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상신 장비 향상

2008/7/22 0:00:00 10453

유 상

베이징 올림픽을 앞두고 어떻게 비행인의 감압과 속도가 비상 팀이 직면해야 할 중요한 과제로 나선다.

현재 그들은 다양한 수단을 취하고 있지만 효과는 올림픽에서 검사할 수밖에 없다.

외력 제속 신규 전포 감소 저항 감소 0.02초 유상은 올림픽에서 진정한'경장 상진'을 할 수 있다.

최근 중국 스포츠 대표단이 선수의 경기복을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유상의 신형 전포가 눈길을 끈다.

레드, 옐로우 위주의 컬러의 레이어드룩으로 초경한 소재를 사용하여 손에서 무게가 마치 종이 같다.

이 전포의 디자인인 나이키 회사는 디자인에서 단거리 선수와 허들 어깨가 좁은 특징을 고려해 옷의 견갑에 단단히 고정시켜 선수의 견갑에 이동하지 않고 운동선수의 동작을 완성할 때의 주의력을 분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물론 더 빨리 뛸 수 있는 것이 유상에게 가장 중요하다.

이 경기복의 모든 이음매는 뒤에 있으니, 이렇게 하면 저항력을 줄일 수 있다.

이 경기복의 저항력은 유상에게 아테네올림픽에서 입을 때 입는 경기복의 저항력보다 7% 낮춰 운동선수의 성적을 0.02초 높일 수 있다고 한다.

19종의 부츠를 디자인해 날씨에 따라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두루마기 외에도 유상의 전화는 최대한 경쾌함을 추구한다.

한 달 전 나이크 회사의 올림픽 구두품 디자인은 샤인 맥도르 감독이 유상의 올림픽 부츠는 이미 19가지 무게가 있는 버전으로 아테네올림픽에서 우승할 때 신었던 전화와 같은 무게를 줄이기 시작했다.

과연 유상은 어떤 부츠를 신고 올림픽 경기장에 오를 것인지, 유상은 본인이 착용한 후의 취향을 감안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날씨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심리 감압 도입 전문 계기가 신경을 풀어주는 심리적 소질은 외인에게 계속 칭송되지만 장시간 고강도 훈련 아래 고압 환경에 처해, 비행인들도 심신이 피로해지는 것을 피하기 어렵다.

아테네올림픽부터 국가체육총국 과학연구소 운동 심리학 전문가 정설금 건의 아래 비상 팀은 미국에서'엠씨2STUDY'라는 전문 심리 조절 기구를 도입해 유상 신경을 푸는 데 도움을 주었다.

한국의 많은 진학 스트레스가 많은 학생들은 이런 계기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대변인은 유상에게 강적의 도전을 잊고 외부의 여론에 대해 유상에게 여유롭게 언론에 직면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도록 호소했다.

사부 손해평에서 전관센터로 부주임 펑수용 부주임은 최근 외부에서 유상에 대한 관심이 적을수록 좋다.

펑수용은 최근 매체에 직면할 때 잠시 비행을 잊고 유상에게 전념에 전념하는 좋은 분위기를 보여줬으면 좋겠다.

펑수용은 이번 올림픽은 유상에게 아테네올림픽보다 훨씬 어려웠다고 말했다. 4년 전 그의 부담이 없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위치에 처해 있지만 지금은 다른 사람들이 그를 싸운다.

현장에서 발휘와 심리조절은 결국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손해평은 최근 매체에 직면했을 때 자부심을 드러내며 "유상은 현재 일반경기를 할 수 있지만 올림픽에 참가하면 지금은 컨디션이 안 된다"고 말했다.

손해평의 이 말은 유상 상태에 대한 의혹을 심화시켰다. 그러나 이는 유상에게 압력을 줄이는 것 같아 유상에게 기대가 높지 않게 한다.

타박타의 부상 추세는 상상도 못했지만 올림픽 성적이 6월 귀국한 뒤 유상의 다리부상은 줄곧 관심을 모으고 있다.

펑수용은 최근 유상부상에 대해 언급할 때, 유상은 미국에서 부상을 당한 것은 진정한 의미로 다칠 수 없다고 말했다.

유상의 다리부상은 사실 운동 손상이다.

일반적으로 훈련하기 전 몸풀기 활동이 열리지 않았다면 장기적으로 쌓아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뒷근육이 늘어나는 것은 부상이 아니다."

펑수용은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표시했다.

그는 앞으로 한 달도 안 되는 시간 내에 훈련강도를 끌어올리면, 유상은 올림픽에서 타이틀을 지키는 데도 희망이 있다고 덧붙였다.

미국계 화예의사 양세증은 최근 유상의 다리상을 검사한 뒤 유상의 다리상이 올림픽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밝혔다. 마음의 상태를 안정시키고 훈련에만 집중하면 된다.

부모님을 앞당겨 서울로 초청한 가족의 분위기에서 훈련을 늦추고 있는 가운데 유상은 훈련과 경기를 원치 않는 일이 그의 블로그 내용에서 알 수 있다.

유상은 최근 한 번의 블로그를 갱신하는 것은 그의 생일을 맞아 제목은'계속 재해 지구를 그리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진 재해 지역에서 하루하루 나아지는 것을 보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훈련이 어떠한지, 컨디션이 어떠한지, 유상은 오랫동안 언급하지 못했다.

가족과의 전화 중 유상의 부모도 훈련과 부상 및 올림픽을 말하지 않고 유상에게 에어컨을 불지 말라고 당부했다.

한편 유상의 부모님은 8월 7일 입경한다. 이날 유상은 훈련을 마치고 10일 마음의 준비기를 시작하는 날이다.

부모님을 초청할 때 올림픽 개막식을 보러 오는 것 외에도 부모의 동반 아래 가족 분위기를 느끼고 신경을 푸는 것이 중요하다.

심적 분석은 감압 속도를 필사적으로 유상은 13억 명의 기대를 짊어지고 있으며, 올림픽 누가 져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유독 유상은 질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압박을 줄이는 것은 비상의 팀이 가장 두통이다.

유상과 외부를 차단하지 못하고 비상하는 팀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옮겨 날려는 목적에 이르렀다.

부모의 동행을 믿고 ‘신기한 전포 ’까지, 유상은 올림픽에서 꼭 다시 날아갈 수 있다.

지더라도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면 충분하다.

  • 관련 읽기

'본드 '남자 스타가 하이힐을 빌려 이미지.

스타덤
|
2008/7/22 0:00:00
10283

로켓 맥디는 아디다스를 전적으로 대변한다

스타덤
|
2008/7/22 0:00:00
10399

유현은 하이힐을 신고 고난도 체조 동작을 선보였다.

스타덤
|
2008/7/21 0:00:00
10439

미국 아이돌 챔피언 쿡 SKECHERS 대변인.

스타덤
|
2008/7/21 0:00:00
10367

신발 치류 잎취색 자명 개인 은 백 전리품 을 소장하였다

스타덤
|
2008/7/19 0:00:00
10283
다음 문장을 읽다

CARLBONO 가 럭셔리를 우아하게 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