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잉글랜드 신형 문장은 놀라 웃음소리를 냈다

2011/7/6 9:49:00 82

신형 문의복

7월 4일 잉글랜드 대표 팀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언트 에버턴 클럽은 같은 날 팀워크의 옷에 녹색 미채가 새 코트의 메인 선율이 됐다.

영국 ‘일일포스터 ’는 “삼사자 군단의 골키퍼 자체에 문제가 있었고, 현재 새 코트가 또 문제가 생겼다 ”고 조소했다.

이 설계 방안이 최종 통과된다면 이 ‘미채복 ’은 현임 잉글랜드 문장 조하트는 2011년 8월 10일 처음으로 온블리 코트에 등장해 상대가 예쁜 오렌지 컬러의 코트 맵 아래 잉글랜드의 새로운 디자인이 더 재미있을 것이다.


  


 


 


잉글랜드 대표 팀 신형 문의복


1899년 영국 군대가 남아프리카와 현지의 네덜란드인 후예'불인'이 3년 동안 지속된'잉블랙전쟁'을 침해했다.

더욱더 밀초숲 속에 숨기 위해 불은 자신의 의상과 총포를 초록색으로 바꾸어 영군을 통격하는 효과에 이르기까지 녹색 위주의 미채복으로 출생했다.

이제 잉글랜드는 이런 계략을 축구장에 활용할 것 같다.


지난 4월 4일 잉글랜드 대표 팀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언트 에버턴 클럽은 같은 날 팀워크의 의상을 발표했다. 녹색 미채는 새 코트의 메인 선율이 됐다. 영국 ‘일일메일 ’은 “문장이 이런 옷을 입는다면 잔디 위에 몸을 숨길 수 있다 ”고 웃었다.

최신 팬들 조사에서 옷이 너무 화려해서 72%의 팬들이 이 코트를 사지 않을 것으로 나타났다.


일일포스터


이 구는 문장의 몸을 숨길 수 있다


잉글랜드 문은 실력이 약한 문제를 영국 매체에 시달리며 어제 잉글랜드의 최신형 문턱에서 객실 코트를 공개한 뒤 영국 언론은 옷의 디자인에 대한 경멸의 눈길을 던졌다.


영국 《일일 포스터 》는 이 문구를 쓰며 글을 썼다.

이미 문으로 전염됐다. "삼사자 군단의 골키퍼 자체가 문제가 있다. 이제 새 코트가 또 문제가 생겼으니, 관련 브랜드에서 잉글랜드 팀의 신형 골키퍼 유니폼의 샘플을 발표한 뒤 바로 웃음이 쏟아졌다"고 밝혔다.


우연히 일치하는 것은 잉글랜드 대표 팀이다

신형

원정장 골키퍼 유니폼과 에버턴 유니폼은 거의 동시에 등장했으며, 녹색 미채 는 두 옷의 공통점이 됐다.

에버턴은 주력문으로 호워드의 녹색 문장을 디자인했으며, 이 미채복은 호워드를 입대하는 것처럼 보였다.


"역사상 최악의 구복이 아닐까요? 너무 화사하고 눈에 띄는 이 옷의 디자인 이념이 아닐까요?" 이 두 옷에 대해'매일우편'은 엄한 질책을 주었고, 심지어 이 코트의 디자인은 매장에 은신할 수 있도록 했다 "며"문장이 이 옷을 입으면 코트에 엎드려도 몸을 감출 수 있다 "고 말했다.


팬 조사:


영국인 72% 구매 거부


이 두 코트의 디자인을 비꼬기 위해, ‘ 일일우편 ’ 은 일찍이 최악과 레이인으로 평가됐던 몇 가지 항목을 고발했다

유니폼

그중에는 지난날의 멕시코 문턱이 칸페르스의 코트를 포함한다.


구장에서 칸보스는 자주 자신이 디자인한 경기복을 입고 경기에 참가하는데, 그는 옷을 알록달록하게 설계하는 것을 좋아한다.

미국 월드컵에서 국제축구연맹은 이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칸페르스가 디자인한 옷을 입고 등장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로 했다. 알록달록한 옷차림이 상대 선수의 발휘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일일포스터 ’는 아스나 팬들에 의해 평가된 팀 사상 최악의 구기복을 들고, 총수 전치 이은 라이터 라이터는 눈에 띄는 전포와 칸보스의 꽃나비 디자인은 다소 다른 곡조의 묘미를 보였다.


영국 매체의 조롱을 제외한 팬들은 잉글랜드 대표 팀에 대한 새 포켓복도 코웃음을 자아내고, 코트 브랜드에서 만든 한 조사에서 72%가 ‘이 코트를 사지 않을 것 ’이라는 선택을 택했으며, 분명히 새 코트는 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없었다.

2011년 8월 10일 온블리 대구장의 친선경기, 조하트는 처음으로 신형 코트를 입고 출전할 전망이다. 상대는 네덜란드의 아름다운 오렌지색 코트를 비춰, 잉글랜드의 새로운 디자인이 더 재미있을 것으로 보인다.

‘매일메일 ’은 글의 마지막 순간에도 8월 10일 이 옷을 입은 잉글랜드 문장 조하트 ‘조하트, 너 정말 재수 없다!’

  • 관련 읽기

프린터로 옷을 입을까?문제 없어요!

즉시 뉴스
|
2011/7/6 9:35:00
69

WTA 선수가 야상 드레스 자선 경매 & Nbsp; 이나 경매 최저

즉시 뉴스
|
2011/7/4 12:01:00
70

당기가 휘날리다 & Nbsp; 위업을 일으키다

즉시 뉴스
|
2011/7/1 14:17:00
99

창당 90주년 경축대회는 & Nbsp; 후진타오 발표

즉시 뉴스
|
2011/7/1 10:58:00
53

후진타오 등 지도자 가 중국 공산당 창립 90주년 대회 를 경축 하다

즉시 뉴스
|
2011/7/1 10:44:00
90
다음 문장을 읽다

Walter & Nbsp; Van & Nbsp; Beirendonck & Nbsp; 2012 봄 여름 파리 남성복 게시

Walter Van Beirrendonck은 벨기에 디자이너가 1983년 창립한 동명 브랜드다.현재 53세인 그는 일찍이 안테디보6군자 중의 하나였다.당시의 6군자는 그가 모두를 이끌고 바다를 건너고, 런던 패션주에 깜짝 놀라 벨기에 디자이너가 세계 패션무대에서 광채를 선사했다.2012 파리 봄 여름 남장주, Walter Van Beirendonck 쇼가 파리에서 펼쳐지고 있는 플랫폼에서 빛나는 원예 조각을 놀라게 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