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엘바 소아헌이 패셔니스타 8자릿수 개인 브랜드'캐리미'를 만들어요.

2014/1/23 9:26:00 201

소아헌캐리미엘보손운왕심령왕심령스타 디자인 브랜드코진동

지금 개막기자회, 승공식, 패션쇼, 200만 원에 가까운 비용.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1 /23 /201401230133 u sj.JPG'을 비롯해서


‘p ’은 지난 11일 타이베이 동구의 캐리 미플래그숍에서 시동을 벌이며 개막한 지 5일 만에 200만 위안을 돌파했다.

현장에는 팬들뿐만 아니라 소아헌의 권내 친한 양근화, 손운우, 왕심령, 안심아 등도 매매, 평균 80건의 거래를 하며, 소아헌의 유명인들까지 효과를 가미해 장사가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바로 < p >


's.com /news /index.s.s.a a a s s.a a s s.a a s s.a s s.ast'는'http:'http:'http:'http://sjime.com /news /index /index.s.a s.aast'를 통해'코진동 (co //a //a)'를 통해'캐리오 멜리멜을 들고 있는 사진으로 소개했다.

바로 < p >


‘p ’은 기자들이 알기로는 캐리메 공식 사이트가 2013년 5월 12일 (모친절)에서 상위됐다.

브랜드 캐리미는 소아헌이 어머니와 미완성한 꿈을 이루기 위해 창립한 것이다. 가장 큰 정신은 ‘사랑과 원창 ’이다. 오계의 길거리에서 어우러진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거리에서 매치하는 콘셉트다.

목표 족군은 16세에서 35세로 평가 노선을 걷고, 가격은 약 3 ~6천위안을 넘지 않을 정도로, 각 디자이너들의 전정 프로젝트에 따르면 < a href = "htttp: / / / sjfzm.com /news /index s.aaast > 의상 < < s.a s.ast > 에 따라 직업을 취급하며 < Carry Me 스타일을 디자인했다.

바로 < p >


'p'의 관련 링크'가 < <미트립 >을 아세요?


바로 가수 소아헌이 패션권 전개, 중금 투자 8자릿수 개인 브랜드'캐리미'를 만들기 위해 첫 타이베이 플래그숍이 개막했다.

기자회견에는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 s.asp'을 포함해 `` `의 종진타오 `를 비롯해 ` `a htttp ='httttp://sjfzm.com /news /index s.a s.a s.a s.a s s.ast `가 ```가 사전에 `의 손운아 `의 관계자 들 `가 모두 축하해 드립니다.

바로 < p >


'ELVA '소아헌이 패션권 전개권, 중금 투자 8자릿수 개인 브랜드'캐리미'를 만들기 위해 첫 타이베이 플래그숍이 패션 1급 전장 동구에 진입해 독돈화 남로에서 독동 5층으로 자리매김해 교당의 겉모습과 달리 동구의 신흥 지표가 됐다. 캐리미는 일전에 본격적으로 개막하고, 엘VA는 "전날 아침 5시반까지 정리해 온 것보다 긴장된 나머지 앨범에 손을 떨고 있다"고 웃었다.

이'아이'탄생을 극극중시, 짧은 1시시간 개막기자회, 승공식, 시상수, 중금 200만대만대만돈을 만들어! 플함점외담담담에 캐arr메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발사, 한시간 짧은 개막, 단시간 1시시간 짧은 개막, 짧은 시간 개막 을 중시, 단1시1시1시1시1시1시1시1시간짧은 시간, 승승승이 3층층빌딩높이높이높이약 10미터 높이높이로 로로로로로화화화화화화를 시작하는, 'Carrrrrrrttttttttp:::

'p'은 첫째로 보스 엘보 (ELVA)'에 대해 심혈을 기울여 애완동물에 대한 애교로 위로를 받았지만 직원들 앞에서는'라치대 대장'처럼 자유했다. 직원들에게 자주 힘을 내며 사기를 진작한다.

얼마 투자한 금액에 대해 그녀는 매우 비밀로 했다. "투자한 돈은 약 반 채의 호저택을 살 수 있다. 때때로 마음이 아프기도 하지만, 내가 달에 여행을 가는 척 했다"고 말했다.

최근 온라인 마케팅 고수 캐리메 (Carry Me)가 최근 한 달 동안 온라인 가동실적 1천만 위안에 이르는 `p `


‘p ’ 개막기자회는 황자백으로 진행돼 현장의 별들이 운집하고, 참석한 게스트는 손훈과 <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의 s.a s.a s.a s)를 포함한다. 양근화는 < 종진타와 아내 범강, 양수용, 미쉘, 신라단, 사국량...

앞으로 와서 축하를 받으면 아주 좋다.

ELVA 도 크게 선보여 게스트의 스타일링에 참석해 스타일링을 직접 디자인하고, 대략 이런 줄거리를 무료로 보내며 "브랜드를 설립한 후 몇 명의 자매 성에서 많은 치장비를 꾸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공짜로 공짜로 공짜로 홍보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건 현장 게스트들이 거의 부모를 위해 기자들이 ELVA'사람이 되자 ELVA'의 진도, ELVA 42천금 응답은 "나는 진도가 안 되니 Carrry Me 가 이미 큰 거영입니다!"라고 답했다.

  • 관련 읽기

유멍, 임지령과 얼굴 패셔니스타, PK.

스타 디자인
|
2014/1/22 21:10:00
224

Rihanna 가 길거리에 당첨된 여왕의 혼합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타 디자인
|
2014/1/19 12:28:00
752

중국판'상속자들'은 여자 1호 스타로 대PK

스타 디자인
|
2014/1/18 10:37:00
5454

동리아와 진사성

스타 디자인
|
2014/1/17 12:57:00
107

동리아와 동현은 얼굴을 마주하고 있는 의상 스타일 PK

스타 디자인
|
2014/1/16 21:06:00
308
다음 문장을 읽다

단추 표준 기초 제정 끝 낙찰 가능 현재 상태

단추 표준 반포는 시장환경을 규범할 뿐만 아니라 단추 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더 빠르게 추진했다.내년 단추 제품은 국내 할당액이 증가하지 않는 상황에서 제품 수출 측이 80% 이상 늘어날 전망이다.표준 시행은 일부 제품의 파산을 직면하고 일부 기업이 탈락할 수도 있지만 단추업종은 무질서한 경쟁에서 벗어나 업종의 안정적인 발전을 실현할 수 있는'보추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