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방직 기업은 ‘ 기능화 ’ 가 국제 시장에 진출한다
제 17회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
(추동)에서 (이하 intertextile 전람회), 천주 방직업체가 소비자에게 주는 제품은 물론이고, 색깔이 번화하고, 색채란한 외관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내적 기능이 많다.
해흥 재료의 신형 생물물질 서탄사, 해천의 영속 재생 환경 보호 원단, 용봉 방직 기술의 6대 특허 기능성 제품, 태륭 부업의 야외 기능 제품...
상류 방선공급상부터 완제품 원단 업체까지, 천주 방직업체의 산업 사슬화 프로세스가 속도를 높이고 있다.
전시회에서 주파수 기능 원단
물 꽃봉오리를 만나 훈훈한 무늬가 사라지는 이 두 가지 제목은'위장 원단'과'감온'이다.
겉감
"제품은 복건용봉입니다.
방직
과학 기술 유한공사가 이번에 전시에 참가한 타이틀 제품의 두 번째.
이 두 제품 말고도 용봉 방직 과학기술은 이번에도 흡습 배온, 정전기, 탄성 높은 기능, 방사성 저항, 환경 저항 항균 등 다양한 기능성 특허제품을 가져왔다.
우리는 이번에 수백 개의 제품을 가져왔고, 그 중 기능성 제품은 70% 를 차지했다.
특허 성과와 최신 연구 성과가 많다.
서장화 용봉 방직 과학기술연구센터 사장은'기능성'이 이미 운동복 옷감의 트렌드가 됐다.
불 저항, 초저온, 감온 변색, 통기 투습, 방수...
부업으로 가져온 제품도 특색 기능을 가지고 있다.
조기 2년 전 대릉부업은 야외 운동시장을 잘 보고 기능성 제품의 연구 개발을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이 회사는 최초로 최신 연구 성과를 규모적으로 전시하고, 화재 저항, 내초저온 등 특수한 기능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야외 운동이 갈수록 더워지면서 야외 원단 시장이 이미 시작되었다.
야외 원단 요구가 높고 각종 기능성 소구는 미래 원단의 연발 방향이 될 것이다.
루지순 부업 부회장의 분석도.
이 밖에 해흥 재료 과학 기술과 두방사가 첨단 차별화 섬유 인 슈탄사, 저탄소 환경, 편안한 탄성 좋은 특성, 중국 태산 과학 기술 (연체방직)을 전시하는 기능성 전문 트레이닝 원단, 새로운 대발에는 초내온 다운 패딩 원단, 복건협협성협성협성협성협성, 금리 방직, 연방 3화 등 자재업체들이 메모리 섬유, FLYCOOOL 강온 원단 등 신제품을 내놓았다 ….
각종 기능성 제품은 이번 인터스틸 전개에 천주면 보조 기능성 도경을 해석했다.
원천부터 "기능화"
기능성 개념이 전체 원단 업계를 휩쓸었을 때 상류 방적 원자재 공급자의 기능성 프로세스가 속도를 내야 했다.
이런 면에서 천주 상류 방직품 기업의 걸음이 더 빨라졌다.
서탄사는 해흥 재료 과학기술과 두방과의 첫 프로젝트이자 이 회사의 미래의 보급력이다.
이 회사의 노총유럽 양조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2년간의 투입과 조성되어 있으며, 제품은 옥수수 섬유를 원재료로 채용해 에너지 절감 기능이 현저하고, 일반 제품에 비해 67%에 가까운 에너지를 절약하고 저탄소 환경보호, 편안한 탄성 및 천연 감각을 겸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재 세계에서 공업화 생산수준에 이르는 생물질탄력 단섬유로 업계를 과학기술화 기능성 방향으로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양자문함의 표시.
상류 공급업체의 적극적인 연구 개발에 많은 원단 기업들이 잇달아 ‘소재 ’ 방면에 힘을 들여 제품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더욱 갖추고 있다.
“ 기능성 제품을 처음 만들 때, 우리는 대부분 뒷공정인 후 공예를 정리하는 데 힘을 들여 일부 기능성 처리를 한다.
올해 들어 우리는 앞 공정 방면에서 기능성 처리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특수 기능성을 가진 사재를 선택하거나 장료 면에서 선택하거나 처리한다.
그렇다면 전체 산업 사슬 중 제품의 기능성을 더 많이 부여할 수 있고 기능성이 더 오래 지속된다.
서장화 안내도.
이 회사는 대만 지사 소재를 많이 채용하고 지퍼 소재에 더 많은 처리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소재 ’ 측면에서 개진할 뿐만 아니라, 적지 않은 기업들이 ‘효능 ’ 측면에서 수정을 진행하고, 다차원 추진 기능화 프로세스를 추진하고 있다.
시종 ‘기능성 원단 ’을 제품의 특색 지분 유한회사로 삼아 최근 몇 년 동안 제품의 장점을 높이는 데 여러 가지 차원의 돌파를 했다. 기술 혁신, 혁신, 장비 갱신 등 각 차원을 현저히 추진해 빌리시 하이 설비를 도입하여 더욱 기능적인 특색 제품을 생산했다.
태륭부업, 연방 삼화, 용융륭 등 여러 방직 기업을 포함한 기업들은 모두 “ 전산업 사슬 기능화 ” 의 패턴이 샘저우방직 기업에 의해 추진되고 있다고 밝혔다.
국제 거래상과 대접하다.
"이 디자인은 우리가 특수처리를 하고 숨겨진 무늬가 물을 만나면, 우산, 우의에 쓰일 수 있다.
이 제품은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갖추고 건조기에 특히 적용된다.
이것은 젖은 땀을 흡수하는 것이며 주로 야외 운동복에 쓰인다.
