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치품 전기상'매수제'의 미상

2011/7/30 8:45:00 40

사치품 전자상'매수제 '


계속 끼워놓고 살아요.

매수제

'상가'는 조용히 상연하여 절대적으로 반격하고 있다.

전자 상거래가 발전함에 따라, 갈수록 많은 복장이 많아진다.

브랜드

그 백화점 에 ‘ 접망 ’ 을 시작하여 자본 이 불길 에 쏟아졌다

사치품

고속 소비 브랜드의 전자 상거래는 국내의 '구매' 열풍을 신속하게 이끌었다.


2010년 말 파리 패션주간 유명한 영국 사치품 사이트 Net -a -Porter 와 수많은 전통 소매상과 백화점이 함께 티켓에 나란히 앉아 있다.

패션계 최상위 발표회에서 좌석은 흔히 보통이 아니다.

이 집은 ‘구매수제 ’로 입가한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로 10년 동안 성장과 탈바를 거쳐 패셔니스타를 무시할 수 없게 했다.

Jimmmy Chooo, Mumiu부터 Marc Jaccobs, Balmain, YSL, Net -a -Porter 에서 국제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의 단독대리권을 받았고, 심지어 수많은 카드와 콜라보레이션까지 포함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중국의 이야기도 꽤 잘 어울린다.

수개월 동안 워크숍은 KPCB 2000만 달러의 융자를 받았다. IDG1000 만 달러의 투자 타타브랜드의 한도가집; 상품망 3차 융자도 진행 중 ……

‘매수제 ’ 라벨을 달고 있는 전자 상무사들이 주목받고 있다. 사치품 B2C, 타사 브랜드, 매점, 매점 매수, 매수 구매 소식은 더욱 귀에 거슬린다.


자본은 사치품, 빠른 소비 브랜드의 전자 비즈니스를 쏟아 내며, 국내의 ‘ 구매수제 ’ 의 열기를 빠르게 이끌었다.

슬기롭고 밀집적인 직업으로, 구매자는 결코 물건을 사서 그렇게 간단한 것은 아니다.

사실 유럽과 홍콩, 전통적인 소매백화점에서 일찌감치 성숙한 구매 패턴을 형성하고 있으며, 가장 좋은 판본은 백년 노점 연카버다.


하지만'매수제'에 영향을 받고 있는 중국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이른바'매수 모드'는 명실상부하지 않은가?

그것은 개인의 경로에서 규모화 작전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국내 전자상들의 구매수제가 도대체 미래가 있습니까?


사치품 전기 상인이 미사하다.


전통적인 의미에서 보면, 구매자는 주로 두 가지 형식이 있는데, 이 두 가지 형식을 전자상거래로 나누면 각각 사진도 있다.


일종의'패션 패션 바이어'다.

구매자 이름으로 가장 순정적인 사람들은 패션의 최전단에 가야 한다. 클래식 사치품을 손바닥으로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보통 백화점이나 하이 플랫폼에 서비스하고, 이 세일즈맨 매표소에 자주 참석한다. 각 패션 디자이너 패션쇼에 출석한 패션쇼, 다음 시즌의 트렌드를 판단하고, 어떤 시리즈를 주문하는 신상과 조품을 주문하고 주문 수량을 추적하고, 디테일한 일련의 사무를 추적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제품 설계와 개발에 대해 이해할 필요가 없고, 그것들을 완료해야 한다.

그들은 매일 각종 브랜드상과 대리상과 의사소통을 진행하여 구매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그들의 구매방식은 일반적으로 선물제이다.


업계에서 천부적이고 경험이 있는 매수는 우선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우선권은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물건을 먼저 보고 선출할 수 있고 선출할 수 있으며 자금을 우선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화물 회전율이 매우 높을 것이다.


미국의 백화점을 예를 들다.

그들의 털 이율은 모두 비교적 높고, 대체로 35 ~40%를 통제하는 것이 구매 수제에 이롭다.

