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내년 금융보험업은 증체 시간 변경을 아직 확정하지 않았다

2013/12/21 19:07:00 38

재경금융보험영영 변경

바로 `strong `금융보험업계 배호 `


은 `금융 /a `보험업은 확실히 비교적 무거운 세금을 부담했다. 금융보험업계에서 영업세율은 5%에 불과하지만 영업세 납부 외에도 소득세, 도시유지건설세, 인화세, 교육비 부가세 등 실제 세척이 높고, 금융보험업의 5% 영업세율도 3%의 교통운송, 우편통신 및 건축 설치 분야에 비해 높다"고 말했다.

12월 18일, 한 본부가 상해의 주식제 은행 재무담당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p ’은 국내 금융보험업이 도대체 얼마나 세금을 부담했는지 통계되지 않았지만, 기자들은 올해 3분기 말까지 A 주 16개 상장은행이 모두 세금 (영업세, 소득세 및 기타) 4122억 4444억 위안을 상장보험사가 모두 세금 298억 56억 위안을 납부했다.

바로 < p >


은 국세사무총국 공식 통계에 따라 2012년 전국 영업세 소득 15747.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1% 증가한 전년 동기 대비 7.5퍼센트 증가점을 기록하며, 그중 금융서비스업 영업세는 여전히 고속 증가 태세를 유지하며 다른 업계 영업세 증가 속도가 균등히 떨어졌다.

이 중 임대와 비즈니스 서비스업의 영업세가 16.5% 하락했고 교통운송업, 건축업과 부동산 영업세는 지난해보다 13.7, 6.7, 6.7, 3.3%포인트 하락했다.

바로 < p >


‘www.sjfzim.com /com /(금융 /a.com)’의 기업이 이번 개혁 시점에 포함되지 않지만 금융 기업에 영업세정증치세가 필요하다면 내년 금융보험업이 개증하면 상장 금융기관에 상당한 이호로 금융기관의 과중한 세금을 낮출 수 있는 과중한 세금을 줄일 수 있다.

해통 증권 한 금융업 분석사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은행, 보험 수익을 제외하고 펀드업계도 수익을 많이 받는다.

현재 펀드회사의 주요 수입원은 펀드 관리비 수입과 수수료 수입이며, 영업세는 이 두 항목의 소득 전액을 징수할 수 있다면, 이 부분의 지출은 응세 총액에서 공제하고 펀드 회사의 세금 부담 비용을 크게 낮출 수 있다.

한효금 예를 들어 말하다.

바로 < p >


‘p ’은 기자도 금융업이 가능한 한 빨리 시행하고 구조적 감세를 실현하기를 바라지만, 재세 전문가들은 내년부터 금융보험업에 대한 경영 개선이 이뤄지면 적지 않은 부과를 겪고 있다.

바로 < p >


'금융업 부가가치세에 대한 기술적 난이도가 아직 존재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수입 세액의 할인이 어떻게 확인되는지 관건이다.

금융업의 공제액이 너무 작기 때문에 영업세 증액세를 직접 올리면 금융기관이 실제로 얻을 수 있는 장점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대대 확대는 원래 이중 과세를 피하기 위한 것이며, 공제가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이 목적은 불가능할 것이다.

재정부 과학 연구소 연구원 손강 연구원.

바로 < p >


‘STrong '‘중앙지역' ‘a href = ‘http: /www.sjfzxm.com '' '-(ttrong' '-(tstrong)'가 < < < < < < < < < < 의 <


이 대대가 확대됨에 따라 중앙지방의 싸움을 피할 수 없다.

바로 < p >


‘p ’의 손강 분석은 부가가치세는 공유세, 중앙이 75%, 지방공유 25%, 영업세는 은행 총행 등 일부 영업세 수입이 중앙에 들어서지만 소득총액으로 보면 영업세는 대부분 지방정부 세수 입수중이며 현재 지방소득이 1 /4를 넘는 부분은 영업세에서 나왔다.

바로 < p >


‘p ’은 “어떤 방식을 취하든 조정의 난이도가 크다. 중앙과 지방간의 다륜을 해야 할 정도로 복잡한 정도가 가가치세 개혁 방안을 멀리 뛰어넘는 상상을 하고 있다. 특히 증가세 확포가 유발된 재정체제조정과 분세제의 향후 향후 향후 어떤 관계일까. 지방정부의 걱정을 어떻게 해소할 것인지, 합리적인 규범정부간의 재정관계를 신중하게 연구해야 할 문제다 ”고 말했다.

손강

바로 < p >


‘상해경제경제경제대학 금융경제경제경제대학 금융교수진위지분석이 확대확대되고 지역간의 이익분분분분분분분분도 수입세액상 상증증증증증증액을 상상할할상상상상상납세금세금세금세액 인하세액추추추추추추추추추확대분석분석분석이 계속확대확대확대되고 지역간의 이익분분분분분분분분분도 늘어나지역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께서 수입수입수입수입수입수입과과과시장의 지역 봉쇄와 인위분열로 시장의 통일성을 파괴한다.

{page break} < < >


‘p ’은 2004년 수출 퇴세 체제 개혁을 회상하고 지방이 세금 퇴출액의 20% 만 부담하고 있지만 지역 간의 부담 불균형으로 1년 동안의 개혁 재조정을 추진하고 있으며, 기업소득세 총점기구의 설치가 지역간의 명쟁탈을 불러일으키며 지역 간의 이익분쟁도 반영했다.

이미 일부 부분은 이미 이 방면의 대응 조치에 착수할 조짐이 있다.

진위지가 지적하다.

바로 < p >


문제를더욱 복잡하게 만든다.

근본적으로 국과 지세 분설의 방법을 없애지 않으면 중앙과 지방의 세권의 쟁점은 각종 형식으로 존재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여자 화이트칼라 나눔 재테크 비결

금융재테크
|
2013/12/9 22:25:00
22

学章子怡做理财,资产超过8亿

금융재테크
|
2013/12/8 20:35:00
34

홀아비데이는 어떻게 재테크가 ‘홀아비 ’, ‘쌍십일 ’을 찾아 재테크 Style

금융재테크
|
2013/11/9 11:40:00
47

금융재테크가 인터넷을 만나면 반드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

금융재테크
|
2013/10/25 14:40:00
10

전문가들은 기금과 계좌 김양로 정할 것을 건의한다

금융재테크
|
2013/9/25 10:10: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2014 봄 여름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자재료 (베이징)-남성복 원단

최근 면 부재료 선출 열풍 이 전 세계 를 풍미 해 면 보조 시장 의 급속 한 장대, 남방 산업 의 극속 북이 갈수록 많은 면 보조 생산 업체 가 새로운 생각 을 기획 해 새해 최신 식, 가장 패션 의 원단 이 점차 형성 된다.오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은 각양각색의 원단을 공유하고 있으니, 어서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