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건림: 기업가 류전지와 마운을 가장 감상한다
‘p ’은 MC에게 묻는 모든 문제에 대해 인생의 신조, 창업 이념을 포함해 예민한 미래 전승을 비롯해 왕건림은 모두 어긋나지 않고 일률적으로 답변을 하고, 현장에 있는 사람에게 또 다른 왕건림을 목격한 것도 그의 속내독백이다.
바로 < p >
은 26년 전 34세의 대련시 서강구 인민정부 사무실 주임 왕건림이 만다그룹의 앞신인 대련구 주택개발회사를 인수했다.
바로 < p >
'인생 신조와 가치관이 무엇인지 '때 왕건림이'창신, 담자 대담, 감히 시험해 보자'가 1위에 놓였다.
그는 자기가 “ 단지 책, 외국 뿐 아니라, 외국 뿐 아니라 ” 이라며 어떻게 감히 생각하더라도 “ 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고, 이 점이 아무것도 안 될 수 없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배짱이 아직 부족하니, 견지심이 있어야 한다.
왕건림은 만다가 상업부동산으로 전개된 지 3년이 지난 200여 차례나 “조금이라도 지키지 않고 물러갔다 ”고 말했다.
2004년 상하이, 베이징, 닝파의 세 항목을 동시에 시작하였으며, 그는 이를 깨물고, 꼭 5년을 꼬박꼬박 달았다면, 만약 이 세 항목이 안 된다면 끝난다.
그 후 사실상 이 세 항목이 모두 성공을 거두었으며, 만다는 아름다운 전쟁을 펼쳤다.
바로 < p >
'p'은 이에 대해 왕건림 총결도에서 모든 혁신은 잠재적인 실패에 직면해 있다. 완전한 과정을 거쳐 "여러 번 실패하면 포기하고 집착만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가 보기에 중국 경제 발전에서 현재 가장 부족한 것은 기업가 (VIP) 이다.
반면 중국 대학생의 창업률에 대해 왕건림은 다소 우려가 있는 것 같다.'중국 대학생'a http:'http://wwww.sjfzm.com /news /index uc.aaast'의 창업률은 ` `가 `가 1% `가 되지 않아 세계 평균수준의 십여 분의 1%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은 30%가 넘는 세계 평균의 10퍼센트이다.
이렇게 낮은 창업률이 어떻게 기업가 출국할 수 있겠습니까?
바로 < p >
‘p ’의 왕건림이 현재의 젊은이들에게 꿈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용감하게 창업 첫걸음을 내디뎠다.
하버드 대학의 강연대에서 중유럽 국제 공상학원의 강연대에서 반복되는 말처럼 “ 하버드 예루가 감히 감히 한다면, 청화북대는 담력이 크다면 반은 실패했을 수도 있지만 성공의 기회는 제로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왕건림도 실제 행동으로 중국 젊은이들의 창업을 지지한다.
그는 중국에서 최초로 창업 기금을 설립한 것으로 최초로 다른 기업과 합작한 뒤 만달창업 기금을 따로 설립해 매년 100명의 대학생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가장 좋아하는 기업가 ’에 대해 묻자 왕건림은 유전지와 마운의 이름을 주저하지 않고 대답했다.
바로 < p >
은 유포지션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높으며, 이러한 평가는 정말 기업가 지도자의 모범, 정파, 공정, 그리고 친구에 대한 잘못을 과감히 직언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 이것은 얻기 어려운 일이라 많은 사람들이 아첨만 한다.
그래서 (류전지) 모두의 추대를 받았다."
바로 < p >
'p'은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p `에 대해'마윈 (마윈)은 왕건림과 그의 사이로 널리 알려진 1억원을 연상시킨다.
이때 다시 그 날의 도박에 대해 이야기하고 왕건림은 “그것은 사실 농담이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왕건림이 마운을 감상하는 이유는 충분하여 그가 말한 대로 마운의 “ 창조, 사상이 활발하고 상업 패턴을 새롭게 만들었고, 젊은이들 중에서도 매우 좋은 모범을 세웠다 ” 고 말한다.
여기에서 그가 잠시 멈추었다는 말에 더불어 “ 실체경제에 도전하는 것도 충격이다 ” 라고 덧붙였다.
바로 < p >
은 영원한 친구가 없고 영원한 적이 없다.
왕건림은 지난해 말 마운과 호흡을 맞춘 첫 걸음을 내딛고 만다극장에 보물을 입양시켰다.
오늘날의 만달은 O2O (선상선 아래 상업 모드) 의 청사진을 그립니다. 전기상 플랫폼과 한층 더 협력하는 것이 눈앞에 있습니다.
바로 < p >
과 외국의 기업가 중 왕건림이 가장 숭배하는 것은 빌 게이츠다.
그는 게이츠를 사회기업가라고 부르며 기업가의 최고경으로 여긴다.
바로 < p >
은 기업의 전승에서 왕건림은 자신이 게이츠를 모방하는 방법을 모방하지만 중국인의 문화전통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에 대한 그의 눈빛은 다정했다. "나는 아이들에게 100만 달러만 남겨주지 않을 것이며 10% 남길 수 있을 것이다. 다른 기금으로 신청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일반적으로 대중석상에 나타났기 때문에 왕건림은 일반적으로 말을 단호하게 단호하고 엄숙한 표정으로 사람들에게 잔인한 인상을 남겼다.
이 일을 언급한 왕건림은 침착하게 읊조리고 나서야, 패기가 일을 할 때 이를 악물고 집착하는 정신이 있다고 대답했다.
"군대 출신이 나를 난폭하게 생각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연구 | 어떻게 면가 근기의 ‘ 이동 ’ 현상을 평정합니까?
- 시장 연구 | ‘ 이성 ’ 의 태도는 면가 ‘ 비이성적 ’ 인상에 대응한다
- 전문 시장 | 해녕 기업 이 본부 경제 의 상표 를 내놓다
- 전문 시장 | 우리나라 는 물감 업계 가 안정적 인 발전 태세 를 띤다
- 전문 시장 | 동경하는 양모 산업 발전 청사진
- 정책 법규 | 10월 1일 7개 재봉틀 업계 표준 실시
- 전문 시장 | 영하 캐시미어 산업의 10년의 험난한 노정
- 시장 특제 | 저탄소 원단 에코부터.
- 시장 동향 | 인민폐는 상승 통로에 진입합니까?다수 방직 기업이 값을 올리려고 한다.
- 시장 연구 | 업계 인사'진단 '면가 급등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