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상에서 전기상들이 손을 잡고 땅바닥을 치고 싸우다.
이틀 전에 남경 시민이 진방했다복장가게에서 사다옷지갑을 안 가져온 것을 발견하고 난감한 가운데 주인은 "보물 지갑 다운로드 안 했냐? 그냥 보물 계좌로 치르면 됐다"고 말했다.거래가 순조롭게 이루어졌다.
이동 지불이 한창 유행하고 있다.추세를 따라 다가오는 삼팔 절에 전기업체는 또 불을 켜야 한다.이날 휴대전화 타오바는 전국 8대 도시의 대형 백화점 37개, 1500개 브랜드 전문점, 230개, 노래방 288개 극장, 800개 식당,'청렴 '소비자들의 명절을 맞이한다.남경에서 만다, UME, 루미엘 등 10여 개의 영화관에서 참석을 확인했다.노미엘 영화관 앞 안내 아가씨는 "영화표 전당 25 -40원 사이에 휴대전화 타오바오 (Tobao)를 3.8원으로 팔았고, 차액 타오보보보보보보보가 됐다"고 전했다.
이제 새로운 O2O (선상에서 융합) 땅싸움을 벌이는 전쟁터는 이미 소닉, 백화점, 오락 등 분야에 이르렀다.알리바바바는 은태백화점을 시작으로 왕부정, 은태상업, 신세계, 화련, 대합성 등 여러 가선에서 거두를 팔고 있다. 텐센트는 위신과 천홍상상, 남경중상, 신세계, 홍기 연쇄, 보보 고등으로 호흡을 맞춘다.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이 회사는 위신지급의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 현재 전국 20여 개 도시의 40여 개 매장에서 정식 개방됐다.
전자상들이 “ 화전 ” 을 빼앗은 것은 이동으로 이 유혹의 큰 케이크를 지불하는 것이다.인터넷 경제는 팬 경제이며 팬들은 좋은 목표인 고객군이다.인터넷에서 마케팅을 하는 것은 우선 팬덤, 팬들이 많아질수록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마지막이다.남경대 전지 교수 신설.
아이리 컨설팅 통계에 따르면 2013년 중국 모바일 쇼핑 시장 거래 규모는 1676억 4억 원으로, PC 온라인 구매 4배로 증가했다."무엇보다 이 시장의 미래는 무한한 가능성으로 충만하고 있다. O2O 및 모바일 쇼핑은 앞으로 몇 년 더 빠른 세분분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양빈 비즈니스 해결방안 회장이 말했다.
상점 상인에게 손잡는 전자상들은 바로 좋은 기회이다."소매를 하는 당신 아이, 가족은 모두 인터넷 쇼핑을 하러 갔습니다. 당신은 무관심합니까?" 남경의 한 백화점 책임자는 어쩔 수 없습니다.연상망에서 온 불완전한 통계는 2월 하순까지 전국 140여 개 중점 백화점, 쇼핑센터로 41개 매출이 동기 대비 마이너스 증가했다.많은 기업들이 전기상과 맞서기 위해 웹사이트나 상위앱을 시도하고 있지만 인재, 물류, 심지어 체제 등으로 제정하는 것은 드물다.전기 상업과 협력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시험물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효과가 있다면 앞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시도해 볼 수 있을 것이다.양빈이 말했다.
기자가 알고 남경에서상점시수선 업무를 시작했는데 중앙 상가 와 텐센트의 마이크로생활은 운중앙 응용 플랫폼을 만들었는데, 소비자들은 중앙백화점의 위신 을 주목하면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도 실현할 수 있다.그러나 선 아래의 통일은 아직 완벽해야 한다."플랫폼에서 특혜 상품을 추천할 수 있지만 수량이 적지만 할인 할인도 크지 않다. 그냥 싸기 위해서라면 그냥 타오바오 구매를 하는 게 낫겠다."은행원 마상백은 줄곧 중앙상업의 회원인 운중앙 회원으로 그녀의 소비에 대한 뚜렷한 편리함이 없다."나는 백화점에서 물건을 사는 것을 더 믿는다. 성숙한 전기상보다 상가 라인은 너무 간단해서 거의 쓰지 않는다."
알리, 텐센트보다 선상에서 우세한 소령이 돈싸움에서 비교적 담담하게 보이지만, 암중에 선상에서 상호 화기를 가속시킨다."O2O 모드로 정식으로 떨어지게 하기 위해 설날 이후에는 선상의 전자상무경영본부와 책임선 밑의 연쇄 플랫폼 경영본부를 결합시키며 대운영본부를 새롭게 설립해 선상선 아래의 운영과 관리를 전면적으로 책임지고 있다"고 말했다.소닝 부회장 손자는 민설.
남경재경대 조광서 교수는 젊은이들이 인터넷에서 쇼핑하는 데 익숙한 것으로 보고, 요즘은 전통상과 전기상들이 결합한 뒤에는 이런 전환을 더 쉽게 받아들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40,50세 이상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쇼핑몰에 가서 상품을 봐야 안심이 된다. 현재 선 아래 협력은 신형 소비 방식에 대해 반드시 이해할 수 있게 한다.협력 쌍방은 쌍방이 모두 이기지만, 전기상들이 차지하는 우세는 더욱 크다.전기상이 자신의 플랫폼을 한층 확장하여 젊은 소비자를 확장시켰다.현재의 젊은 소비자는 미래의 주요 소비군이다.
새로운 경제는 실체경제와 이다인터넷경제의 완벽한 결합, 실체경제는 인터넷경제를 떠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할 수 없다. 인터넷경제를 떠나 실체경제를 떠나 실체경제를 떠나 실질적인 경제가 될 것이다. 이는 O2O 의 내재본질이다. 미래는 실체경제의 본질을 알고 인터넷경제의 사고를 이해하는 우수기업이다.돈의 뜻을 신설하다.
- 관련 읽기
- 천지를 대리하다 | 디카너 는 중국 시장 배치 를 가속화하여 상하이 가 또 새로운 상점 을 개업한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 사람 · 물건 · 장 ” 재구성의 시험?
- 천지를 대리하다 | 다이애핀은 파관점 붐을 일으켜 새로운 소매 개념점으로 중점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대단한 패셔니스타, 브랜드, 구매자'홍모 '
- 천지를 대리하다 | 무인량품 첫집 MUJI Hotel 이 도쿄 은좌를 탈락해 2019년에 개업할 예정이다.
- 회사 뉴스 | 데님 브랜드 트루리기온 법정에 파산 보호 신청 제출
- 기업 정보 | 메시 백화점 은 전 경로 전략 으로 몰락 을 거부 했다
- 전시회 특집 | SG -2018 중국 (상하이) 국제 스마트 의상 산업 박람회
- 장식품 창고 | 손목시계 제조업체 모바타 최초 올리비아 버튼 인수
- 신발 속달 | Kanyewest, 정말 Adidas 실적 증가에 아무런 영향이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