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강호 '
월요일 시장은 지난주 금요일 대락 태세를 이어가며 계속 허전하며 시장 조사에 따라 분양의 정서가 다시 극도로 비관적이다.
오늘의 하락에 대해 아침 《 인민일보 》 가 개국 첫 시즌 대세 》 를 게재한 권위 인사가 중앙 경제정책에 대한 중요한 신호를 전송하였다.
문중 권위자는 현재 경제 형세에 대해 중국 경제의 운행은 유형일 수 없고, V 형이 아니라 L 형일 수 없는 추세라고 판단했다.
이 L 형은 한 단계인데, 한두 년은 지나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럼 A 사의 L 형 추세도 2년 이상 이어질 것인가?
어느 정도 힘으로 지탱해야 한다. 지난 두3개월 넘게 2900에서 3000으로 운행했지만, 우리의 시장신봉트렌드로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감정화 반응은 죽이지 않을까? 이 글쎄요.
내가 죽일 거면 반발이나 반발이 있거나 반발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 자리가 무너질까 봐.
이것은 종업이다
반면 조정
자리는 보입니다.
오늘 권위 인사의 해독은 물론 시장의 영향이 크지만, 실제로 아침에는 많은 사람들이 보지 못했는데, 바로 위신을 통해 전해졌다.
권위인은 올해 처음으로 융자 기능을 회복하고 융자 기능을 강화하는 것은 사실상 오독이라고 말했다.
그 안에는 융자 기능을 회복하고 이 말을 유리하게 하는 것은 해석할 수 없다.
양회의 정치보고로 중앙경제업무회의에서 역사의 중요한 회의에서 모두 이렇게 제기한 것이며 직접 융자 비율을 확대하여 주식시장을 실체경제 서비스로 확대하는 것은 이렇다.
융자 기능을 회복하는 것은 벌써 회복된 지 2년이 되었고, 매일 회복이 되었다는 말은 하지 않았지만, 시장은 이 네 글자가 예민한 것 같다.
멈춰야 한다고 해야 돼.
융자
2년이 되었으니 이제 회복해야 한다는 말이 살상력이 있다.
실제로 이 말은 과거를 되풀이하면 기존 중요한 회의의 어조보다 많이 낮아졌다.
그리고 주식시장은 실제로 네 가지 기능과 투자 기능, 융자 기능, 자원의 최적화 설정 기능과 가치 재발견 기능이 있다.
다른 세 기능을 떠나면 융자 기능을 강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우리 주식시장은 왜 몇 번이나 신주를 중단하는 걸까? 융자 기능을 과다하게 강조해 융자를 융자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이 말에 대해 지나치게 반응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권위자 전체의 글에서 강조하는 것이 앞으로 몇 년쯤 경제가 대엘형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마 주식시장도 대엘형이라고 생각하니 자신감이 없다.
크다
엘형
나는 이해해 본 것은 직선이 아니라 진동 시간으로 우리 중앙의 중요한 서류 안에서 올해 경제를 6.5 -7% 로 언급했다. 이 구간은 대엘형 아래의 횡포로 우리 주식시장의 대엘형도 하나의 단락이다.
왜일까? 2638이 어떻게 형성됐을까? 1, 미국 가산, 2, 위안화 평가, 한 달, 한 달 경제가 매우 나빠지고, 여러 가지 다른 요소들이 생겨났다.
현재 미국의 6월에 이자를 늘리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9월에는 그래도 사양하는 편이다.
인민폐가 현재 평가절상이다.
또 하나, 우리 경제가 1월보다 나아, 물론 우리는 너무 낙관적일 수 없다.
그래서 이러한 위치는 일반적으로 2638에서 2800 사이로 낙착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만약 땅에 떨어지면 좋은 기회라면 더 이상 볼 수 없다. 아까 진행자가 한 세 번의 큰 파동이 있다. 만약 이 부동한 곳에 이르기까지 얼마나 걸리느냐에 따라 나는 가능성이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너무 비관적이지 않기 때문에 3097에 이르지 않았기 때문에, 이 포환은 치지 못하고, 바닥은 구멍을 뚫지 못하고, 던져야 구멍을 뚫을 수 있다.
그래서 2638은 안 터진다고 생각합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명절 후 면 시세: 정면 진탕 조정 외면 오퍼 증가
- 전문가 시평 | 다중 방직 기업은 이미 착공했다: 정면은 먼저 하락한 후 구매 문의 가격 위주로 올랐다
- 오늘 오퍼 | 중국 경방성:2월5일 -2월12일 주요 원단 가격 시세
- 뉴스 택배 | 이녕 뉴욕 패션주간도 1초 수장 동전 가능한가
- 회사 뉴스 | 중태화학은 1.56억 방직 전문의 보조금을 받았고, 접착제, 사선 생산능이 끊임없이 높아졌다!
- 회사 뉴스 | 팔천만 주식을 반환하는 안정패션은 0 -14세의 아동복 브랜드를 선보인다.
- 회사 뉴스 | 워스 지분 억원 모피 특색 소진 건설, 숙녕 서비스 웅안!
- 매일 첫머리 | 세계 방직의 도시: 고품질 발전을 이행하여 전환형 곤경에서 벗어나다
- 매일 첫머리 | 서둘러 문을 열어, 중국 경방 도시장은 신춘을 맞이한다!
- 임신 아동 | 소닝 마케팅 만다백화점 전체 37개 점의 왕건림이 팔리고 있다
- 남방 주식 재무 조작 사건의 성질이 매우 나쁘다
- 셔츠 +반바지, 초여름 이렇게 입으니 우아미 뒤집어!
- 자본 투자 논리: 미래는 경제에 대해 강렬한 자극을 실행할 필요가 없다
- 국방면륜이 큰 막이 터져 마침내 정식으로 열렸는데, 마침내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다
- PTA 공급이 편견된 정세는 5월에 점점 완화되고 있다
- 구두업 지적 재산권 보호 전문 문제 훈련을 제화로 새로운 안내
- 대만 브랜드 폭발 실력 채영 취임 드레스 완벽'준공 '
- 항주 는 30 °의 고온 시폰 긴 치마 를 바라보면 선녀 가 된다
- 와이드 팬츠에 브러시 걸렸어요. 신발 CP 준비됐나요?
- 장마비 가 포슬포슬 차갑게 입어야 더 예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