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샘저우에서 첫 외국 상인 투자와 공동 기업을 설립하였다.

2010/8/23 17:12:00 46

천주 투자 기술

어제 기자는 시공상국에서 알게 되었고, 시장을 경시했다

공상국

등록을 허가하여 우리 시 첫 번째 외국 상인

투자

합동 기업.

국무원 《외국 기업이나 개인이 중국 내에서 합작기업관리법 》을 설립하는 3월 1일 실시한 이래 천주에서 창립된 첫 외상투자업체다.


형식 확장: "

삼자

"밖의 다른 종류


우리나라 최초의 외국인 투자 합자 기업은 해자 바이오 과학 연구센터로 알려져 이 센터가 종사하는 프로젝트는 외상 투자를 독려하는 바이오 개발 프로젝트에 속하여 외상 투자 합자 기업을 설립하는 조건에 부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센터의 설립은 천주 외상투자 합동업체의 제로 돌파, 외상투자 형식이 더욱 풍부하고, 외상투자업체 등록 절차를 더욱 간소화하는 표지이다."

시공상국 관계자에 따르면 외국인 투자자는 우리 시장에서 중외합자 경영업체, 중외협력경영업체, 외상협력경영업체 (즉 통상적으로 말하는 ‘삼자 ’ 기업 외에도 새로운 유형의 기업인 외국인 투자 합동기업을 등록할 수 있다.


문턱을 낮추다: 직접 등록제를 실행할 수 있다


“기존의 외자 기업은 심사 비준을 거쳐 등록할 수 있고, 새로운 관리규정은 외자 기업의 진입문턱을 다시 낮추고, 즉 신청자가 제출한 등록 신청 자료는 모두 갖추고, 법정 형식에 맞게 직접 등록하고 영업 면허증을 발급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시공상국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우리나라는 외국인 투자에 대해 전문적인 관리 제도를 시행해 왔고, 이번에 외국 상업에 직접 등록 제도를 실시하여 우리 시의 해외 경영 주체에 대한 새로운 탐구가 될 것이다.


"올해 우리 시에서는 또 77개 외자 기업이 새로 증가하고 현재까지 전체 외자 기업은 약 5000개, 섭외 경영주체와 대표기관의 수량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3자 ’ 기업에 비해 외국인 투자가 공동 기업의 가장 큰 특징은 두 개 이상의 해외기업이나 개인이나 해외기업, 개인이나 해외기업, 개인이 국내의 자연인, 법인, 기타 조직을 설립하는 것은 국내 국민이 자연인의 신분과 외상 공동으로 기업을 설립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호 투자자: 기술 합동 승인


문턱의 인하는 우리시가 외자에 대한 흡수를 확대하는 데 유리할 뿐만 아니라 샘대 협력을 위해 더욱 넓은 루트를 제공할 것이다.


“요즘 산학연과 호흡이 빈번한 방직 원단계에 대해 큰 이득이 될 것이다.”

방직 의류 업체인 왕 씨는 지난해 대만과 타이완은 방직 원단 연구 개발에서 광범위한 산학 대접을 진행한 것으로 집계돼 돌사자의 방직 업체 중 100개 기업과 대만 과학연구원과 그 전문가가 생산학연맹을 맺고 많은 골간기업이 영리성 연구 개발기구를 세우고, 그 중 일부는 자금, 실물, 기술, 기술성 노무 등으로 공동 투자했다.


이 같은 패밀리 신청은 난이도가 높고 수속이 번거롭기 때문에 그들은 늘 ‘ 상명합자 ’ 방식으로 기업에 비하인드 관리를 하고 관련 법률 규제를 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신규 기업의 합동업자의 권리를 법률적으로 보호해 외래기술, 자금 주입천기업의 힘으로 샘기업에 더욱 강력한 과학 연구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외국 상인 투자 기업의 종류


외국 투자 기업은 모든 외자 성분이 포함된 기업이다.


1.외국 상인 투자 합동 기업.

주요 법률 특징은 2개 이상의 해외 기업이나 개인이 중국 내에서 설립되고, 외국 기업이나 개인과 중국 내의 자연인, 법인 또는 기타 조직이 중국 내에서 설립된다.


2. 중외 합자 경영 기업.

그 주요 법률 특징은 기업이 기업 등록 자본 중 비율은 법정 요구가 있다. 기업은 유한 책임회사의 조직 형식을 채택하는 것이다.

이 같은 합영은 지권식 합영이라고 한다.


3.중외 합작 경영 기업.

그 주요 법률 특징은 기업이 기업 등록 자본 중 점유무강제적 요구, 기업이 유연한 조직 관리, 이윤 분배, 위험 부담 방식이다.

이 합영은 계약식 합영이라고 한다.


4.외자 기업.

그 주요 법률 특징은 기업의 전체 자본이 모두 외상 투입과 보유하는 것이다.


관련 링크


개혁 개방 이후 우리나라는 국내 투자를 회사제로 한정된 법인 기업 형식으로 통상적으로 말하는 삼자 기업이다.

국무원은 지난해 11월 25일'외국 기업이나 개인이 중국 내 합작기업관리법'을 설립하고 이후 국가공상총국에서도'외상투자 합동기업 등록 관리 규정'을 전문적으로 출범했고, 올해 3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실시해 외상들이 합동기업을 설립하는 문을 열었다.

  • 관련 읽기

수탉 전쟁: 표절, 창의적

지방산업
|
2010/8/23 16:07:00
49

닝보피성 고속 피혁 전문 시장 확장

지방산업
|
2010/8/23 10:53:00
76

산동래양영순 구두업은 높은 기술과 호양으로 주목받을 만한 성과를 얻었다

지방산업
|
2010/8/23 8:40:00
77

공신부: 탈락 산능 & Nbsp; 방방직 기업은 먼저 생산을 중단하거나 휴업할 예정이다

지방산업
|
2010/8/21 20:21:00
105

소흥이 새 섬유 산업 사슬을 시작하여 “ 두 팔걸이 ” 에 앉았다

지방산업
|
2010/8/21 20:15: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환경 우호 피혁 화학품 은 ‘ 자 ’ 가 재다

이 프로젝트 견두자, 국제피혁공예사 및 화학사협회 주석, 중국 공정원 원사 석벽은 우리나라 제혁업계에서 매년 피혁 화학 학품 50만 ~80만 톤을 사용해 약 30%가 폐수 중 피혁화학 학품의 생화성은 혁공업환경 우호성을 결정할 수 있는 요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