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 전기 상인 은 곤경 에 빠져 감히 쟁반 을 맡을 사람 이 없다
범객성품이 연간 수십억원의 신화를 마친 뒤 국내 수직전기상들이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고, 다음 달의 자금 사슬을 불안해하며 살아남기 위해 스스로 창립한 기업을 공수하고 팔기를 바란다.
“빨간 아이처럼 소닝6600만 달러를 얻어 ‘몸값 ’을 이룬 수직전기상은 봉모린뿔일 뿐, 빨간 아이가 마지막 행운아일 수도 있다 ”고 말할 수도 있다.
수직 전기 상인 의 곤경 에 빠지다: 자본 협박 을 받는 발전
“ 올해부터 내년 전체 전기상회에서 큰 변화가 일어났는데, 현재 라인 아래의 소매시장이 좋지 않아 자본시장의 냉각으로 업종의 급격히 온도가 떨어지는 것은 사업자에게는 매우 큰 시련이다 ” 며 우매망 수석 시장 서뢰 시장관은 최근 한두 해 동안 전기상 생사년이라고 말했다.
물론 전체 전자상 발전 태세 하행은 수직전기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기자들의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연간 40개 수직전기 업체가 융자 56억여 위안을 받아 차, 술, 보건품, 모유, 속옷, 가구, 신발류 등을 포함했다.
그러나 올 상반기 수직전기 업체가 얻은
총융자액
지난해 같은 기간의 6할로만 10개만 수직전기업체가 18.3억 위안의 융자를 받았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수직전기 업체가 자본 좌우로 곤경에 빠지는 가장 큰 원인으로, 각 사이트의 소로의 예봉을 도박할 때 자본은 수직전기 상장을 내기 위해 기업의 규모를 추구하고, 투자자들을 유치하고 저가로 유인하여 기업의 이익에 대한 본질을 무시했다.
지금은 형세가 심상치 않다는 듯 돈주머니를 꽉 막고 수혈구조를 멈추고 있다.
“ 이때, 더 세심하게 운영해도 대세는 넘어갈 수 없다 ” 고 악타부총재
진호
솔직하게 말하다.
“하지만 자본이 막혀도 기업이 빨리 달리지 못하고 자본이 추운 겨울에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아직까지 어떤 기업들이 목숨을 걸고 규모를 하는 것은 끔찍한 일이다.”
서레는 “현재 자본 지원이 없든 수직전기 업체도 판매량만 추구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사이트 정위, 상품 효율, 모금리, 판매량 등 종합 고찰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는 점에서 우매가 잘 된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기자들은 인지인사지로부터 한 해 반 의류 수직전기 업체가 현재 운영 상태가 양호하다고 알려졌지만, 새로운 융자를 고려하지 않고, 실제로 초창팀 해체, 재고 스트레스, 자금 체인 긴장이 곤두박질치며, 추출 논의를 거듭해도 결과는 없었고, 아직 결과는 없었고, 내년에 자본 시장이 좋지 않았고 투자자 손에는 비상이 걸렸고, 좋은 철은 칼날 위에, 전망을 볼 수 없는 회사 투자자 투자자들에 대한 설명이다.
전통 기업에 구원하다: 손실식 발전을 받아들일 수 없다
"살든 죽든? 이게 문제야."
수직전기상에게 셰익스피어라는 구절은 현재의 심성을 묻고 있다.
“ 누군가가 우리를 인수할 의사가 있다면 나는 팔고 싶다 ” 한 수직전기 창업자 한 사람은 생각을 하지 않고 “ 먼저 살아야 한다. 우리는 자체 브랜드, 살아야 브랜드가 있고 미래가 뒤척일 기회가 있다.
그러나 수직전기 업체가 절실히 판매하는 심정은 살 수 없었다.
지인들은 기자에게 알려 주었고, 지금은 사마소는 수령산업기금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지만, 대체로 강패와 접촉을 하지 않았을 뿐, 그는 "얼마 전 소령이 마소마소는 마사마소와 소령산업기금으로 말하지만, 순전히 돈을 주고 싶었지만, 강패와 접촉을 하지 않았고, 강패는 마사마소의 운영팀을 중시했지만, 마소불이익 때문에 쪼개졌다"고 덧붙였다.
