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꿈이 있으면 동력 대학생 창업하고 그 해에 100만 번 벌었어요.

2013/5/6 11:24:00 18

창업하다

‘p style =‘text -align:center '' '(# img src ='-(uploadimages /201306 /06 /20130506112850 u sj.JPG' align =‘center ’ border =‘0 ’ alt ='(



은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인생의 첫 100만원을 벌였고, 아직 30대도 안 된 그는 이미 상당한 핫한 회사들이 두 군데 ….

1985년 태어난 이귀충의 창업은 오늘의 성적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도 많았다. 이에 이 젊은이는 “배경 ”이라며 웃으며 방인 사랑을 어떻게 보느냐는 말을 하고 있다.

그에게는 사람보다 더 높은 산은 없고 발걸음보다 더 긴 길은 없다. 그의 꿈은 발걸음으로 재는 것이다.

바로 < p >


'p'은 실무가 가장 중요한 일'이다.


<이귀충 >은 의 창업 의 첫 번째'자금"은 그가 대학에 갓 입학한'신입생 장학금'이다.

수능 성적이 좋아서 남개대학교 상학대에 입학했을 때 그는 5000위안의 신입생 장학금을 받았다.

이 돈은 다른 학우처럼 저장하거나 자신을 위로하는 것이 아니라 ‘본금 ’으로 쓰였다. 당시 캠퍼스에서 가장 유행했던 ‘201전화카드 ’를 시작한다.

전화카드를 뒤엎는 동시에, 그는 심지어 도시락을 만들어 보려고 했다. 학교 식당을 저렴한 도시락으로 도시락을 만들어 학교 주변의 직장인들에게 주려고 했지만, 그 생각이 틀림없는 것을 발견한 후 그는 더 버티지 못했다.

바로 < p >


《p 》 의 많은 대학생들이 학생회 같은 동아리 조직에 참가한다면 ‘ 라찬조 ’ 라는 일에 대해서는 결코 낯설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학생들이 모두 하기 싫어하는 ‘ 고차 ’ 이다. 그러나 이는 이귀충이 가장 기꺼이 하는 일이다.

“3학년 때 ‘학생회 ’ 주석의 명의를 받들고 나는 여기저기 협찬을 하고 캠퍼스와 전혀 상관없는 화공공장까지 끌어들였다.”

이귀충은 화공공장의 협찬이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화공공장의 사장과 친구가 되었다고 말했다.

“내가 이 ‘어린애 ’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내가 ‘조작 ’을 좀 도와달라고 했다.”

이귀충은 나중에 이런 기연으로 화공업에 진입시키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2008년 대학을 졸업한 그 해, 마침 금융위기를 만났다. 이귀충은 자신의 판단에 의지해 양면의 인연을 가진 기업인 친구가 60만원을 빌려 자신의 대학 기간 창업에 쌓여 화공원료의 시간을 이용하여 인생에서 첫 100만원을 벌었다.

바로 < p >


'업체 업무실무가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해. 더욱이'a href ='http://www.sjffzm.com /business'가'대학생 창업 / / a'를 생각하면, 항상 당신이 완벽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투자를 찾지 말고, 우리는 안전한 창업 모델을 찾아야 한다.'

일전 남개대학 상학원의 제14대 기업문화제에는 이귀충과 자신의 후배 후배들이 자신의 창업체제를 나눈다.

바로 < p >


사전의 창의로가 더 멀리 떠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 < p >


은 현재 이귀충과 그의 창업팀 명단에 두 기업이 있다. 천진빈해중상상무역발전유한회사, 천진중상문화미디어 유한회사.

“전자상거래의 궐기를 보면서 대학 시절에,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사람들은 어떤 플랫폼이 필요해.”

이귀충은 화공무역을 통해 원시자금을 벌인 뒤 새 매체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70 후'창업은 성장 환경으로,'80후 '창업은 생활 이념에 의지하고,'90 후' 창업은 소비 습관에 의존한다"고 말했다.

이귀충은 기존의 전통 미디어 외에도 현지인들에게 더 효과적인 전파 방식을 찾을 수 있는지 아닌지, 특히 < a href = < http / / / www.sjfzm.com / news / index c.aast >를 찾을 수 있는 지능 휴대전화 < 스마트폰 < a < 미네네네트 > 는 이미 젊은 사람에게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요소가 될 수 있다.

이런 생각으로 이귀충은 일상 납부, 정보 취득 등 다기능을 일체의 터미널'미디어'를 한 가구의 자동차 4S점, 고단 상가, 오피스텔, 오피스텔 등에 포함해 현재 650대의 이런 매체기가 천진시까지 널려 있다.

“이 기계는 머지않아 기차표를 인쇄하는 등 더 편리한 기능이 있을 수도 있다.”

이귀충은 말했다.

이와 함께 이귀충은 또 새로운 생각을 갖고 있다. 사람들은 기차역, 대형 쇼핑몰 지하주차장에 들어설 때 차 주차를 찾지 못하고 고민 끝에 차를 찾지 못했다. "우리는 이미'스마트 트럭 찾기 '시스템을 개발해 큰 주차장에서 자신의 차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이 시스템은 연내에 일부 대형 백화점에 투입할 예정이다.

물론, 휴대전화 인터넷 기술을 이용하여 차석 예약, 영화표 구매 및 지불 등 일련의 기능을 완성할 계획이다.

이귀충은 "지금의 젊은이들에게 이것이 바로 그들의 삶의 필요가 아닌가"며 "이귀충은 그와 같은 나이의 젊은이들의 소비 습관과 생활방식도 그의 창업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가 '' '-'p'을 아세요?


'p `p `

  • 관련 읽기

대학원생 창업에서 오징어 구이 오징어를 잘한다고 해서 체인점을 열겠다고 했어요.

대학생 창업
|
2013/5/6 10:02:00
32

물리학 대학원생 창업 하이테크 ‘지능화 암퇘지 시스템 ’

대학생 창업
|
2013/5/6 9:06:00
17

벨트 파는 대학생. - 주용천.

대학생 창업
|
2013/4/2 13:49:00
26

勇敢闯出去 摆摊创造财富之路

대학생 창업
|
2013/3/5 15:37:00
10

2013年大学生创业发展趋势

대학생 창업
|
2013/2/1 22:40: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럽연합은 가죽 제품 중 6가 크롬 함량 에 대해 의안을 제출하였다

유럽연합 REACH 지령은 범수입과 유럽에서 생산하는 화학 제품은 반드시 등록, 평가, 권한과 제한 등 종합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단순하게 화학품을 인식하는 성분으로 환경과 인체 안전을 확보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가죽 제품들을 포함한 어떤 상품도 반드시 화학 성분의 등록서류를 열거하여 제조업자들이 이 화학성분과 독성 평가 보고서를 몇 가지 요소에 대한 평가 결과에 따라 화학 제품은 사용이 금지되거나 비준을 거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