매고 화려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직장인들은 롱 셔츠를 걸쳐 유행하는 더블 스트랩 슈즈를 선택해 중점적인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이 외투슈즈는 더블 컬러의 맞춤처리로 스타일링이 깔끔하고 깔끔하고, 바지를 입어도 스커트를 입는 것은 실용적인 패턴이다.

가을에 들어선 니트 코트는 필수, 검은색 중바지도 가을 스타일링이다.

올 시즌 가장 풍미한 신발은 복사뼈 부츠로 멋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준다.

스트랩 및 복사뼈 부츠는 중성화, 가장 좋은 신는 직접 신거나 다양한 두께를 매치하는 스트랩 스타킹입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단양말을 매치하지 말고 신으면 우스꽝스럽다는 것이다.

후드 후드맨과 데님 스커트, 플랫폼 슈즈를 매치한 유니폼 슈즈를 매치해 가볍고 쾌적한 휴일.

플랫 슈즈를 신고 두 다리도 휴가를 낸다.

올 가을의 플랫슈즈는 클래식카드를 대타해 맞춤법으로 컬러의 배합을 더욱 중시하고, 강렬한 스치톤으로 패션을 연출하고, 밝은 컬러의 재봉선, 자수, 캐릭터 패턴을 통해 디테일을 연출했다.

이번 시즌 ‘사카투 ’는 금속색 폭발 플랫 슈즈, 주름 주름 슈즈와 플랫폼 디자인이 더욱더 친절해 서민의 큰 패로 일간을 한눈에 반했다.

오프숄더 티셔츠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주름을 잡은 슈즈를 착용해 우아한 모던한 휴일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시즌의 시트슈즈는 반짝반짝 빛나는 수정구슬을 많이 채택해 신발에 박혀 있어 시선을 이동시키기 아쉬울 정도로 주름이 잡혀있는 디자인으로 구두가 부드럽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신발을 둘러싸고 발목을 둘러싼 디자인을 더욱 편하게 걷는다.

신발, 양말, 신발, 양말, 신발, 양말, 언제나 여성족의 풍경, 어떤 신발과 더불어 당신의 의상이 더 잘 어울릴 수 있을까?

무엇보다 무릎 스타킹은 올해 유행하고, 짙은 컬러의 양말을 다리형이 가늘게 보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블랙과 무릎 스타킹은 임의로 다른 컬러에 코디할 수 있다.

가을에 직접 부츠를 신으면 얇게 보이기 쉽고, 안에 두께가 있는 양말을 넣으면 전혀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어 평균적이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청바지를 선택하면, 이 옷감이 두꺼워 스타킹에 더욱 잘 어울린다. 색다른 시각감을 뽐낸다.

부츠 비적인 비적인 미미는 다리를 보십시오. 부츠는 O 형 다리의 고민을 해결해야 합니다. 부츠는 양다리의 부츠를 외측에 스웨이드나 장식이 있는 부츠를 선택하면 더욱 더욱 각선으로 구부러진다.

또한 스트랩 감각이 있는 부츠도 선택할 수 없다. O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이 있는 여성은 뒷굽이 높아야 한다. 리프트 플랫폼이 있는 장화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걸어갈 때 자기도 모르게 가슴을 펴고, 두 다리를 꼭 끼고, O 형 다리를 부드럽게 잡아준다.

부츠에 뚜렷한 패턴이 있다면 시선을 이동할 수 있다.

무엇보다 중장화와 비교적 헐렁한 바짓가랑이나 5부 바지를 매치해 전체를 덮어 감추거나 부분에 숨겨진 개념을 이용해 다리를 구분하고 다리의 라인을 높일 수 있다.

132. 교묘하게 X 형 다리와 함께 인사하는 와이드 부츠는 X 다리의 와이드 부츠로 X 종아리를 신는 금기, 좁은 부츠는 양호한 수신 효과가 있지만, 이때 오히려 다리의 부담이 된다.

너무 가느다란 굽이 불균형감을 일으킬 수 있어 언제든지 넘어질 수 있는 느낌이 든다.