물건을 사면 선불로 선물브랜드로 좋은 할인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매수의 패션 감각과 판단력이 좋으면 상품이 잘 팔린다는 뜻도 있다. 금리가 빠르면 자연히 높아진다.

Net -a -porter 는 실체적인 패턴을 전기상으로 이식시키는 모범이다.


그러나 Net -a -porter 이런 롤모델이 생겼는데 사치품 전자상거래가 중국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국내 사치품 전자업체 사이트를 대표하는'매수제'라는 업계 관계자들은 대부분 인터넷 사이트에서'정선'을 만드는 듯한 웃음을 자아낸다.

웹 페이지를 열어도 각 집 에는 많은 정품 이 있지만, 거의 적은 회사 는 정말 큰 브랜드 대리권 을 떼 고 공급 사슬 의 상류 는 여전히 국내외 브랜드 대리상 으로 채굴 하거나 실제 거래 주문 결제 위주 로 모리 가 그리 높지 않다.


이 가운데 중요한 변수는 이런 사치 브랜드에서 비롯됐지만, 사실 이런 국제 브랜드의 전자 비즈니스 사유가 낙오되지 않았고, 많은 집들이 자신의 라인을 개통하고, 그들도 중국 시장의 두터운 소비 능력을 보았다.

하지만 이들은 중국에 대리권을 대행하는 전자상회사를 원하는가?

중국 시장의 성신, 사치 브랜드의 가치와 브랜드 보호 의식을 보면 단기적으로 실질적인 낙관적인 소식을 볼 수 없을 것 같다.


"사치품의 모든 품목은 바로 그것이다. 당신과 일선 브랜드는 전혀 이야기할 수 없다. 현재 국내에서는 대리점, 도매상, 도매상으로부터 자원을 찾는다. 대리상 상품은 모두 잘 사는 것이니, 당신이 다시 그에게 주문을 하면, 특히, 시계, 화장품, 선글라스, 향수 등의 품목을 모두 합쳐야 하는데, 그 선택품과 주문 개념이 전혀 없다"고 말했다.

이 인사는 꺼리지 않는다.


사치품 사이트가 닥친 곤경과 미사도 많다.

모모영전자비즈니스 사이트는 2000만 위안에 가까운 사치품을 매수제로 박았다고 한다. 하지만 자체 DNA 와 매수 모델에 대한 수토불복 끝에 패했다.

이 파수열 정도는 사치품 전기업체가 파생되지만 사치품 전기상들에게는 전통적인 의미의 ‘구매 ’와 비슷하다. 패션의 요소인 거리 ‘바이어제 ’는 큰 차이가 있다.

{page ubreak}


파생 경로론


하지만 미래의 상류에 대처하기 위한 포털이 마련돼 있다.

"많은 브랜드들이 현재 채널 관리가 매우 엄격해서 상류에서 물건을 가져오는 데 어려움이 많다.

만약 모두가 대리에서 물건을 받으면 가격의 우세도 구현하기 어렵다.

이름 없는 업계 인사.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회사에 매점 매점 매점 경로는 진정한 의미에 달한 매수제 높이는 아니다.

“나는 내가 당신들이 살 수 없는 물건을 살 수 있다.”

여러 해 동안 구매 경험을 한 사람이 기자에게, 국내 사치품 사이트의 본질은 거의 상품에 머무르는 수준으로 상류 상품의 결정론이다.


사실 사치품 사이트는 사치품 채널을 포함한 경동상성 등이 배양과 매점매수를 하고 있다.

그들은 경험 있는 구매자를 모집하고, 잠재적인 대사는 사치품을 구매하는 루트인 예를 들면 절대적인 가격으로 물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브랜드와 패션도에 대해 인지하고, 그녀의 물건은 잘 팔린다는 것을 증명한다.


기자들은 현재 많은 사치품 사이트들이 실제 종합적인 루트를 채택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즉 자신의 구매 부문이 있고, 유럽의 브랜드 대리상과 안내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사이트도 단순히 이 루트를 기대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사람의 디자인과 가격을 살펴보는 것이 더 중요하다. 신비한 상류에는 의외의 규칙과 경로를 숨기고 있다.

