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젊은 자원봉사자 엑스포 세대가 경험 속에서 성장하다

2010/6/28 16:57:00 61

엑스포

184일 상하이 엑스포는 많은 사람의 생명 중 가장 중요한 편인 가운데 하나로, 자원봉사자가 눈에 띄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다.

‘배추 ’, ‘블루베리 ’, ‘꽃나물 ’, ‘오렌지 ’는 이들이 지어준 귀요미 대호다.

그들 중 노인, 화이트칼라, 학생은 신분이 다르고 배경이 다르지만 나이는 밝고 밝은 칭호인 엑스포 세대가 있다.


통계 숫자에서 보면, 그들은 모두 자원봉사자 대군의 수십만 분의 1일 정도일 수도 있지만, 전혀 눈에 띄지 않는다.

출정식에서도 텔레비전카메라가 스치는 수십 분의 1초뿐이다.

그러나 모든 ‘1 ’에 대해, 각양각색의 실난을 극복하고 각자의 진심으로 엑스포 서비스에 몰입했다.

인생의 짧은 수십 년, 그것은 아마도 그들 모두의 모난한 기억일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많은'1'으로 인해 지금의 거대한 자원봉사 정신이 있을 수 있다.

이런 정신은 엑스포 이후로 우리 생활에서 무심코 드러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일찍이 엑스포를 위해 봉사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감동적이었다.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은 엑스포의 정채를 이룬다. 그러나 우리가 보기에 자원봉사자들은'엑스포세대'의 전체를 휩쓸어서는 안 된다. 엑스포 건설자, 운영자, 보도자, 참관자, 엑스포에서 해면처럼 가장 첨단 한 지식과 이념을 흡수해 엑스포에서 봄순처럼 자신의 문명과 소질을 펼칠 수 있다.

미국, 일본은 엑스포, 올림픽 이후 문명 자질이 크게 높아진 것처럼 중국도 비슷한 약점을 기대하고 있다.

이 의미에서 너, 나, 모두'엑스포세대'의 중요한 분자일 수 있어 묵직한 역사적 의미를 갖추고 있다.


이 같은 무리 는 엑스포 에서 성장, 엑스포 에서 경험 한 '엑스포 세대' 들 을 반드시 그들 을 정원 에서 귀 에 물들인 모든 것, 봄바람 과 화우 처럼 후세보 시대 의 아침 혼미 를 이어갈 것 이다.

이런 공민적 책임과 담당이 도시, 삶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문제다.


본보가 오늘부터 칼럼을 개척하는'엑스포세대'는 우리 도시, 엑스포의 멋진 이야기를 다룬다.

개편 소개 양포구 65세 엑스포 자원봉사자 육제는 그녀의 이야기를 통해 상하이 광대 기층 당 조직, 당원 및 사회 주민 무사봉헌, 적극적 참여, 한 회'성공, 잊기 어렵다'는 엑스포, 도시의 유서 운행에 많은 노력과 심혈을 기울였다.

  • 관련 읽기

고봉 자원봉사자 & Nbsp; 인파를 굳게 지키다

전시회 특집
|
2010/6/28 16:54:00
78

사우디관'줄서기 8시간 '힌트 포인트

전시회 특집
|
2010/6/5 16:03:00
46

德国馆:首月接待75万名观众

전시회 특집
|
2010/6/5 16:01:00
40

거대한 중국관은 어떻게 질서 있게 운행할 수 있습니까?

전시회 특집
|
2010/6/5 15:49:00
80

미국 라스베이거스 국제화 전시회 (WSA)

전시회 특집
|
2010/6/5 15:19: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엑스포에 대한 우리의 약속인 신성엑스포 자원봉사자 풍채록이다

& ldquo; 우리 가족은 처음으로 상해에 와서 엑스포 풍채를 보러 왔다.기차, 호텔에서, 호텔에서, 항상 엑스포 단지, 희망자 안내, 호텔, 예약 안내, 정원 안내 안내, 우리는 단지, 여행, 즐겁다, 사흘 동안 여행의 인상: 즐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