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는 야외 시장으로 옮겨 봄이 오기를 기다렸다
무심코 거리 골목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스포츠 브랜드 전문점들이 눈에 띄었다.2012년 평균 10개 국산 스포츠 브랜드 매장이 문을 닫는 것으로 나타났다.스포츠스포츠 브랜드는 이날 급격히 매장을 확장해 매장을 줄이는 선택이 단팔 구생과 같다고 말했다.
부득이하다.
태동의 80 이후 서군은 지난해부터 자신이 자주 가는 이녕 (전매점) 할인점은 광범위한 판촉을 거친 뒤 신속하게 자취를 감추고 있다. 이제 빈 가게만 남은 것은 후회하기 시작했다.하지만 서씨를 놀라게 하는 것은 이녕 이후 모든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의 모든 상품을 차출하기 시작했고 아디, 나이크 같은 해외 스포츠 브랜드도 예외가 아니다.
그러나 어린 서씨의 눈의 세일 판촉은 이 스포츠 브랜드들에게는 가장 어쩔 수 없는 선택이다.
태동 보행가에는 안달, 특보, 이닝, 피크, 홍성르크 등 국내 스포츠 브랜드 매장이 모였다.이 매장들은 다양한 할인 홍보를 해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기자는 피크 브랜드 매장 외에도'하나 사'라는 빨간 홍보 광고가 눈에 띄었다.'인테리어 전 초저가 세일'이라는 현수폭이 대문 위쪽에 걸려 있다.그럼에도 가게에 들어오는 고객은 여전히 매우 드물다.
무독무인, 멀지 않은 안전공장 가게 생활도 힘들 것 같고, 신상 춘추금복장50퍼센트 판매하는 광고도 나왔다.할인력이 이처럼 큰 원인에 대해 말하자면 점원들은 “화물이 너무 많아 세일 수밖에 없고 신상품을 세일 안하고 재고로 변해야 한다 ”고 직언했다.이웃 홍성르크는 신장도 5.8에 접어 팔린 플래카드를 내놓았다.구체적인 할인은 달라졌지만 각 브랜드는 급히 물건을 차돌린 심정이 다르다.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인 지역 총대리인 임선생은 업계 내의 행방을 놀라지 않았다며 쇠퇴 기미가 몇 년 전부터 드러났다고 말했다."남쪽의 의류 제조업체가 도산하여 주문회에서 주문 규모가 해마다 위축되며 시장에 일정한 시간이 필요할 뿐이다"고 말했다. 임 선생이 보기에 이런 세판 업계에 대한 조정은 좋은 일이 아니다.
가게를 닫고 습격하다.
무심코 이곳 골목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스포츠 브랜드 전문점들이 적어졌고, TV에서 천지를 뒤덮은 스포츠 브랜드 광고도 줄어들고, 점점 많은 스포츠 브랜드 전문점들이 자신의 우승에 ‘공장점 ’ ‘특가점 ’ ‘할인점 ’ ‘할인점 ’이라는 명칭은 저가와 할인점만이 소비자들을 붙잡을 수 있을 것 같다.
2012년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에게는 가장 추운 겨울이다.이녕은 지난해 상반기 관점 수는 1200간으로, 문점수는 7303개로 줄어들고, 관점 비율이 15%에 달했으며, 폐점 수는 조만간 발표된 2012년 연간 569개 매장에서 계속 상승한다. 지난해 80에서 100개 매장을 닫고 올해 100 ~200개 점포를 폐쇄할 계획이다. 회사들은 잇따라 할인 재고품을 폐쇄하고, 2012년 연관점 약 110개, 카파는 지난해 상반기 569개 매장을 폐쇄해 순이익 40 ~50%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이녕, 안달, 피크, 361도, 중국 동향, 특보 등 스포츠 브랜드 전체의 관점 수는 최소 3000개가 넘는다.이 업계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추세가 되고 있다.
임 선생은 업계 주기성 조정의 정상적인 현상으로 여겨지는 것도 필연적인 결과다.그는 최근 최근 세계 경제의 불황은 외부 요인이고, 국내 시장은 최근 10년 동안 기하학적 성장을 거쳐 회락조정기에 접어든 것도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팔을 끊고 생계를 구하다.
스포츠 브랜드의 저조한 시세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점포의 급진과 관련해 몇 년 전 급진과 관련이 있다고 본다.2008년 베이징올림픽은 전민 운동의 열정을 이끌어 왔다. 스포츠 브랜드는 전대미문의 거대상업기를 보았고, 각 브랜드들이 잇달아 기회를 잡아 시장을 점령하기 위해, 스포츠 브랜드의 점포는 단기간 안에 전국 곳곳에 꽃을 피웠다.임선생은 그 당시의 성황을 회상하며 "도시의 가장 좋은 지역은 10곳의 모두 스포츠 브랜드가 있었고, 그때는 가게를 열어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스포츠 브랜드가 급속히 확장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임 씨는 이 업계 자체의 우세와 관련해, ‘ 스포츠 브랜드처럼 많은 품종, 남성복, 여장, 남남신여자 신발, 그리고 덧붙인 부품, 양말, 배낭 등등.업계 전체가 오늘의 관점에서 빠져들게 된 것은 시장이 포화된 것이고, 너는 옷장을 열어, 열 건.옷일곱 가지 모두 스포츠 캐주얼, 이런 옷을 사고 싶습니까? 그리고 의상은 빨리 소품이 아니라 수요의 주기가 많아야 합니다.
