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업체 메르야 장문인 양문손 피포 다종죄

2011/9/13 9:43:00 43

의류 기업 의 장문 인 종죄

방직업

복장

브랜드 악악들이 사슴을 쫓는 오늘날, 엘아는 오히려 내란에 깊이 빠져서 민간 고발, 주가를 폭락하게 만들었다.


8월 21일부터'양문손, 미아의 죄인'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인터넷에 퍼지고 있으며, 문 중 미엘아그룹 회장 양손의 큰 죄상'을 포함해 개인 관계를 통해 미르아의 의류의 관건을 간직하고, 왼손과 오른손을 이용해 다시 연합 다방면 관계를 모았다.

일이 발생한 후 일부 주요 사이트들은 하룻밤 사이에'온데간데없이'이라는 글과 함께 많은 궁금증을 남겼다.


그렇다면, 게시물이 말한 것은 빈둥빈둥하는 것인가?


양문손 “ 죄인 ” 이 아니면 공신 ” 인가?


일부 인터넷 매체들이 발표한'양문손, 미르아의 죄인 '관련 보도에 따르면 미아는 9월 6일 저녁 공고문을 밝혔고, 객관적 사실을 위반하고, 생산 경영에 불리한 영향을 끼쳤고, 호북 미르아그룹의 유한회사와 법정 대표자 양문회장의 명예권을 심각하게 침해했다고 한다.


필자 는 9월 8일 미국 엘아 이사 허레화 휴대전화 를 헤치고, 상대방 이 최근 에 의하여

회사

유언비어를 받은 사람들은 폭락으로 필자의 신분을 분별할 수 없는 상황에서 인터뷰를 거부했다.


또 공고에서 폭로자가 고소한 몇 대 죄상을 각각 밝히고 있으며, 미아는 양문손이 이끄는 관리팀은 파산 위기에 처한 기업그룹을 곤경에서 벗어나 역사에 남긴 미엘아그룹이 상장회사 비경영성 자금 2.4억 원을 점용해 회사 지분 개혁을 순조롭게 추진했다. 동시에 그룹과 회사의 최대 채무분쟁 사건을 해결했다.


양문손이 메르아의 논란 문제를 무너뜨리는 것에 대해 미아는 이른바 ‘전표 ’라는 현상을 발견하지 못하고 해외 각종 의상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판매 업무를 할인 가공을 했다고 부인했다.

소속사 ‘미홍사 ’가 회사 같은 주주주지주지주와 관련해 해외 업무는 도쿄 관련 방직 의상부에서만 업무관계가 발생해 다른 제3자 업무를 잇지 못했다.


엘아는 또 생산 경영이 안정 성장을 유지하고 국가 세수를 해마다 늘린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은 의상이 황석의 지주성 산업의 하나로 최근 들어 약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기업이 취급하면 일정한 세금을 내야 한다. 세수는 기준으로 삼을 수 없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메르아는'중국 유명 상표'를 최초로 수상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1년 3월 미엘아 회사는 제7회 중국 의류 브랜드 연도 대상 -품질 대상 수상을 수상했다.


그러나 2004년 메르아의 연보가 적자 상태에 접어들어 이윤 총액이 4894만 위안, 순이익 손실은 54888만원이다.

올해 상반기, 메르아는 영업이익 1805만 위안, 이윤 총액은 1806만원이다.


같은 유명 의류 상장 회사 삼나무 주식 2011년 상반기

영업

이윤 92,03만 원, 21.28% 증가, 이윤 총액은 9854만원이다.

2004년 이윤 총액은 1억 15억, 순이익 9024만 원이었다.


무한 현지 의류 마케팅 사장은 "미아는 지금 황석에 있고, 무한은 전호북의 대규모 매장, 메르아는 점점 하락해 점유율이 줄어들고, 외지 의류 브랜드 경쟁이 치열하고, 메르아는 반퇴, 브랜드 가치 하락이 심하다"고 말했다.


미야 공고가 양문손의 공로를 집단과 회사의 최대 채무분규와 회사 지분 추진 개혁 추진에 의한 것으로 주목된다.


