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업 지도자 는 실적 인지 직원 인지 관심 을 중시해야 한다

2014/4/17 14:38:00 9

실적사교직원

이 과연 탁월한 지도자를 만들어냈는지 이미 많은 토론을 하고 있다.

과학자로서 나는 관련 자료를 이야기하고 싶다.

2009년 제임스 증격 (제임스젠젤)이 흥미로운 조사: 6만명의 직원을 조사해 찾아냈고, 지도자의 다른 특질그룹은 상사에게'탁월지도자'라는 견해를 어떻게 영향을 주는가.

실적과 사교 기능에 대한 두 가지 특징을 고찰했다.

실적에는 강력한 분석 능력과 강력한 추진과 해결 동기가 있다.

그러나 지도자가 실적을 극도로 중시한다면 탁월한 지도자로 볼 확률은 14%였다.

사교 기능은 소통과 동리심 같은 특성을 포함한다.

만약 지도자가 강력한 사교 기능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탁월한 지도자의 확률이 심지어 더 낮고, 단지 12%밖에 안 된다.

바로 < p >


은 실적과 사교 기능을 중시하는 두 방면에서 뛰어난 지도자로 보이며 탁월한 가능성으로 72% 상승했다.

바로 < p >


사전의 사교 기능은 매우 많은 승수 효과를 가지고 있다.

강력한 소셜 기능을 가진 지도자는 팀원들의 분석력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소셜 지혜는 팀원들이 어떻게 함께 할 것인지 예측해 좋은 파트너 짝을 할 수 있다.

당초 임무와 관련된 어려움을 본 적이 있지만, 결과는 사실 인간관계의 문제이다.

한 직원은 다른 직원들이 자기를 낮추거나 자신이 모든 일을 했다고 생각하거나, 그의 파트너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양측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최선을 다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사교 기능이 강한 지도자는 판단 및 이런 흔한 직장 난국을 잘 처리하는 편이다.

바로 < p >


‘p ’은 과연 얼마나 많은 지도자가 실적과 사교 기능에 집중하고 있는지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는가? 만약 이 두 사람의 그룹이 고효지도자를 낳을 수 있다면, 회사는 이미 이 같은 인재를 지도직으로 발탁하고, 그렇지? 전혀 그렇지 않다.

신경 리더십연구소 (Neuroleadershipinstitute) 소장 데이비드 로크 (DavidRock)는 최근 관리연구그룹 (MagementResearchroup)과 호흡을 맞추며 조사해 답을 찾아냈다.

그들은 수천 명의 직원들에게 자신의 상사를 평가하고, 고찰의 지표는 목표 (goalfocus, 실적을 중시하는 것) 과 사교 기능을 평가하여, 수천 명의 지도자들이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결과는 놀라웠다: 두 가지 모두 높은 점수를 얻은 지도자가 1% 도 안 된다.

바로 < p >


‘p ’은 왜 그러는가? 내가 ‘사교:뇌를 자극하는 수수께끼와 연락해 ’(Social:WhyOurbrainsArewiredtoconct)에 대해 언급한 만큼, 우리의 뇌는 사교와 분석에 집중하기 어렵다.

사교적 사고와 분석의 사고는 전혀 다른 느낌은 아니지만, 진화는 우리의 뇌가 다른 인터넷으로 이 두 가지 사고방식을 처리하는 것이다.

뇌 정엽에서 뇌골에 가까운 외면 구역 측면에서 사고를 담당해 지능과 높은 상관이 있다.

비교해 대뇌의 중앙 지역에서 두 반구 접촉은 사교 사고를 지지한다.

이 구역들은 어떤 사람의 행동, 언어, 상황, 상황을 살펴보고 상대방의 사유, 감정과 목표를 모색하도록 한다.

바로 < p >


'p '이하는 뇌에 대한 깜짝 놀라운 일이다.

두 온라인 기능은 신경시소 (neuralseesaw)와 같다.

수많은 신경영상 연구에서 이 두 온라인 중 한 가지 활동은 적극적일 수록 조용해진다.

예외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 중 한 가지 사고활동이 진행되고 또 다른 활동은 하기 어렵다.

기업계에서 분석적 사유가 역대 관건인 만큼 생산력과 이윤에 영향을 미치는 사교 문제를 더 쉽게 알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또 직원들은 기술력 때문에 리더십에 발탁될 가능성이 높다.

이에 따라 우리가 발탁한 인원은 사교 기능이 부족하여 팀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고, 우리는 그들을 양성하지 않고 성장을 돕기 위해 협력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우리가 어떻게 개선합니까? 우선 고용과 승진 과정 중에서 사교 기능을 더욱 중시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한 문화를 세워 신경시소 양측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장려해야 한다.

우리는 그것들을 가볍게 코디할 수 있지만,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지도자가 비교적 좋은 균형을 조성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마지막으로 우리의 사교 사유를 훈련시켜 점차 강화시키면 할 수 있다.

사회 심리학자가 이런 훈련이 효과가 있을지 연구하고 있다.

그러나 이 훈련을 흥미롭게 만드는 흥미로운 전경은 최근 발견돼 소설을 읽는 데 있어서 당분간 이 심지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맥전의 파수꾼 》(Catcherintherintherye)이나 그리샘 (Grisham)의 최신 소설이 이윤을 높일 수 있는 관건이 될 수 있다면, 그건 좋지 않습니까?》

  • 관련 읽기

중소 중소판매상의 발전도를 얕게 분석하다.

상업보전
|
2014/4/15 22:58:00
14

浅析服装淡季促销为何促而不销?

상업보전
|
2014/4/14 20:31:00
21

이국경: 저도 당찬 생각을 한 적이 있어요.

상업보전
|
2014/4/14 11:21:00
17

지역 간의 도난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상업보전
|
2014/4/12 22:59:00
30

관리자에게 자기혁신을 실현하는 두 가지 충고

상업보전
|
2014/4/11 13:56: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충성'을 관리하는 건지, 발전을 해야 하는 건지.

대다수의 기업 경영자에게는 자기 기업에서 모두 ‘말을 듣는 사람 ’이다. 자기가 어떤 말을 하든 좋은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의견을 반박하지 않고, 솔직히 말하면 ‘일호백응 ’이라는 느낌은 일종의 경영자마다 성취감과 지위존숭감을 갖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