업계의 지속 부진은 날로 늘어나는 점포 임대료가 스포츠 브랜드의 무게가 될 수 없다.업계 관계자들은 과거 시세가 좋았을 때 임대료는 높지만 여전히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 "태동지단을 예로, 최초 2,3천위안 1평에서 현재의 1만 위안으로 올랐다. 현재의 판매는 갈수록 나빠지고, 고방세가 머리 위에 쌓인 산으로 되었다"고 말했다.
눈앞의 퇴세를 돌리기 위해 문간을 닫는 것은 절단팔 구생의 의미가 있으며, 가장 빠른 방법이다.임 선생이 보기에 많은 브랜드들은 이러한 관점에서 시련된 후 이미 근본적인 해결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 "내공, 세세화 관리, 효과적으로 비용을 낮춰 미래가 될 것이다. 적어도 이번 세판 과정 이후 효과적인 발전도 될 것이다"고 말했다.
아웃도어 시장
생존 스트레스가 날로 커지고 있는 동시에 아디다스, 이녕, 361 °모두 야외 제품을 내놓았고, 표마도 2013년 야외 스포츠 제품에 중심을 두고 있다.야외 시장으로 옮겨 스포츠 브랜드가 다시 떠오르는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까?
세계 3대 스포츠 브랜드 포마 (표마)는 2013년 중심은 야외 운동품에 두고 2012년 하반기 시작의 원가 삭감 계획을 계속 추진했다고 밝혔다.회사 측은 현재 두 운동 세분시장이 매우 잠재력을 갖추고 있으며, 하나는 극한운동이고, 또 하나는 야외 활동용품 시장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야외 용품 시장을 잘 보는 스포츠 브랜드는 결코 표마만이 아니다.그동안 아디다스, 이녕이 야외운동 분야에 진출했다.아디다스는 이미 국내에 독립된 야외 전문점을 개설했으며, 이녕도 자브랜드 리니딘 (이녕탐구), 천진, 베이징 등지에서 여러 전문점을 열었다.또 국내 스포츠 브랜드 중 안정, 361 °의 야외 제품도 출시됐다.
업계에서는 스포츠 브랜드가 야외 용품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맹목적 행위가 아니라고 본다.우리나라 야외용품 업종은 2011년 시장 소매총액이 110억원으로 전년 대비 57.82% 증가했으며 지난 10년 동안 우리나라 옥외용품 시장의 평균 증가율은 40% 이상을 넘어 현재 100억 시장의 규모를 넘어섰다.스포츠 브랜드 와 야외 용품 시장 의 고객 군 중합 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스포츠 브랜드 는 야외 용품 시장 에 선천적 우위 가 있다.
야외 용품 시장은 전망이 넓지만, 업계의 맥박을 제대로 파악하려고 하지만 정식으로 정착해야 한다.스포츠 브랜드의 야외 용품 시장을 개척하며 야외 운동을 즐기는 시민 강봉은 스포츠 브랜드가 내놓은 야외 제품의 가격은 전문품보다 낮지만 여전히 구매를 고려하지 않는다. 이미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세워 함부로 바꾸지 않기 때문이다.
청도 과학기술대학 경제학 교수는 덩옥용 전문적인 야외 운동자들의 신발복에 대한 기술력 요구가 높다고 말했다. 만약 기능성이 야외 운동장비에 달하지 않는다면 제품은 체불에 직면하고 성숙한 연구진과 관리 인력 전 전통 스포츠 브랜드는 맹목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으면 위험이 크다.아웃도어 시장에 들어가는 것보다 덩옥용은 소비자의 세분에 따라 시장을 하는 것이 비교적 전망이 있다고 생각한다.
봄을 기다리다
야외 운동시장에 전향하는 것 외에도 스포츠 브랜드가 아동복 시장을 더 잘 볼 수 있다.
안달이 발표한 연보에 따르면 지난해 전문체육용품 시리즈 점포 및 운동생활계열 가게는 총 8075개로 2011년보다 590개가 줄어들었고, 올해는 미래 주문 처리 및 소매상 개점 계획을 유지할 계획이다.2013년 말까지 안디는 약 500개 더 폐쇄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아동복점의 숫자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지난해 어린이 스포츠 용품 계열의 개척 보폭을 늘렸고, 점포 수는 2011년 632개에서 833개로 늘었다.2013년 말 아동체육용품 계열점의 총수는 950 -1000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업계 인사들은 이를 잘 보지 않고 구두업 독립평론인마강은 인터뷰를 할 때, 아동복 시장이 최근 2년 만에 흥행하면서 높은 개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브랜드는 문턱을 적당히 낮출 것이라고 말했다.이것은 아마도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장기적으로는 다른 문제들을 가져올 수도 있다. “다른 동질화 함정 ”시장의 회복에 대해 말하자면 임 선생은 “이번 카드를 벗고 남긴 것은 바로 서다. 언젠가는 좋아질 때와 같은 겨울이 지나면 봄이 되는 것 같은 법칙이다 ”고 조용히 말했다.하지만 마운처럼 말했던 것처럼, "어제는 잔혹하고 오늘이 더 잔혹하고 내일은 아름답고, 오늘 밤에는 많은 사람들이 죽었다"고 말했다.스포츠 브랜드의 봄이 언제 올 것인지 지금은 말할 사람이 없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