2000년 5월, 2002년 11월 메르야 원주 주주 후베이 메르야 방직 의류 실업 (그룹) 회사와 중국 신달자산관리회사, 황석시 재정국은 《채권전주권협정 》과 《채권전주권협정 보충 협의 》를 체결하고 2002년 12월에 채권주식 환산을 실시했다.


이번 전환은 엘아에게 중요하다.

메르아

실제

고소인은 중국 신달 자산으로 변경되었다.


메르아의 당시 공고에 따르면, 채권주 후 메르야원주주주주 후베이 메르야 방직 실업 (그룹)이 후베이메르아그룹의 유한회사로 갱명, 중국 신달 자산관리사가 호북 메르아그룹 유한 주식회사 79.94%의 지권을 지닌 황석시 재정국은 20.06%의 지권을 보유하고 있다.


공고를 밝히고 결정적인 문제를 회피하는가?


업계 인사들은 메르야의 공고를 밝히는 것을 자세히 보고 많은 중요한 문제를 회피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폭로인은 “ 양문손이 아내 호견이다 ” 고 직지했다. 즉, 메르야 산하 미홍사 사장 호견이다. 장기적 면적 이용 전단 등 수단으로 미르아의 업무 점유율을 침식한 것이다.

마누라를 그룹 부총으로 배치하고, 미홍 회사 사장을 판매한다.


그러나 양문손의 아내 호견의 직무가 사장을 판매하는지, 양견손의 아내 호견 두 자매 호호균, 후홍, 각 업무를 책임지고 어떤 업무를 책임지고 있는지, 명확히 설명하지 못했다.

설마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폭로하고, 메르아는 중책을 피하고 있는 것일까?


이번 공고에서 메르야는 은행 법규의 제한을 받아 기업의 경영 활동에 참여할 수 없고, 미아 규범의 법인 치리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미르아그룹의 경영 상황이 점점 좋아지고, 은감회의 요구에 따라 중국건설은행은 건설은행에 대한 투의서서를 작성하는 것을 허락했다 [2011] 6호 문비준은 그 미엘아 그룹 79.94%를 보유하는 데 동의했다.

주권

또한 성급은 자질이 있는 재산권 거래소에서 공개하여 위탁을 발행하여 의향을 수양한다.


미국은 또 중국인이 상하이 과학 기술 유한회사, 강음시 진흥 모방직공장 등 여러 회사가 경쟁을 하고 있는데, 도대체 어느 쪽이 자격 수매를 할 것인지, 회사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


강음시가 모방직공장 진흥 등 메르야가 중국 시장의 내판매 업무로 구입한 의류 원단을 주로 공급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업계 인사들은 자기처가 책임진다면 그 사이의 관계는 말하지 않고 모방공장을 진흥할 수 있는 일제히 행동자라고 말했다.

진흥 모방공장은 메르아와 실제 일치 행동인, 같은 밧줄의 메뚜기, 서로 매매를 하며 자본시장을 재연한 지 오래되지 않은 ‘왼손 오른손 ’이 사리 게임을 도모하고 있다.


의문은 이뿐만 아니라, 이번 메르야의 주권은 매각, 호북에서도 일급의 거래소가 있는 상황에서 왜 광서까지 간판거래를 하는데, 기간에 얼마나 더 고양이가 있습니까?

역시 맛볼 만하다.

필자는 계속 추적 보도를 할 것이다.

메르야 장문인 양문손 다종죄.

  • 관련 읽기

아르마니 중국 공략: 투자금전자 비즈니스 확대

유명인 인터뷰
|
2011/9/11 17:53:00
44

삼나무 정영강: 중국 패션계의'바튼 장군 '

유명인 인터뷰
|
2011/9/8 9:24:00
72

제5회 피업 포럼 해녕 중국 피혁성 회장 연설

유명인 인터뷰
|
2011/9/7 9:04:00
52

구국우: 온건이 발전하여 고품질을 만든다

유명인 인터뷰
|
2011/9/6 15:05:00
34

디자이너 어느 나라의 종은 패션의 흐름 & Nbsp; 마음껏 이야기하고 대중과 합작하고 있다

유명인 인터뷰
|
2011/9/6 9:34: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潮流预言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