"같은 정품으로 많은 상품이 대리 경로를 걷는 것이 이윤이 올라갈 수 있고, 아주 가관이다."

상술한 자심의 구매자는 기자에게 암시한다.


그리고 모든 물건이 사치품 전자상들이 사면 큰 자금 부담을 부담해야 한다.

이에 따라 실력 있는 선구적 회사와 협력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기 위해서다.

이런 합작에서 물건이 좋으면 사치품 사이트는 직접 구입한다. 흥미가 없는 물건이면 플랫폼 대리 판매를 할 수 있다.


사실 이는 채널 협력이나 고용 관계이기 때문에 많은 개인의 구매자는 자신과 함께 협력하거나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방식은 개인의 핵심 경쟁력을 돌릴 수 없다고 판단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파생되는 문제는 ‘개인영웅 ’의 구매자와 루트를 부각시키기 쉽지 않은 것이다.


전자상무회사의 성공세는 규모와 모리를 맞출 필요가 있다는 점도 관건이고 VC 가 가장 중시하는 기업의 핵심 데이터다.

구매자 효과는 공급 사슬의 의미에서 더욱 눈에 띈다.


하지만 공급사슬의 곤경은 중국에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Net -a -porter CEO Natalie 는 "처음 몇 년 동안 우리는 매일매일 고심으로 브랜드와 교섭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많은 브랜드들이 Net -a -porter 사이트에 오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Steella McCartney, Yves Saint Lauren, Alexander Wang, RM by Roland Mouret 이 브랜드들은 웹사이트를 위한 특별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Net -a -porter 의 장난은 처음에는 대리를 말할 수 없다면, 구매자들에게 일부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입수할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의 고객 무리가 좁기 때문에 일선의 사치 브랜드보다 대화가 좋다.

게다가 이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넓히고 싶지만 광고를 할 돈이 없어 전자상거래 루트를 통과하기 쉽다.

상하이에 개방된 홍콩의 단골망은 동일한 매수제로 노리스에서 일했던 매수팀을 모아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을 찾는다고 한다.

{page ubreak}


속소품 전자상들의 단체 효과


그러나 2 /8 법칙은 사치품이 한 줌의 사람에 속하고, 더 큰 시장은 대중의 패션 추구에서 나온다.

이 중에서도 자연히 전자상거래의 기회가 있다.


전통 소매에서 가장 전형적인 판본은 GAP, ZAA 등 패션 브랜드다.

이들은 방대한 구매자 팀을 통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번 시즌 트렌드와 자체 브랜드를 정착한 브랜드 또는 무브랜드의 제품 구매를 통해 대량의 ‘스펙 ’을 통해 디자인이나 제품을 일정한 재설계와 개량하고, 어떤 경우는 GAP 나 자AA 꼬리표를 붙여 직접 판매한다.

국내 브랜드 아이티, ONLY 역시 이런 패턴이다. 부인할 수 없다. 화이트칼라들은 패션에 대한 추구와 수줍은 지갑을 매우 만족시켰다.


이런 환경이 구매자의 두 번째 형식을 낳았고, 바로'패션 패션 패션 '매장에 기반된 매수였다.

이들은 클라이언트에 대해 대부분 업데이트 속도가 빠른 ‘단일패션 브랜드 ’에 속한다. 이런 구매 및 디자인 가공, 고객의 수요와 패션이 필요한 것뿐만 아니라, 상품을 함께 매치해 소비자들의 쇼핑 감각을 느끼게 한다.


첫 번째'Fashion Buyer'에 비하면 국내 전자상거래 토양에서 발을 디딜 수 있다.

사치품 사이트에 필요한 ‘영웅식 ’과 달리 팀워크에 의존하는 매수 패턴이 브랜드에서 크게 부상하고 있다.


전자상 전문가 공문상이 웨이보에 따르면 타오바오 여장 금관점 소충미, 500위안 단가 1위를 기록했다.

그들의 패턴은 바로 복장 매수제를 채택하는 것이다.

