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녀 VS 처녀 장한진, 진조은 스크린 커플 커트 포인트.
‘승녀의 대가 ’는 최근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극중 화려한 커플이다.
복장
배합
스타일링도 잇따라 선보이며 미녀준남의 코디가 눈에 띈다.
다음으로 ‘승녀의 대가 ’의 남자 주인공 장한과 여주인공 진조은의 커플룩을 점검해 봤다.
처녀남은 전형적인 독신자의 성격으로 의외의 일을 좋아하지 않는다.
격정적인 내면 소동 앞에서는 항상 당황스러워 보일 수도 없고, 그는 끊임없이 자제하거나 비판정신으로 자위한다.
관습을 행동의 준칙으로 삼는 것은 그의 이상적인 천국이다.
완벽을 추구하는 사수남도 패션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
오늘 ‘승녀의 대가 ’의 남자 주인공을 볼 수 있다. 처녀남으로서 어떤 룩을 선보였는지.
보라색 OL 룩으로 전갈자리 여자의 신비한 기질이 돋보이며 장한의 짙은 블루 베스트,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세련되고 멋있다.
{page ubreak}
열정과 실망과 눈물 속에서만 자신의 존재와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전갈녀는 삶의 불행한 세례와 시련을 이겨낼 수 있다.
극적인 변화를 즐기다.
매력은 전갈녀가 인생 도로에서 자유롭게 전진하는 것을 돕는다.
그러나 의상 코디에 있어서 전갈녀는 여전히 자신의 신비로운 개성을 유지하며 저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늘, 우리'승녀의 대가로 '여주인공 진조은은 전갈녀로 어떻게 꾸미는지 한번 보자!
처녀 남자 주인공 클래식 회색 체크 양복, 전갈의 여주인공 황백상간 드레스 드레스 드레스를 입고 김동옥녀라고 할 수 있다.
진교은 카멜 박쥐 캐주얼과 장한의 터틀넥 레드 스웨터를 연출해 캐주얼한 커플룩을 연출했다.
{page ubreak}

진조은의 선명한 주황색 치마는 전갈녀의 열정이 솟아나는 모습과 장한의 검은색 양복과 잘 어울린다.
장한의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슈즈는 멋스럽고 진교은은 매홍 원피스에 지녀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진조은은 옅은 니트에 캐주얼 바지를 매치해 집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한은 보기에 체크무늬 체크 셔츠, 캐주얼 팬츠를 매치해 두 사람의 코디가 잘 어울립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