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지도자 는 실적 인지 직원 인지 관심 을 중시해야 한다
이 과연 탁월한 지도자를 만들어냈는지 이미 많은 토론을 하고 있다.
과학자로서 나는 관련 자료를 이야기하고 싶다.
2009년 제임스 증격 (제임스젠젤)이 흥미로운 조사: 6만명의 직원을 조사해 찾아냈고, 지도자의 다른 특질그룹은 상사에게'탁월지도자'라는 견해를 어떻게 영향을 주는가.
실적과 사교 기능에 대한 두 가지 특징을 고찰했다.
실적에는 강력한 분석 능력과 강력한 추진과 해결 동기가 있다.
그러나 지도자가 실적을 극도로 중시한다면 탁월한 지도자로 볼 확률은 14%였다.
사교 기능은 소통과 동리심 같은 특성을 포함한다.
만약 지도자가 강력한 사교 기능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탁월한 지도자의 확률이 심지어 더 낮고, 단지 12%밖에 안 된다.
바로 < p >
은 실적과 사교 기능을 중시하는 두 방면에서 뛰어난 지도자로 보이며 탁월한 가능성으로 72% 상승했다.
바로 < p >
사전의 사교 기능은 매우 많은 승수 효과를 가지고 있다.
강력한 소셜 기능을 가진 지도자는 팀원들의 분석력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소셜 지혜는 팀원들이 어떻게 함께 할 것인지 예측해 좋은 파트너 짝을 할 수 있다.
당초 임무와 관련된 어려움을 본 적이 있지만, 결과는 사실 인간관계의 문제이다.
한 직원은 다른 직원들이 자기를 낮추거나 자신이 모든 일을 했다고 생각하거나, 그의 파트너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양측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최선을 다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사교 기능이 강한 지도자는 판단 및 이런 흔한 직장 난국을 잘 처리하는 편이다.
바로 < p >
‘p ’은 과연 얼마나 많은 지도자가 실적과 사교 기능에 집중하고 있는지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는가? 만약 이 두 사람의 그룹이 고효지도자를 낳을 수 있다면, 회사는 이미 이 같은 인재를 지도직으로 발탁하고, 그렇지? 전혀 그렇지 않다.
신경 리더십연구소 (Neuroleadershipinstitute) 소장 데이비드 로크 (DavidRock)는 최근 관리연구그룹 (MagementResearchroup)과 호흡을 맞추며 조사해 답을 찾아냈다.
그들은 수천 명의 직원들에게 자신의 상사를 평가하고, 고찰의 지표는 목표 (goalfocus, 실적을 중시하는 것) 과 사교 기능을 평가하여, 수천 명의 지도자들이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결과는 놀라웠다: 두 가지 모두 높은 점수를 얻은 지도자가 1% 도 안 된다.
바로 < p >
‘p ’은 왜 그러는가? 내가 ‘사교:뇌를 자극하는 수수께끼와 연락해 ’(Social:WhyOurbrainsArewiredtoconct)에 대해 언급한 만큼, 우리의 뇌는 사교와 분석에 집중하기 어렵다.
사교적 사고와 분석의 사고는 전혀 다른 느낌은 아니지만, 진화는 우리의 뇌가 다른 인터넷으로 이 두 가지 사고방식을 처리하는 것이다.
뇌 정엽에서 뇌골에 가까운 외면 구역 측면에서 사고를 담당해 지능과 높은 상관이 있다.
비교해 대뇌의 중앙 지역에서 두 반구 접촉은 사교 사고를 지지한다.
이 구역들은 어떤 사람의 행동, 언어, 상황, 상황을 살펴보고 상대방의 사유, 감정과 목표를 모색하도록 한다.
바로 < p >
'p '이하는 뇌에 대한 깜짝 놀라운 일이다.
두 온라인 기능은 신경시소 (neuralseesaw)와 같다.
수많은 신경영상 연구에서 이 두 온라인 중 한 가지 활동은 적극적일 수록 조용해진다.
예외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 중 한 가지 사고활동이 진행되고 또 다른 활동은 하기 어렵다.
기업계에서 분석적 사유가 역대 관건인 만큼 생산력과 이윤에 영향을 미치는 사교 문제를 더 쉽게 알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또 직원들은 기술력 때문에 리더십에 발탁될 가능성이 높다.
이에 따라 우리가 발탁한 인원은 사교 기능이 부족하여 팀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고, 우리는 그들을 양성하지 않고 성장을 돕기 위해 협력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우리가 어떻게 개선합니까? 우선 고용과 승진 과정 중에서 사교 기능을 더욱 중시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한 문화를 세워 신경시소 양측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장려해야 한다.
우리는 그것들을 가볍게 코디할 수 있지만,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지도자가 비교적 좋은 균형을 조성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마지막으로 우리의 사교 사유를 훈련시켜 점차 강화시키면 할 수 있다.
사회 심리학자가 이런 훈련이 효과가 있을지 연구하고 있다.
그러나 이 훈련을 흥미롭게 만드는 흥미로운 전경은 최근 발견돼 소설을 읽는 데 있어서 당분간 이 심지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맥전의 파수꾼 》(Catcherintherintherye)이나 그리샘 (Grisham)의 최신 소설이 이윤을 높일 수 있는 관건이 될 수 있다면, 그건 좋지 않습니까?》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2014 /2015 가을 겨울 중국 방직 원단 트렌드 발표
- 회사 뉴스 | 카노과학기술의수매해파란가가100% 주식재조금액이나 수십억 위안에 이른다
- 일본 추세 | 한범, 전신미스트리트 쇼가 비범한 기질.
- 유행 색채 | 초연색 컬러미 아이템 달콤하고 상큼한 바람을 입기
- 패션 아이템 | 캐주얼 룩 상체 를 착용 해 성품 의 모범 을 완성 하다
- 신발 속달 | 나이키 브랜드 총재는 2014년 퇴직 고관 팀 이 전략적 변동 에 직면했다
- 겉감 | 원단 판매량 이 점차 향상되어 미래 시장 이 안정 되고 있다
- 이번 시즌 유행 | 심플한 비주얼 매치하여 여름 멋을 뽐내다
- 패션 아이템 | 상큼하고 우아한 기질은 소박하고 미감으로 드러났다.
- 기타 | ‘ 윈난 방직 ’ 산업이 진흥할 날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