부츠는 전복 디자인의 중 부츠는 X 형 다리 여학생에게도 다리를 가꾸는 효과가 있지만, 이 다리는 신발의 바깥쪽에는 뚜렷한 장식이 있는 부위와 상연하 루즈를 비교할 수 있다.

부츠를 가늘게 그려 주는 부츠핏을 가늘게 그려 부츠의 굵기가 부츠에 영향을 미친다. 너무 짧은 부츠나 세련을 선택하면 머리가 가벼운 느낌이 든다.

그런데 허벅지 굵은 여자가 부츠를 신으면 안 어울린다고 누가 그러죠?

사실 다리가 굵은 여성도 코디를 꺼릴 필요가 별로 없다. 일반적인 부츠는 무릎 아래이기 때문에 주름이 있는 부츠를 선택하면 부츠의 체적감으로 허벅지 부분과 허벅지 부분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원래 굵은 다리와 부츠도 잘 어울린다.

이 외에도 신발이 비교적 넓은 부츠를 선택할 수 있으나, 신발의 입구는 너무 과장해서는 안 된다. 종아리가 너무 넓으면 종아리와 허벅지 굵은 차이를 반영하기 때문이다.

더욱이 의상을 선택할 때 5부 팬츠와 중치마는 모두 좋은 선택이다. 사문이나 작은 체크무늬 패턴이 모두 수축되는 효과가 있다.

1334. 부츠는 깍두기 햄 숨기기 (13)의 종아리 굵은 여학생이 유전 요인으로 인한 경우가 많았다. 다른 곳은 가늘고 날씬하지만 한 쌍의 종아리는 아무래도 가늘지 않았다.

중등 짧은 부츠는 깍두기 다리가 가장 큰 기피, 부츠는 종아리 밑에 꼭 끼고, 당신의 결함은 책상 위에 올려져 사람들과 나눌 수 있다.

물론 양말 바지와 같은 가벼운 스키니를 매치할 수도 없다.

너무 가느다란 굽도 어울리지 않는다. 굵은 종아리와 함께 역삼각형 모양을 형성해 사람의 균형을 잡고 식은땀을 쥐게 하기 때문이다.

중장형 부츠를 선택하여 종아리를 숨길 수 있다.

부츠에 수직이 있는 패턴의 무늬가 있어 시선을 종심방향으로 끌어들인다.

주름형 부츠나 작년부터 유행하는 데님 부츠도 좋다.

부츠는 스트랩 디자인을 사용하면 장화 위에 뚜렷한 부분이 가장 좋다.

135. 짧은 다리는 더 이상 고민하지 않는다. 동양인 보편적인 키도 크지 않다. 신체 비율도 그렇지 않다. 어떻게 스타일링으로 성장 하의 단박을 개선할 수 있을까. 다리 여학생은 절대 두꺼운 밑창이나 넓적한 구두를 선택할 수 없다. 이렇게 하면 다리의 시각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장식이 너무 많은 부츠를 신지 않는 것이 좋다. 너무 부담스러워 오히려 손님이 주인의 역효과를 얻을 수 있다.

늘씬한 다리 효과를 입으려면 뒷굽이 높고 좁은 스타일을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높은 다리를 깔고 다리를 길게 늘릴 수 있다.

  • 관련 읽기

FUBU 이탈리아 스타일의 네 신발이 한상장입니다.

패션 포스터
|
2008/10/21 0:00:00
10333

한국: 만성에서 황금 신발을 찍는다

패션 포스터
|
2008/10/21 0:00:00
10281

미국 호즈:황금주 친환경 여행

패션 포스터
|
2008/10/9 0:00:00
10269

08 가을 겨울 슈즈 유행 요소 해석

패션 포스터
|
2008/10/9 0:00:00
10313

작은 꽃밭 수화의 전통과 현대

패션 포스터
|
2008/10/8 0:00:00
10260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기업이 전형 업그레이드 발전에 주동적 인 승리 를 거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