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타인: 다른 브랜드 소통 길 찾기

2008/6/16 0:00:00 10379

안달

빨간색, 검은색, 스타 선수, 스포츠 정신, 또 중국 원소를 추가할 수도 있다.

텔레비전에서 신문 잡지는 물론 지하철 역내까지 이런 광고를 자주 볼 수 있다.

당신이 주는 느낌은 혹시나 카리스마, 광고 구호도 분발시켰지만, 브랜드 표식을 보지 않으면 누구의 광고인지 인식할 수 있을까?

서양은 서양의 스포츠 컨설팅 방정식: 민족 스포츠 패널의 이론 가능성, 스포츠 브랜드들이 올림픽 테두리에 빠지는 것 같다.

현재 각종 스포츠 브랜드 광고를 창의한 사람은 대부분 4A사 출신이고, 4A회사를 고용해 브랜드 광고창의에 대해 "큰 기회 앞에서 동일한 판단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안심도 올림픽 광고에 묻혀 더 많은 매체들이 투척, 소비를 촉진하는 것은 바로 ‘ me, too! ’ 이다.

"스포츠 자원보다 누구의 스타보다 더 큰 카드인가?

이러한 안디는 모두 우위를 차지할 수 없다.

서양은 이 중국 후기 브랜드를 안착해 이번 베이징에서 열리는 올림픽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겠는가.

중국 브랜드의 간판으로 앞에 이녕이 하나 더 있다.

나는 그동안 애써 애쓰고 계약을 하는 외국 선수들을 제품 홍보만 하고 브랜드 홍보에 쓰지 않았다.

브랜드 모델은 여전히 중국인을 사용한다.

서양설.

그러나 이 장심들은 서양은 말을 하지 않고 꼼꼼하게 알아채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기회는 이제 우리에게 빈틈을 열어주는 것 같다. 이녕의 브랜드 전략 포인트는 국제화다.

몇 년 동안도 중국 본토에 의지할 것이다.

자리를 차지하고 창의성을 버리는 일치성'재난이 얼마나 심각한지 아세요?'

오전에 성화수로서 천주에서 성화 봉송 과정을 마치고 체육 정지충은 5월 12일 이날 밤 8시여 서양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에 따라 사천은 이날 오후에 지진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져 1000만 위안의 위안의 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이 숫자는 점점 더 높은 기업의 하트 기부액에 파묻힐 수도 있지만, 당시 재해, 10만 단위 단위의 출수 액수에 대해 매우 두드러졌다.

또한 이 두드러진 자극이다. 서양은 기존 TV 광고 소재로 새로운 테마 광고를 편집해 2주 안에 완성할 수 있다.

당시의 광고 주제는 "중국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고 했다.

“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 는 안다는 브랜드 구호다.

이때 텔레비전의 구제 기사에는 심리학자가 이미 출현하고 동정하지 말고 재앙을 회상하지 말고 더욱 격려해야 한다.

광고회사 지위탕슨이 이 주제로 내놓은 방안은 중국인이 한숨 돌릴 수밖에 없다.

과거의 광고 서열은 ‘ 쟁기 중국,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 편을 내놓으며 ‘ 쟁기 ’ 개념을 내놓았다.

5월 19일 이 주제로 편집된 광고편은 재판을 시작하지만 서양은 주저하고 있다.

기존에는 브랜드 창의적인 통일성을 챙기는 방안이 있지만 ‘쟁기 ’라는 개념이 많은 이들이 사용한 것은 ‘매몰 ’에 빠질 가능성도 있다.

5월 19일 전국이 재난에서 발생한 순간에 3분간 묵념했다.

이후 천안문 광장은 자발적으로 시위를 진행했고 구호는'주유중국'이다.

서양은 광고 주제어를 바꾸기로 했다.

"'중국은 쓰촨'을 응원한다. 사람들이 내는 소리다.

이런 순간에 무슨 위대한 아이디어가 필요없어."

서양은 브랜드소통, 특히 이때 중국인이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서양은 스포츠 브랜드의 창의적인 점퍼 국면에서 달라졌고, 줄곧 원하는'민족 대표'의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처럼 새로운 광고가 왕봉의 감동적인 ‘사랑해 중국 ’ 주제곡에서 ‘응원 중국 ’이라는 광고 주제어를 외치며 5월 25일 첫 방송된다.

앞서 서씨는 앞서 일부 소비자들의 시장 조사 피드백에서 좋아하는 광고사 한 마디로 안달 제품을 샀다고 말했다.

이 같은 브랜드의 소통 길을 찾는데, 미래의 서양은 어떻게 다짐을 다지거나 버려질 것인지 알 수 없다.

  • 관련 읽기

“ 손을 잡고 함께 가족을 건설하는 ” 피크 국제화는 앞으로 전진한다

기업 정보
|
2008/6/16 0:00:00
10338

백화점 전문가 오강 전도

기업 정보
|
2008/6/14 0:00:00
10518

스니커즈 가격 29% 보증 이윤

기업 정보
|
2008/6/14 0:00:00
10361

광둥 명 기업: 지진 방지 구제

기업 정보
|
2008/6/14 0:00:00
10377

이녕은 처음으로 국체 인증 브랜드가 되었다

기업 정보
|
2008/6/14 0:00:00
10368
다음 문장을 읽다

건덕시 당정 대표단 코넬그룹 고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