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싸움은 도대체 Adidascrazycool 너와 함께 겨울 온양전 외마당
눈싸움 끝까지! AdidascrazyCool!
눈싸움 끝까지! AdidascrazyCool!
adidas Climacool 시리즈 농구 신발은 이미 몇 여름처럼 우리 오랜 친구처럼 뜨거운 계절마다 두 발의 가장 상큼한 충격을 주고 ….
하지만 지금은 추운 겨울에 들어서고, 바깥장은 이미 농구 마니아의 발걸음을 거부하기 시작한 듯, 이곳의 추위가 운동의 천적, 추위, 추위, 추위, 테니스 결빙, 광주리 취약...
무엇이냐, 우리를 이 외부에 남겨 놓았는가? 작년 겨울, adidas 는 Winerball 로 우리에게 알려줘, 겨울의 야외는 여전히 열정적이었다.
또 새로운 2011년 겨울, adidas Crazy Cool (Climawarm)이 다가와 따뜻하게 외부 홀드를 계속 살게 했다.
{page ubreak}
눈싸움 끝까지! AdidascrazyCool!
눈싸움 끝까지!
Adidas
크레zyCool
adidas Crazy Cool? 네, 이 이름은 잘못 들은 적이 없습니다. 겨울의 구장에서는 여전히 냉혹함이 아니라 외부에서'시크한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겨울의 농구 부츠는 장화 내의 온도를 보장하고, adidas 는 독점 Climawarm 과학기술을 채택해 쿨 부츠 adidas Crazy Cool 최고의 온도를 지원한다.
Climawarm은 그냥
장화
내부가 두꺼워졌고 부츠의 난방 보장은 실제로 특수한 신발 소재로 온도를 조절하는 유출과 부츠의 습기를 배출할 수 있다.
테스트를 거쳐 발의 추위는 혈액순환을 제외하고 부츠에 젖은 공기를 비롯해 추위에 더욱더 차가워지기 쉽다.
그래서 뛰어난 실외 부츠는 온도를 보장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습한 공기를 배출하고 신발 안에 보송보송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바로 adidas Crazy Cool 이 우리에게 주는 불동감이다.
주요한 것을 알게 되었다
과학 기술
adidas Crazy Cool 어떤 자세한 디자인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자.
우선 adidas Crazy Cool 신발끈과 주변 신발의 소재를 따라 야외화 규격에 따라 강인한 고마찰력 구두와 직물의 신발은 신발에 좋은 소포성을 가질 수 있으며, 약간의 눈보라를 만나도 쉽게 대처할 수 있다.
신면에 ‘용골 ’의 대부분을 지탱하는 디자인으로 adidas Crazy Cool 측면 지탱력이 좋지 않다. 다른 특수한 밀도 직물 구성으로 설수를 방지할 수 있고, 눈의 조기까지 배출할 수 있다.
사각형 네크라인 디자인으로 복사뼈 관절을 더욱 유연하게 한다.
adidas Crazy Cool 가운데 클래식한 세 줄무늬 디자인으로 뒤꿈치가 두드러진 포위디자인으로 발굽의 안정성을 강화할 수 있다.
중바닥 펀칭 구조에서 TPU 가 과학기술을 지탱하고 통기 디자인을 또렷하게 볼 수 있으며, 발굽의 호흡으로 발궁구역이 추위를 느끼지 않고 오히려 부츠의 습한 상황을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
adidas Crazy Cool 은 극히 유선의 밑 텍스처를 채택해 실용적인 수파무늬 바탕에 구둣을 내장이나 바깥장에서나 이런 비속적인 홈페이지를 연출하고, 밑바닥이 다른 마름모듈을 분포하고 미관을 더해 미관의 차이성을 더해 더욱 뚜렷한 실전 효과를 선사한다.
{page ubreak}
눈싸움 끝까지! AdidascrazyCool!
눈싸움 끝까지! AdidascrazyCool!
구둣의 속부분은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토리슨 System 을 사용하지 않고 클리마쿨 기술을 채택했다. 앞부분은 클리마우임 과학기술을 통해 두 발의 따뜻함을 유지하며 고밀도 금속 스크린으로 구성된 클리메이콜에서 제때에 발에서 생기는 땀, 습기는 금속 스니커즈를 통해 구둣 바깥으로 배출돼 운동속 구화 내부의 공기가 유통할 수 있도록, 두 발 없는 ‘호흡 ’을 제공한다.
과거 클리마 시리즈 농구 신발은 여름 시즌 타이틀 스타일로 매드클리마, 클리마 마드네스, 그리고 올 여름 가장 가벼운 초경농구화 크레지 라이트.
이 시즌 에디데이는 클리마 시리즈 Clima Warm 기술을 겨울농구 Crazy Cool 에 응용해 구두창에 ClimaCool 기술을 사용해 Clima 시리즈 신발의 특색을 유지하기 때문에 이 겨울철 크레지쿨은 겨울철 농구 신발이 묵직한 부담이 아니라 클리마우드 기술이 당신의 두 발을 따뜻하게 얻는 동시에 발걸음이 더욱 가벼워질 수 있다.
{page ubreak}
눈싸움 끝까지! AdidascrazyCool!
- 관련 읽기
- 업종 규범 | 소흥코교 날염 기업은 친환경 제취 조치를 공식적으로 개시해야 한다.
- 기술 보급 | 2016년 탄소섬유 지온시장이'최고의 시대'를 맞이했다.
- 패션 인물 | 셔츠 를 연거푸 송중기 의 동금 을 보며 건드린 것 이 바로 당신 이다
- 장식품 창고 | 보글리 는 하반기 에 중점 으로 전자 상거래 업무 를 중국 시장 에서 돈 을 발굴 할 것 이라고 전망했다
- 회사 뉴스 | Vente -Privee 자금을 제시하여 동행하는 것은 전상국을 도모하는 것이다
- 시장 특제 | 경동은 도대체 돈이 얼마나 부족한가?자본 시장은 얼마나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 패션 포스터 | '회오리 11명 '종결은 후가강 소영 조화가 너무 잘 맞아요.
- 신발 속달 | NMD 는 지난 3갑 2016 1분기 습도화 보고서를 넘어섰다.
- 패션 라이브러리 | 아시아 정상 코디와 박주 스타일 은 직지 트렌드 를 말한다
- 시장 연구 | 미래 10 년 집 업계 가 폭발 식 성장 로래 가구 방침 5 대 전형 전략 을 맞 을 것 이다
- 파리 봄 그룹 이탈리아 최고급 브랜드 브리니 인수
- 탕웨이 왕리홍'침대 사진 '노출 & Nbsp; 검은색 스커트 쇼 사업선
- 인도네시아 는 방직 제화 등 노동력 밀집산업 을 생산국 으로 옮겼다
- 필리핀 2011년 9월 성복 및 의상 수출 11.4% 증가
- 자원 위기 가 방직업 ‘ 진통 ’ 의 변화 를 따라오다
- 돌사자 전통 산업 과 신흥 산업 이 비익 하다
- 우수한 옷고에서 적극적으로 인수 목표를 찾아 미국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 터미널 시장의'만음'이 울려 & Nbsp; 돌사자 의류업 절찬
- '백원급 '겨울 부츠는 찾기 어렵다.
- 판사철은 이태리 디자이너 Rcavalli 를 공개적으로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