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국 의류 거인 을 느끼다

2011/10/28 10:06:00 46

한국 의류 거인

한류를 탐구할 수 있는 이유는 스타 준미 패션, 노래의 명랑함과 영화 작품의 훌륭함으로 볼 수 있는 것 외에도 한국 의류도 적지 않다.

최근 우리 총영관원들은 한국 의류 기업 세정그룹을 참관할 초대를 받아 이 의상 거인들을 통해 한국 의류 산업을 가까이서 알게 됐다.


세정 그룹이 되면 우리는 열렬한 환영을 받았고, 박순호 회장은 열정적으로 우리를 이끌어 들어왔다.

복장 완제품

방 가득 걸려 있는 각양각색의 옷들이 마치 미궁에 빠진 것처럼 아름다운 복장이 마치 진귀한 보배처럼 눈길을 끈다.

박 회장의 뒤를 뒤따라 보면, 각양각색의 의상을 만져보고, 그의 미간춤, 수가진들이 의상을 그린 디자인, 용품, 소비군체 등 생산, 판매 상황을 보면, 나는 옷의 탄생에 대해 흥미를 가졌다.


  


 

 


자, 이어서 박 회장이 우리를 이끌고 생산 작업장으로 들어서자, 그곳에서 나는 마침내 완전하게 한 가지의 증거를 보았다.

탄생 과정.

쿵쿵쿵쿵하는 기계 ‘삼삼삼’ 매매매색색색색색색채선, 그리고 ‘내뱉’ 다양한 포피, 모두들 놀라놀라놀라놀라놀라놀라나나나나나나나노신 씨 붓아래 유송송송송송송송송을 연연연연연연연연연연연연연연연그리먹는 것은 젖젖이다. ‘철철철철날 날 위에 ’이런 기계들이 세정그룹투거거거액으로 매매매매매매매매4조5억원 (약 2550위안위안위안)을 만들어야 한다! 다음천부터 옷의 전변을 완성하고, 복봉제간에 이 풀이 낳은 것은 젖은 것이 젖이다 ’아 ’네 ’아 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노신의 단단단단에서 이 이 이 단단단에서 이 라인라인라인라인을 만드는 작업작업라인을 옷감은 프로그램에 따라 옷을 봉제하고, 그 다른 다른 노동자들은 진지하게 검사한 후 옷을 분류하여 상자를 접고 물류센터에 보냈다.

{page ubreak}


  


 

 


물류센터라면 세정그룹의 지능화 관리의 중요한 펜이다. 고17m에 걸쳐 35층으로 나뉘어 1600개 상자의 대형 창고에 한 상자의 옷 한 상자가 각 틀에 놓여 있다.

우리의 의혹적인 눈빛을 보면서 박 회장은 스마트화 관리시스템에 의존하고 어떤 옷이 창고 어느 위치에 있는지 바로 알 수 있다. 전국 각 매장도 시스템 조회 자료를 통해 위치를 배치할 수 있다고 웃으며 웃었다.

듣자마자 나도 한숨 돌렸다. 그렇지 않으면 매년 생산하는 가치 8000억 원 (약 45억 위안)의 옷을 어떻게 신속하게 배송될 수 있을까. 이렇다 인디언, 안더미, 오리비아 레이어린 등 유명 브랜드 의상이 드디어 선부터 옷의 질의 변화를 완성하고, 물류센터로 각각각으로 보내졌다.

매장

어느 소비자 ‘혜안식주 ’에 상체를 입고 부러워하는 시선이 기대된다.

{page ubreak}


  


 

 


세정'의류 거인'의 지위를 가장 잘 증명할 수 있는 것은'의류 박물관'이다. 세정그룹은 1980년부터 현재까지 설계, 생산한 복장, 인간의 나이에 따라 역사가 가장 오래된 옷은 30대 사회 중심의 기둥이다.

옷 샘플을 들고, 박 회장은 자랑스럽게 옷마다 세정인의 심혈을 응집하고 있다. 이 옷들은 지금 입어도 손색이 없다. 하지만 세정인은 자신에게 끊임없이 도전해 새로운 원단, 새로운 기술로 더 좋은 의상을 만든다.

이어 그는 방직 기술, 원단, 내년 의상 트렌드를 끊임없이 이야기하며 "일행, 일행, 일행, 일행, 일행 일행 일행, 일행, 일행 일행, 일행 일행 일행, 그는 그의 지도자 세정 그룹은 모두 떳떳한 의상 거인"이라고 감탄했다.

{page ubreak}


  


 

 


참관이 끝난 후, 내 머릿속에는 시종일관 몇 개의 장면이 휘둘렸다.

전체 물류센터의 바닥이 깨끗하고 깨끗하다. 박회장에게 물었을 때 그는 “세정 의류 품질을 중시하고, 역시 생산환경을 중시하고, 공장구의 각 부위에 수시로 청결과 질서를 유지하라고 요구했다. 그렇지 않으면 관계자 책임을 묻겠다 ”고 말했다.

생산 과정에서 전문직 직원이 검문하고, 흠이 있는 옷까지 복도홍보판에 붙여 모든 직원들을 경고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세상에 정해진 사람이 엄하게 요구하고 엄숙한 자세한 태도를 보여준다. 세정인의 말에 따르면 ‘자신의 영혼을 제품에 심어라!’라는 것이다.

{page ubreak}


  


 

 


박 회장의 창업경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순간 그는 수십 년의 분투 과정을 회상하고 말에는 감개가 넘친다.

그는 백수봉가였다. 1974년 창업했을 때 부산 연제구 거제리 시장에서 근무하는 직장 면적은 132평미터였다. 모든 설비도 4대 직보기, 9대 재봉틀, 최근 40년간의 발전으로 연간 영업액 9500억 원 (약 53억 위안), 소산복 250만 한국인이 입고 있는 대기업이다.

그는 세정그룹과 이렇게 큰 발전을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그 "자신의 영혼을 제품에 심어!"라는 정신이다.


박 회장은 현재 세정그룹이 중국에 여러 투자 항목을 갖고 있으며, 다음 단계는 의류 브랜드를 중국 시장에 판매하고 있으며 세정그룹은 현재 할인점, 홈쇼핑, 건축, 악기 등 각 분야에서 발전하고 있으며, 그룹은 2015년 총 매출액을 2조 원 (약 112억 위안)으로 늘릴 계획이다.

박 회장의 발전설을 듣고 나는 당시의 의상 거인이 또 얼마나 높고, 얼마나 크다고 생각했다.

  • 관련 읽기

사치 브랜드 다음 통

프로젝트
|
2011/10/25 10:10:00
27

방직 의류 산업: 황금 십 년 낙막

프로젝트
|
2011/10/25 8:33:00
51

유럽에 출시합니까?

프로젝트
|
2011/10/24 16:41:00
47

张家港企业的“独门暗器”

프로젝트
|
2011/10/17 9:51:00
34

努尔加的服装店

프로젝트
|
2011/10/13 15:46: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셔니스타는 진명품 & Nbsp; 사치포장 봉투에 중독

한국에서는 사치품을 미련할 뿐만 아니라 명품 부대에 싸인 포장봉지를 선호하고, 얼마 전, 한국에서는 사치품 쇼핑백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 amp; ldquo; 중고지주머니 시장 & amp; rdquo;, 어떤 샤넬의 중고품 봉지 가격은 30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제 이 & amp; ldquo; 종이봉지 & amp; rdquo; 점점 국내로 불어온다.명품별 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