{page ubreak}
기자는 사실 강패와 같은 전통 기업에 대해 알고 있다
수직전기
특히 순전기상 성숙한 운영 체계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적자를 받지 않고, 전통기업의 생각은 우리가 비싼 값으로 당신을 살 수 있지만, 나는 매년 안에 돈을 부숴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의 규모가 작지만, 손해만 보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적자는 전기상들의 통병이며 수직전기 상업에 대해 말하지 않고 전체 전자상업계는 적자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대해 서뢰는 전통기업이 수직전기 업체의 인수를 순조롭게 완수하고, 우선 전통기업의 주영업무가 안정되어야 한다고 밝혔으며, 전형전자상들의 결심은 확고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전통기업이 인터넷 기업의 가치를 인정해야 한다는 것이며, 전기업체를 인수할 수 있는 것은 일정한 시간 내에 결손될 수 있다는 사실이다.
사실상 전통기업의 인정을 받지 못한 이외에도 수직전기 업체가 추락을 앞두고 있다. "어떤 수직전기상에게는 지금 구매자가 찾지 못하면 미래평가가 떨어질 것이고, 그들에게는 시간이 급박하고 하루 값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인터넷 업체 구원: 네가 너를 플랫폼에 들이는 게 낫겠다
업계에서는 전통기업의 비호를 받는 것은 수직전기 사업의 좋은 출로가지만 나무 한 그루에 매달리지 않기 위해 인터넷 기업에 구원을 요청할 수밖에 없다고 보편적이었다.
하지만 진호는 현재 손을 내밀고 있는 인터넷 업체들이 몇 개도 없을 것 같다는 점에서 서뢰는 "합병은 진금백은이 필요하고 업계 전체가 불황이라 하더라도 지주라도 먼저 자신을 챙길 것"이라고 인정했다.
“ 이제 볼 수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역시 알리바바, 경동, 소녕 이 세 플랫폼 전기 상가 ” 업계 인사들은 기자에게 “ 플랫폼 유전상 차원에서 보면 그 돈을 사서 손해를 보는 대신 자기 플랫폼 위로 유출량을 끌어들이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수직전기 업체를 구입하는 것은 거의 플랫폼 전신상에서 온라인 상점을 하나 더 열었고, 헤아리급이 너무 커서 수지가 맞지 않는다.
이와 함께 진호는 “현재 농가는 수직전기 업체를 인수하려고 하는데 업계가 선두만 남았는지 확실히 수직전상 현황으로 볼 때 각 세분분야의 순위는 아직 미정이다 ”고 말했다.
또 그는 "인터넷의 거물이라도 한 기업을 인수한 것도 큰 배려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알리바바가 예를 들어 명화창고를 던졌지만, 우리는 상가에 입주하는 각종 촉진 행사에 참가한 우리와 명화창고가 별 차이 없다"고 전했다.
물론 모든 플랫폼의 전기업체들은 알리바바바처럼 자원화폐화를 이미 해냈고 텐센트의 퍼스플랫폼에서 ‘자가인 ’과 ‘외부 ’는 구별이 있지만, 기자는 인지인사들로부터 대대적인 푸이스를 제외하고 수매된 다른 전자상들은 별다른 배려를 받지 못했다.
주목할 것은 모든 수직전기전기상이 이 길을 인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레이는 정전통 기업 백려 지지아래 우매상선 이래 줄곧 자신의 발전리리리리리주직전기업체가 인수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또한, 또한, 주류 수직전상만이 인수인수할 수 있는 길이 아니라, 올 9월와인미망은 억원급 B B B 융자금을 선선선언하고, 그 CEO 여의덕은 기자에게 “미래분명 독립발전을 추구, 시장에서 구구구구구구구구구할 필요없을 것 ”하지만 기자들은 알알알알주류수직전기 상상은 항상 수직직전상상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주수직전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리리리리리리그 발전을 크게 지탱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KM20 X Off-White 合作十周年限定胶囊系列即将发售,主打宝蓝配色
- 패션 브랜드 | Tyler, The Creator 신특'IGOR'같은 수트 시리즈가 오늘 밤 출범
- 패션 브랜드 | 신백륜 X BEAMS X Mita Sneakers 새로운 연명 CMT580 신발
- 즉시 뉴스 | 할인력 `사상 최대의 ` 쌍11 ` 전자 상업계 거머리 어떻게 시장을 발굴합니까
- 즉시 뉴스 | 유행이 바뀌면'볶음','스커트'오래 걸리나요?
- 매일 첫머리 | 상무부 시장 운행사 책임자 가 2019 년 전 3분기 소비시장 운행 상황 을 이야기하다
- 유행화 | PEACEMINUSONE X Nike Air Force 1 연명화 발매 날짜 확정~
- 유행화 | 광웨이 2019 Pro Leather'All-Star Pack'신발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 유행화 | Nike Dunk SB Low'Viietch'배색 슈즈를 습격해 고급 스웨이드 만들기
- 패션 브랜드 | BBC X'스폰지보'의 새로운 연명 기획이 공개돼 깜짝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