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상업의 네 가지 포인트
최근 몇 년 동안 전기상 도전 및 동질화 등 폐폐 에 대비해 실체 상업업체들이'체험'을 돌격리기 로 삼아 만과식 상업 체험, 베이징 화윤 오채성 정감 체험, 남광 베이징 해양 테마상 등이다.
상업이 대규모 실천을 체험할 때, 현재 접속적으로 ‘체험형 상업 ’을 분석하는 네 가지 관건, 즉, 오위, 시스템, 유쾌하고 느리다.
1. 착위:
체험
이별하다
오위는 상업 경영의 승리 수단이다.
동리적으로 동질화의 묘방인 ‘체험형 업태 ’가 대량으로 인용되는 가운데, 주제 지정 시 역시 착위가 필요하며 소매를 줄이지 않고 체험형 업태를 도입한다.
주제 자리는 목표객들의 이익과 수요에 부합해야 하며, 인파의 소비심리, 습관, 능력 등을 모으고 자신의 자질, 경쟁 기회와 브랜드 요인과 합리적으로 실천 방향을 확인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국내 최초의 감정체험 주제 상업인 베이징 화윤 오채성을 예로 한다.
그 위치 논리: 우선, 지역 사람들은 고학력, 고소득
고감도 특징
그들 은 정신 문화 소비 의 갈망 도 가 높고 새로운 사물 에 대한 수용도 가 더 날카롭고 감정 체험 을 주제 로 효과 를 높여 집단 인정 과
귀속감
그 다음은 감정이라는 제목으로 어린이 성장 기억에 적재체의 제조를 이끌어 구역 내 특정 가정형 집단을 덮을 수 있다.
2. 시스템: 체험 원가를 낮춰 발력점
테마의 낙지 과정은 건축 설계, 분위기, 업적 조합, 품질 서비스 등 다차원의 시스템 통합 과정, 모든 고객 우수한 체험 가이드다.
예약, 도착, 구매, 쇼핑 등의 코너는 모두 체험의 적재와 교섭이다.
주차난, 얼음장 관리 혼란, 줄서기 시간, 체험 내용 차이 등 고객 체험 원가 증가.
매 코너 마다 고객 을 잃 고 고객 이 고객 과 제품, 서비스, 장소 사이 에 가치 있 는 호동 을 고객 체험 비용 을 최소 로 낮춰 야 할 것 이다.
소비활동은 가치를 바탕으로 체험형 상업의 소비는 가치 체험을 바탕으로 한다.
고객이 물건을 하나 구매하거나 소비 서비스를 받을 때 일정한 시간, 화폐, 정력과 정감을 필요로 한다.
교환으로 그들은 예상 이상의 가치 체험을 희망한다.
이 때 새로운 시스템 체험 테마 시스템 통합 고객 고가치 체험 수요를 효과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
3. 즐거움: 사람과 장소 실현 정향 에너지 교호
쾌락경제학은 즐거움은 개인행위의 궁극적인 목적과 원칙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의 모든 행위는 의식주행이 본질적으로 즐겁게 대해야 가치가 있다.
실체 상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이 점차 존중되고, 체험형 업태가 무난데한데다
이런 것들은 보편적 가치를 갖춘 기쁨과 기쁨이 가치를 창조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이 때문에 상업의 장소 정신은 소비자와 상업의 고효율적 상업적 상업적 상업적 상업적 상업적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업적 인 상
또 소비자들이 백화점 진출 목적: 결핍, 소유 할 것, 가깝게 갱신, 친밀한 강화, 긴장 완화, 좌절의 격려...
모든 수요는 ‘유쾌감 ’의 취득을 가리킨다.
즐겁고 체험의 소원은 쇼핑센터를 더 이상 쇼핑을 중심으로 가년화랜드, 관광 목적지, 생활몽 현장으로 다가가지 않게 한다.
유쾌한 체험을 창조하는 상업은 에너지를 향한 발원지를 끊임없이 석방하고, 교호 중 손님들의 소비 의망과 충성도가 높아지고 있다.
4. 천천히: 시간을 소비할 수 있고 느린 것은 힘이다.
‘ 빨리 ’ 은 인터넷 사유에서 가장 중요한 방법론 중 하나로, 기술 반복, 제품 갱신, 성장 확장, 물류 배송 등의 빠른 대응이다.
고속 효율은 전자상들이 극대화하는 배후에는 소비자들에게 더 가치 체험을 부여할 예상이다.
전기상들의'유쾌하고 빠르지 않다'와 달리 체험형 상업은'느린 생활'의 체질이다.
후공업정보시대 배경 아래 사람들은 '정신','감정','서비스' 등 비물화 수요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이 배경 아래 실체 상업의 수차 상품소비는 시간소비에 위치해 상품이 풍요도에 의존하는 것은 물보다 훨씬 많은 것이다.
후자는 비물질적 수요에 의존하고 바로 물밖으로 헤엄친다.
소비자들이 상가에 들어가는 것은 일상 빠른 리듬 생활과 분열되어, 그 역할은 봉헌자로부터 향수자로 전환된다.
일상 경험을 초월하고 감성 석방, 리듬을 완화시켜 생활하는 체험 상업이 더 힘이 된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