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의상이 사람을 이렇게 애태우게 하는가?
시장에서 빈번히 노출되었다식품 안전문제는 이미 소비자들이 조마조마하게 되어 속이 쓰리고 있다.광저우에서 알려진 소식에 소비자들이 옷을 어떻게 골라 입는지 새로운 고민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광저우 시소위는 최근 아동과 영유아 의류 비교 실험 결과를 발표했으며, 총 50회 샘플 중 아동복 37회, 영유아 의류 13회, 광저우 섬유 제품 검사원 검사를 통해 검사 항목이 표준 요구에 부합한 28회 샘플, 합률이 56%로, 근반불달했다.
어린이와 아기의 피부는 매우 보드랍고 외부의 마찰과 세균의 침식 능력이 약하기 때문에 부모는 어린이와 유아복에 대한 안전성이 더욱 주목된다.광저우의 이 추출 결과는 반드시 소비자의 심리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광주는 의류 제품의 집중지이기 때문이다.이처럼 높은 비례의 불합격률은 광저우의 어린이와 영유아 복장에 대해 소비자들의 질의혹을 초래하고 소비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영향소와 광저우에 한도되지 않을 것이다.광저우 제품의 품질 합격률이 낮으면 다른 생산지의 품질은 어떠한가? 이런 의문은 마땅히 이치에 맞는 것이나 답은 낙관적인 것으로 추정된다.
독생 자녀 가정의 증가는 특히 경제사회의 빠른 발전으로, 더 많은 가정의 아이들이 여건이 아름답고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게 입는다. 갈수록 많은 학부모들도 이런 소비심태를 나타내고, 돈을 아이들에게 쓰지 않는다.따라서 어린이 의류 시장의 공간이 넓고 잠재력이 커서 이 시장에 들어가서 돈을 벌고 싶은 상인들도 적지 않다.하지만 업계의 문턱이 낮기 때문에, 이런 와일같이 일어나는 확장 결과는 진흙과 모래가 뒤섞인 것을 피하기 어렵다.광저우의 추출 결론은 의심할 여지없이 사람들에게 경고를 주었다.
식품과 복장은 인류가 생존과 발전의 가장 기본적인 생활자료이다.안심이 되지 않으면, 입지 못하고, 대중으로서는 돈이 아무리 많이 벌어도 이 생활의 질량은 어디까지나 안 된다. 행복지수는 자연히 높아지지 않는다.광저우 의 추출 결론 은 남 에게 다른 경고 는 정부 가 중요시 를 필요로 하는 것 을 제외하고 중시해야 한다는 것 이다식품 안전문제는 의류 품질 안전도 급급하여 감시 부서의 감시 책임이 더 이상 부족할 수 없다.식품 안전은 이미 사람을 애태우고, 복장 안전은 더 이상 다른 사람에게 새로운 근심을 더할 수 없다. 성인이든 어린이든 안전한 것은 정부의 책임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