이번 intertextile 전시 기간에는 많은 천주 기업의 전시석에서 이 프로필 들을 수 있다.
올 한 해 외국 고객은 기능성 방직품에 대한 흥미가 커지고 있다.
"유럽과 중동에서 온 많은 고객을 접대하고 일부 기능적인 운동류 원단에 대해 큰 흥미를 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 에 참가 한 용봉 방직 과학 기술, 대릉 부업, 용흥륭 등 여러 기업 이 모두 수확 이 많다.
또 두방, 난정, 3M 등 국제 방직업의 거물과 협력하는 천주 기업은 외국 고객들에게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연방 삼화, 해흥 재료 과학 기술, 해천 방직 등 여러 기업을 포함해 저탄소 환경보호 개념으로 많은 객상을 끌어들였다.
녹색, 저탄소 환경 보호를 견지하는 이념은 이미 국제 방직 산업의 공통점이 되었다.
우리는 국제 유명 기업과 협력하여 환경 보호 원료에 대한 개발과 보급을 확대하고, 원천부터 에너지 절감, 저탄소, 환경 보호 발전의 추세를 충분히 구현하기 시작했다.
이런 저탄소의 기능성은 국제바이어의 수요에 부합하여, 회사의 유럽 등 국제 고급 시장을 더욱 확대하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
연방 삼화 부사장 왕영화.
해외 구매자들을 제외하고도 적지 않은 본토 참여업체들도 올해 해외 상업에 따른 신상품도 국내 기업에 국제적 유행 추세를 맞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intertextile 전람회는 독일, 인도,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일본, 한국, 파키스탄, 스페인, 대만, 태국, 터키, 영국의 12개 국가와 지역 전시단에서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천셀러의 혁신적인 선두자 -오스트리아 렌징 전시단, 레카섬유의 대표 -인비스타 전시단, 한국 Hyosung 전시단, 미국 면화협회 등 특색 섬유 전시단 컬렉션이 출격해 최신 유행 트렌드를 전달한다.
이런 기업들은 기능성 방직품 분야에서 매우 좋은 입소문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연구 개발능력은 매우 강하며 업계 트렌드의 영항자이다.
학습을 제외하고도 우리는 그들과 협력할 기회를 찾고 있다. 이것은 우리가 국제시장에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게 한다.
본토 참도상들이 잇달아 표명하다.
기능화를 낙지하다
13개 전시관, 전시 면적 1500 평방미터, 약 23개국 및 지역 3108개 참도상 휴대 최신 제품 전시, 이번 인터스틸 전시회 규모가 전례 없다.
전시 업체들에게는 전시 플랫폼뿐만 아니라 동행간에 교류하는 플랫폼이다.
그래서 전시에 참가한 나머지, 쇼핑전은 기업의 최선으로 떠올랐다.
필자는 여러 업계 인사들을 따라 돌아다니며 방직 기업 기능성 제품의 허실을 탐색했다.
한 가족이 ‘전문방한원단 생산 기지 ’를 거친 전시 를 통해 “영하 20도 이하의 제품은 어떤 상품입니까?” 상대방 스태프들은 얼떨떨결에 “ 차려놓은 건 다 그렇다. 우리 원단은 초저온에 견딜 수 있다 ”고 물었다.
한 마디로 동행하는 업계 인사들은 “이 연구 능력이 이렇게 강한가?”라고 놀라게 했다. 결국 앞으로 모든 제품에 대해 세심하게 연구했다.
연구가 끝난 후 이 업계 인사는 한숨을 쉬고 고개를 흔들었다.
최근 하루 동안 쇼핑 전시회에서는 "우리 제품마다 자외선에 저항할 수 있고, 습기를 방지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고 답했다.
자세히 살펴보니 감탄할 만한 것도 적지 않다.
“절반 가량의 절반 정도, 혁신적인 기능성 제품은 적지 않지만, 기업들이 개념만 때리고 구호를 외친다.”
마지막으로 모두 총결로.
동행하는 또 다른 업계 인사들은 그 중 ‘ 기능성 방직품이 이렇게 더운 데 선전개념이다.
그러나 시장 전체가 막 시작되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연구 개발에 미처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에 바람의 자연을 따르고 있다.
그리고 기능성 방직품이 선전하는 기능과 효능이 많을 때 검증하기 힘들지만, 제조업체가 주장하는 기능이 없어도 소비자 본인에게 건강에 해롭지 않으므로 모두 신경쓰지 않는다.
바람과 바람에 많은 사람들이 깊이 감명을 받았다고 믿는다.
필자는 이제 막 시작된 시장이 기회일 것이지만 방직기업의 발전의 기회가 될 수 있을지는 기업이 어떻게 이 길을 걷는지 살펴봐야 한다.
만약 걷는 것이 바람과 함께 걷는 ‘혼적 ’의 길이라면, 진정한 접근 시장에 몰입하지 않으면 단기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만약 실질적인 길을 들이면 연구 개발에 뛰어들어 혁신을 이끌어갈 수 있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이탈리아 캐주얼 원단으로 심플하게 스며드는 패션
- 뉴스 정보 | 비약그룹: 기강국 도로의 진통
- 시장 네트워크 | 도메인 이름 은 악의 등록 투자 위험 이 크다
- 시장 네트워크 | 누가 가상화를 응용한 전쟁을 이겼습니까?
- 시장 네트워크 | 시장 각도에서 서버 가상화
- 시장 네트워크 | SOA, Sass, 소프트웨어 산업의 발전을 추진하다.
- 시장 네트워크 | 테스트 도구로 기업 네트워크 고장 2
- 시장 네트워크 | 녹색 IT 보급은 이로울 것이다
- 시장 네트워크 | 메모리 메이커 Hyper -V 를 위한 준비 완료
- 시장 네트워크 | 기업 서버 가상화 및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