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민과 함께 & Nbsp; 자산관리업이 고객을 기르는 점성

2011/7/14 11:19:00 63

기민 '접착' 자산 관리

점성은 간단하고 적절하게 습관을 나누기 어려운 상태를 묘사했다.

의식주행 분야에는 에르메스, 맥도날드, 만과보유가 있고, 보마의 대주행과 동시에, 자산관리업은 최근 몇 년 동안 고객의 점성을 키우는 중요성을 느끼고 있다.


은행의 재테크 수조원의 성찬은 기금이 곤경에 빠지는 표정 중 하나로 의기소침하거나 맹목적 확장도 좋은 방법이 아닐 수 있다.


은행, 신탁, 사모, 보험 등 많은 재테크 경쟁에서 공모 기금은 발전의 병목을 만났다. 최근 몇 년 동안 자산 규모가 증가하지 않고 핵심 인원 이동이 빈번하다.

그 근원을 따지면 기금 실적 파동이 커지고, 약시에서는 자발적인 관리능력이 얕고 총명한 투자자는 자연스럽게 발로 투표한다.


전문적

자산 관리

회사, 펀드가 직면한 고객은 다양하고 까다롭다.

높은 위험 높은 수익을 선호하는 고객, 편주형 펀드는 자연히 불이외의 선택이다. 장기 안정 수익을 추구하고, 이자율 수준을 공유하는 고객, 채기 기반이 양호한 수익률은 흡인력을 갖지 못할까?

더 많은 수요를 갖추고 있는 기구는 보험, 사회보장 기금과 기업연금이 있다.


그해 가장 전문적이며 실력이 강한 자산관리팀이라 불리는데, 지금은 방관자의 역할에 누차 떨어지지 않았을까?


한 업계 관계자 들 은 기금 회사 에 대해 어느 회사 의 고객 이 된 후, 그 는 이 회사 와 기금 사장 의 관심 도 높고, 투자자 도 더욱 신중 하 고, 기금 사장 의 몸 도 기금 의 기금 을 기재 한 다

제품 신뢰도

더 높아요.


사실 우리가 생각하는 약세에 처한 투자자는 멍청하지 않다.

웨이보 중 한 투자자는 한 펀드매니저를 1분기 시장에 대한 견해를 2분기 발표한 중창고주를 비교해 볼 수 있다. “ 이왕 네가 은행주를 잘 보고 어떻게 자기가 사지 않는 것일까? ”

친구를 두고 서로 논쟁하다.


유기금 회사 고관은 웨이보에 "펀드 포스터, 연보도 낙서할 수 없구나."

지행 불합한 유통은 속여 넘어갈 수 없다.


하지만 이 기금사들은 투자자들의 광범위한 관심과 토론을 얻어 펀드매니저에 대한 투자노선과 스타일에 대한 논란이 잠재적 으로 드러나고 있다.


권중원 노화 화하펀드 사장 범용홍 사장은 기금이 은행 예금이 아니기 때문에 아니기 때문이다

보험

서민들이 펀드를 던지는 유일한 이유는 수익이 더 높다는 것이다.

펀드 매니저, 자산 관리자가 전체 금융 체인에 존재하는 유일한 원인이다.


상건 국투서은펀드 사장도 자산관리회사로서 투자수익이 생기고 투자수익을 제공하는 가치를 제공한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투자능력과 연구능력은 가장 핵심적인 능력이며 가장 근본적인 식사의 힘이기도 하고 바로 바로 바로 바로 보수적이다.

또 업종의 발전은 새로운 경쟁 우위를 새로 찾는 업무점을 통해 다른 회사의 성장 경로를 구별하기 위해 새로운 경쟁을 혁신적으로 찾고 있다.


증권기금이 투자자에게 더 많은 보답을 받을 수 없다면 채권기금은 더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없고 펀드의 소유자가 또 어떤 이유를 남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공모기금 창립 이래 국내 펀드 회사는 먼저 제품 선착권을 하는 방식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관리 규모는 왕도다 ’는 사실이지만 실적 지탱이 없이 브랜드 신용이 없고, 규모와 관리비를 관리할 수 있을까?


"규모에 근거한 맹목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회사도 적지 않다. 연구팀 건설에 진력하지 않았고, 환상 다시 한 번 더 큰 소시장은 아직 일부 사람들의 생각이다"고 말했다.

한 업계 인사 평가.


이와 함께 은감회가 규범을 받은 재테크 제품에도 적지 않은 펀드 회사들이 큰 행운을 가졌고, 채널 우세한 은행은 이제 휴식을 취하고 기금도 발돋움할 것 같다.


신혼식 전통에서 벗어나 사회자와 더 깊은 점성과 충성도를 키우는 것이 공모기금이 다시 호응하는 권장입니다.

  • 관련 읽기

증권업자는 반년 시험을 관리하여 평균 적자 4.38% 를 거두었다.

자산 관리
|
2011/7/14 11:18:00
51

미성그룹 6월 관리 자산 환경이 1% 하락했다

자산 관리
|
2011/7/14 11:16:00
46

뉴욕타임스: Fletcher 자산 관리 기금 조사

자산 관리
|
2011/7/13 10:55:00
54

세계 최대의 자산관리회사 베레드는 “ 중국론 ” 을 질의하고 있다

자산 관리
|
2011/7/13 10:49:00
32

금수리 펀드 자산 관리 규모의 성장률'중고 '1위

자산 관리
|
2011/7/13 10:46: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빨간 신발 '방수대 비밀을 열다

이것은 쉽게 소홀히 할 수 있는 클러치를 ‘ 골치 높은 수준 ’ 이라고 부른다. 8 ~12MM 사이다.얇은 신발은 신고 후 경쾌한 전환으로 경쾌함을 줄일 수 있으며, 단단한 구두, 하이힐과 굽은 경쾌도를 높여 걷는 경변도를 넓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