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역력화 전생

2010/7/29 9:29:00 89

에코 슈즈

에코 슈즈의 전생: 에코 슈즈는 처음에는 상하이에서 생산해 해방 후 베이징고무 본사 (베이징) 도'화살표 '화이트 리퀴드 슈즈를 생산해 당시 많은 청소년들의 사랑을 받았고, 화이트 리퀴드 슈즈를 신고 경성에서 패션이 되었다.


1956년쯤 이 공장은 농구선수가 신기에 더 적합한 운동화를 생산하기 위해 기술자를 선농계 운동장에 가서 조사연구를 진행하여 각 남녀 선수들의 발형, 사이즈 등을 측정하여 대량의 데이터를 채집해 출산으로 개진했다.


이 흰색 리바운드 슈즈의 가장 큰 특징은 외형 미관이다. 운동선수들은 흰 운동화와 짙은 톤의 운동복을 입고 선명한 대조를 이루며 경기장의 남녀 농구 선수가 더욱 씩씩하게 보인다.


목철주가 81팀에 들어선 뒤 특대 운동화가 없었기 때문에 양전순은 그에게 메아리 슈즈를 선물해 한때 좋은 이야기가 됐다고 한다.


{page ubreak}


이후 호황은 더 이상 개혁 개방 후 대량의 운동화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입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50세의 회력은 여전히 유명하지만, 이미 이미 본토 최초의 브랜드는 아니다.

지금은 에코 슈즈에 대한 인상이 농민공계층과 연결되어 있어 싸고 견딜 수 있기 때문에 고단 브랜드가 아니다.



프랑스 인파 테스 파스탄은 상하이 길거리에서 무심코 그것을 발견해 해외로 넓혀가고, 당초 협의를 체결할 때 중국측 대표는 이 노외에 대해 의심의 시선을 모았기 때문이다. 포장마차에서 12원까지 싸게 팔았고, 이미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담고 있는 ‘골동품 ’의 한 노외는 외국에서 50여 유로 (500위안)를 떠올렸다.

그 당시에는 몇 년 만에 이 신발은 유럽에서 엉망진창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빠르게 이 브랜드는 패션계에 주목받기 시작했다.

계열의 명명은 대부분 중국 무술에서 비롯된다. 예를 들면 클래식의 ‘소림정신 ’과 ‘사마귀 ’, ‘용진 ’, ‘원숭이 발톱 ’ 등 고방의 소림 시리즈를 내놓는다.

{page ubreak}



국내에서 40여 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20여 위안의 위안 위안의'오락슈즈'인 리포트, 최근 유럽에서는 유럽에서 최소 25배나 되며 경악의 50유로 (약 500위안)가 되었다.

뿐만 아니라 가장 권위적인 패션잡지 ‘엘리 ’ 프랑스판은 ‘저서설설 ’을 위해 ‘팬 ’을 휩쓸고 연예계를 가로지르는 ‘요정 화살수 ’와 올랑도 브루모와 섹시 여성 앤나 니코라 스미스는 그 외국 패션 브랜드 클론 에 의해 복제된 후, 중국 축구화에 이어 패션계의 기적을 이뤘다.


'지환왕','카리브 해적'의 남자 스타 올랑도 브루모는 맨해튼의'뉴욕, 사랑해'에 출연했다.

짙푸른 외투를 신은 그의 발 위에 신발 한 켤레가 특히 ‘레이인 ’이다. 이것이 바로 중국 운동화인 ‘환력 ’이다.

이어 오랜도는 스타일링을 바꾸고 바지는 옅은 색으로 짙은 색으로 바꿨고, 발바닥 하얀 운동화를 여전히 버리지 않았다.

오랜도의 안내 아래 할리우드 스타들이 이것을 신기 시작했다.


다시 카메라를 파리 거리로 옮겨,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브로콜리숍 (프랑스 여러 브랜드의 체인점)에서 걸어 나와, 그들이 입을 때, 발에는 중국에서 온'고로 '브랜드인 에코 슈즈를 신고 있다.

“어필은 젊은이들의 마음에 도전하는 패션 주도적인 자리다.”

엘리 잡지인 프랑스 판은 보도에서 이렇게 썼다.

  • 관련 읽기

'내 천지 춤춰 '니 인생 나와.

브랜드 분류
|
2010/7/28 19:33:00
132

'제왕 '제왕의 기백을 뽐내다

브랜드 분류
|
2010/7/28 19:26:00
39

'사냥왕 '최고 과학 기술 품질 신발을 최고로 요구하다.

브랜드 분류
|
2010/7/28 19:23:00
99

'비크 '용감하게 앞으로 돌진하다.

브랜드 분류
|
2010/7/28 19:18:00
70

Bubblegummers 스니커즈가 건강한 새로운 패션

브랜드 분류
|
2010/7/28 17:03: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국내 면화 현물 시장 안정 방직 수출 이 하락 하다

국내 면화 현물 시장 안정 방직 수출 이 하락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