전체 회사 직원들은 60명에 불과하다. 현재 모든 의류 상품은 2명뿐이고, 선관은 주로 사장과 한 명의 구매 보조로 연간 매출액 1.8억원이라고 한다.


한복 구매자 브랜드 ‘한도의사 ’의 성장은 ‘팀매수 ’를 극대화시켰다.

한도의류사 CEO 조영광은 한도의집 패러디가 자A의 빠른 패션을 모방하는 데 소량의 폭격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대량 구매자 행렬에 의거하여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를 찾아 각종 디자인을 수집하고 시장의 흐름에 급속한 호응을 하고, 이후 ‘한도의사 ’라는 라벨을 찍었다.

한도의장의 브랜드가 점차 생겨났다.


이 가운데 매수팀 5명은 1조로 나뉘어 매일 상응하는 브랜드를 추적해 최신의 패션 요소를 찾아 독자적으로 결정을 논의한다.

어떤 설계를 사용하여 생산을 결정하고, 가격을 정하는 만큼 매수조에서 자결하다.

결국 실적 고과를 통해 재고율 등 지표로 구매자 그룹의 위험을 제한하는 것은 구매자 모드 규모화 작동으로 충분히 운영된다.


이와 함께 한도의사의 고명점은 상류 공급 사슬을 더 잘 다룰 수 있도록, 구매자들은 한국의 웹 브랜드와 협조하며 생산 코너에 개입해 ‘한국 디자인, 중국 제조, 양국 동시에 팔기 ’의 협업 모델을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 구매자들은 인터넷의 데이터와 판매량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이 숫자들은 이미 구매자들이 미래의 트렌드와 스타일을 판단하는 또 다른 근거가 되고 있다.

"미래는 인터넷을 이해하고 데이터와 인터넷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젊은 매수팀이다."

한 타사 브랜드가 기자에게 알리다.


그러나 개인이 팀워크로 전환한 매수 규모의 효과는 각종 병목을 겪은 것 같다.

많은 타오브랜드가 구매수제에 탄생했지만 생산 제조 능력이 없어서 제품에 대한 단순 가공을 할 수 없어 공급 체인 통합에 여전히 좋은 통제가 없다.

미래는 여전히 진일보한 통합과 혁신이 필요하다.


패션 매수제를 이용한 사용자 단역으로 상류 공급 체인 자원을 통합, 많은 타타타브랜드들은 이미 규모화할 수 있는 길을 모색했다.

결국 매수제의 본질은 여전히 전자상거래 상류 공급사슬에 대한 쟁탈전이다.

‘ 상품 ’ 은 틀림없이 전자 상거래의 중중량이다.


이 한두 년 발전에서 전자상업계는 이미 매우 잘 출발했다. 다른 전통 업계보다 빨리 걷고, 매수제는 전자상들의 역할로 이미 전통적인 설계부, 구매부를 돌파했다.

점점 많은 전기사들이 구매자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구매자가 상류에 있는'상품 공급원'을 이용해 더 많은 칩과 경쟁력을 쟁탈하고 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전통과 성숙한 구미 구매 패턴과 일정한 거리가 있다.

미래에서 이런 패턴을 더 잘 발전시킬 수 있을지, 시장은 더욱 발전된 양육과 시도가 필요하다.

  • 관련 읽기

복장 처리제

산업 투시
|
2011/7/28 12:50:00
32

常熟服装企业发展亟须转变模式

산업 투시
|
2011/7/28 11:25:00
44

의류 산업: 위험 제어 및 대응 능력 향상

산업 투시
|
2011/7/28 9:04:00
30

의상 폭로와 도대체 무슨 상관이야?

산업 투시
|
2011/7/27 17:56:00
31

中国产业升级或遭失业困局

산업 투시
|
2011/7/26 10:27: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美债告急 罗奇、谢国忠为中国支招

  美国债务上限谈判僵局的持续,令美国国债的安全性备受全球关注。而作为美国国债最大的海外持有人,中国对此又该作何反应?有外媒分析认为,落入“美元陷阱”的中日等国可能无能为力,只能干着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