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성애가 창업 대학생을 유발하여 호두화를 팔면 연간 50만 위안을 받는다
'p'은 봉제와 호두화를 신는 풍습이 우리나라에서 널리 퍼지고 있으며 특히 화북 평원 일대가 더욱 성행하고 있다.
"두쌍블루 (자란 차단, 요절불절), 두 쌍의 홍 (홍)은 재난을 면할 수 있으며, 자홍 세 쌍이 자란 자태를 낳는다.""
고모가 호랑이 구두신을 조카에게 피해를 피하는 풍습을 준다.
바로 < p >
'p `p `
'p 할배현 곽원촌의 대학 졸업생들은 위위와 공천이 어머니와 언니의 도움으로 모색하며 설계한 어린이 호두신발을 더듬고 신선하고 사료도 섬세하고 살며 사랑스럽게 사랑받고, 이미 공상부문에서'호호 '상표를 신청했다.
작은 ‘호두화 ’는 현재 7대 시리즈, 50여 종목형, 연간 50여 만원, 100여 명의 취업을 이끌어가는 버블산업으로 만들어졌다.
바로 < p >
'모애 유발의 창업 열정'이 바로 `
'p `p `
‘p ’은 위위위와 공천이 2006년 쌍쌍쌍으로 대학을 졸업한 후 이후 광저우, 연대 사업에서 알바를 한다.
그동안 그들은 많은 도시 상점'호두화'가 비싼 가격을 보았지만 품질은 일반적으로 귀향 창업의 욕망이 마음속에서 솟아올랐다.
위대한 기억에서 어머니는 늘 늦은 저녁, 한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방울 씩 아이들에게 수놓았다.
잠에서 깨어나자 어머니는 아직도 수놓았다.
모성애의 세밀한 바느질로 축복의 범형 패턴을 담고 인생을 나눌 수 있는 첫 걸음이었다.
이것은 그의 ‘ 호두화 ’ 의 콤플렉스가 되었다.
바로 < p >
'p `p `
은 오랜 고민 끝에 아르바이트 생활을 끝내기로 결심했다.
바로 < p >
'p `p `
사전의 연구 개발과 제작 형성된 산업대군 < < < p >
'p `p `
‘p ’의 전통적인 ‘호두화 ’ 패턴이 간단하고 스타일이 단일되어, 그들은 더욱 보기 좋은 모양을 궁리했다.
농촌의 화화초는 그들 두 사람이 창작한 영감을 주었다.
눈은 석류형으로 수놓아 눈썹은 작은 수탉으로 바꿨고, 신발에 보송보송한 토끼털을 덧대고, 두 마리의 좁은 귀를 꿰맸다.
각양각색의 ‘ 작은 호랑이 ’ 가 생생하다.
그러자 10리 팔촌의 시골집은 누구의 아이를 보태고, 그들에게 신발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찾아와 제품의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했다.
바로 < p >
'p `p `
‘p ’이 뒤따라 오는 날에는 온 가족이 함께 ‘호두화 ’를 일으켜 주위 마을, 남관, 서후, 팽촌 등 마을의 친척들도 참여해 기세가 큰 ‘호두화 ’를 만들어 대군을 만들었다.
바로 < p >
'p `p `
'자기 창업에 누적 석과물'이 바로
'p `p `
‘p ’은 마음이 있는 사람을 배려하지 않고 보보보가 통통하는 ‘호두화 ’가 그들의 손에 명당을 만들어 수많은 석과를 맺었다.
현재 호랑이 신발을 제외한 그들은 모두 용화, 봉화, 붕어화, 돼지 신발, 미사화 등 칠대 시리즈, 50여 가지 품종을 설계하고 있으며, 그중'호랑이 구두'만 50여 가지 꽃모양이다.
품질이 너무 강해서, 꽃모양이 많고, 요요, 내구, 베를린, 석가장시의 상인들이 모두 이름을 모은 제품의 주문 생산.
올 봄에 헝가리 고객 한 명이 주문서 한 켤레에 ‘ 호두화 ’ 를 요구하였다.
바로 < p >
'p `p `
'풀배호 '카드는 매달 2000여 켤레를 생산하고 매달 매출액은 45만원에 달하고 작은'풀슈즈'는 매년 50여만원을 만들어 공급할 수 있다.
바로 < p >
'p `p `
'호랑이 구두'의 전설 '
'p `p `
은 우리나라 북방에서 특히 농촌에서 한두 살짜리 인형에게 호두화를 신는 풍습이 있다.
호랑이 신발은 밑창이 넓고 편안할 뿐만 아니라, 아이의 걸음을 연습하기 편리하다.
신발의 얼굴은 호랑이의 늠름한 태도를 취하고, 아이는 그것을 신으면 병을 피할 수 있고, 성인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 일대의 아이들은 대부분 그것을 입고 인생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바로 < p >
'p `p `
《p 》 의 호랑이 신발이 다 된 후에는 신발을 배달하는 데 많은 신경을 쓰지 말고, 여섯 켤레, 여덟켤레, 십이 켤레, 많이 선량하고, 외할머니가 잘 되어 있는 신발은 아직 끈을 꿰매지 못하니 할머니께 꿰매야 한다.
이렇게 하면 인형이 부귀함을 겸비한다고 한다.
바로 < p >
'p `p `
'호랑이 구두신 '의 역사는 이미 정확하게 따지지 못하고 각지의 설법이 있다.
풀배배호 생산지에는 이런 버전이 있다: 전설은 오래전 한 마을에 묘화가 하나 있는데, 자수 를 가장 잘 한다.
그녀가 수놓은 물고기는 물을 보면 헤엄칠 수 있고, 수놓은 꽃은 벌나비를 불러올 수 있다고 한다.
이런 교묘한 어머니가 생기면 이 아이의 옷차림이 남다르고 매일 별로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p `p `
이 어느 날 밤중에 갑자기 요괴가 와서 마을 아이들을 모두 잡아갔다.
이 집의 어린아이만이 무사하다.
왜? 당시 이 아이는 잠자리에 들다가 교묘한 부인을 신고 방금 수놓은'호두화'를 한 켤레가 새로워졌기 때문에, 아기는 잠을 잘 때도 벗지 못했다.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이'호랑이 구두신'으로 아이를 구했다.
그때부터 호랑이 신발을 신는 풍습이 오늘까지 전해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찬란한 장식계 | 모자와 치마를 완벽하게 매치하여 오유적 기질을 뛰어나게 하다
- 구두업 동태 | 스니커즈 분야 전통 구두 기업은 천연 우세하다
- 패션 아이템 | 소색 티셔츠가 제일 잘 어울리는 테크닉을 마스터하면 예쁘고요.
- 업종 종합 서술 | 야외 운동과 관광이 결합되면 얼마나 많은 공간이 있을까?
- 구두업 동태 | 스포츠 용품 업계 에서 상위 브랜드 가 전면 으로 고성장 하다
- 스타덤 | 고원거리 사진은 추웠다 더웠던 날씨를 알려드릴게요.
- 신발 속달 | 2016 1분기 몸값 최고 슈즈와 총액 최고 신발 구입
- 복건 | 스포츠 +스포츠 도시를 스포츠 유전자
- 최신 주제 | 국경 전상인은 혼신 해수 보조 쿠폰을 원가를 낮추었다
- 무역 정보 | 중국 경제의 목표: 백방으로 대외무역의 안정을 실현하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