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전전략 전환형 두 자릿수 증가

2014/8/7 10:29:00 27

안달전략변형운동복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mages /201408 /201407 /201407107102934 (U.JPG)'가 <


‘STrong '‘a href = ‘http:wwww.sjfzm.com' '(소매 /a `의 전략 전략 (# tstrong (# trong' (# ttp `


‘p ’이 출시 전후 중국 체육용품 업계의 정상 시대이다.

이후 스포츠 용품 업계가 조정기에 접어든 뒤 고재고, 관점 조류, 실적 이익 하락 등의 소식이 빈번히 쏟아졌다.

바로 < p >


이 “ 다시 성장의 궤적으로 돌아가 ” 라고 말했다.

무사 이사 겸 안타인 브랜드 총재 정승은 상반기 실적을 평가했다.

바로 < p >


'p '' 미트미트 및 어린이, FILA 브랜드 점포의 수량을 계속 조정하고 있으며 현재 점포 총수는 7701개로 작년보다 56개로 줄었다.

이 가운데 안달 아동체육 용품 시리즈는 987개로 지난해 말보다 106개나 늘었고, FILA 전문점은 지난해보다 25개에서 441개까지 늘어났다.

바로 < p >


은 숫자상의 점포 수가 많이 줄어들지만 기존의 소매 규모를 유지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소매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발전을 착안하여 대대적인 도끼의 점포 최적화와 업그레이드된 행동을 진행했다.

"가게 품질은 위치, 크기, 가게 내장 등은 점포 수보다 더 중요합니다."

정세충은 가게 효율을 높이고 이익 향상을 위한 목적을 높이는 점포가 의미가 크다.

바로 < p >


사전의 재고품 측에 따르면, 6월 말까지, 안전 재고품이 지난 연말 6조9억원으로 현재 7조91억원으로 증가했다.

정세충은 현재 라이브러리는 4:1보다 건강 상태라고 말했다.

"건강한 재고 수준이 판매의 수요를 확보해 대폭 할인 상황을 피하자."

바로 < p >


‘p ’은 상술한 표현 배후에서 무사히 소매 전형 전략을 빌려 안정과 판매상의 이익 향상을 목표로 하는 것이다.

2012년 업계에서 한겨울에 접어들었을 때 정세충은 ‘브랜드 도매 ’로 ‘브랜드 소매 ’로 전개했다.

바로 < p >


‘ 시즌주파수 제품의 시장 수요.

바로 < p >


의 성장 동력은 관리 품질의 향상과 혁신 상품의 판매에서 비롯되었다.

정첩은 2년 추진을 거쳐 소매 전형 전략이 효력을 보이기 시작했고 중개상 소매 운영 수준이 높아지면서 기업이 저곡을 나섰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거대 대머리 비율 `


은 금년 반년보 전인 이틀간 무사히 국가체육총국 체조 관리센터의 협력동반자가 되었다.

바로 < p >


'이녕 (이하 이녕 (이하 이녕)의'이녕 (이하 이녕 (이하)가 협조했다.

아시다시피 이녕 (이녕)의 장문인 이녕 본인이 전 체조 세계 챔피언을 위해 체조센터와 이녕사의 합작은 이미 23년이 지났다.

바로 < p >


‘ p '' 정세충은 안정된 브랜드 발전 전략을 말하자면 중국 체육 관련 항목과 모두 주목할 수 있는 가운데 체조는 대표성과 가장 상징적 의미를 갖춘 프로젝트이며 앤디의 브랜드 발전 전략과 맞먹는다.

바로 < p >


‘ p '' 업계 분석자는 이녕 회사의 근거지에 안착되어 국내 체육용품 업계가 심도 세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2년 8월 10일 위안을 안정시키는 시가가 인민폐 118억위안, 리닝회사의 시가가 64억위안, 2014년 7월 30일 위안으로 앤티즌 34억원, 리닝회사의 시가가 64억위안으로 집계됐다.

지난 2년간 안달 주가가 2배 가까이 올라 회사 시가가 1.7배 늘었다.

바로 < p >


은 2012년 이닝사를 초월해 실적이 인민폐 76억 2억 위안에 달하며 후자는 67.4억 위안이다.

경영의 절대치상 국산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첫째가 됐다.

이듬해부터 두 큰 거두가 전형경쟁을 펼쳤다.

바로 < p >


‘p > 7월17일 이녕사가 발표한 이익 경고는 올해 상반기 대폭 적자 5억 5000만 위안, 작년 동기, 이녕 회사의 적자 1억 84억 위안을 예상했다.

바로 < p >


이 강력한 경쟁 상대에 직면하고, 이녕 회사는 결코 진척이 아니다.

리닝은 리닝체조관리센터에 대해 자발적으로 재계약을 포기했다고 주장했다. 전략마케팅의 중점은 농구, 달리기, 배드민턴, 훈련과 운동생활 5대 급성장의 핵심 스포츠 프로젝트다.

자료에 따르면 이녕 회사는 이미 NBA 스타위드, CBA 등 경력 자원을 확보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업계 미래' '-'strong' '' -'


'안전한 회복은 전체 업계의 회복이 아니다 '정세충은 모든 기업이 저곡에서 나갈 수 있는 직업이 아니라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사실이지만 기업이 자기를 잘 할 수 있는 공간이 크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정세충이 제공한 그룹에 따르면, 미국 시장에서 평균적으로 운동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w.sjfzm.com)'을 나타내는'신발'은 의 4.5켤레, 중국 홍콩 시장에서, 이 숫자는 중국 내지에서 0.5켤레다.

바로 < p >


은 그가 내륙의 체육용품 시장이 회복되지 않고 회복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며 ""줄곧 성장하고 있다 "고 말했다.

정세충은 스포츠용품 기업에 대한 관건은 정위를 확보하고 자신만의 시장 점유율을 잡는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앤디가 다원화된 브랜드 전략과 제품 조합에 수익을 내고 있다.

'a href ='//www.sjfzxm.com "(Ahref)'브랜드가 대중 시장을 덮고, 함께 구매한 FILA 브랜드는 고단 소비시장을 덮고, 아랫스포츠 용품 시리즈의 발전을 가속시켰다.

바로 < p >


‘ p ’의 정세충은 그동안 전기상 업무를 모색 단계에 머물렀으며, 청재고는 주요 목표로, 다음은 전기 업무가 안정된 중요한 성장동력 중 하나가 될 것이며 통일된 제품 판매 전략 아래 미래 앤디가 판매상 선상에서 동시 판매 상품을 허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전기상 플랫폼으로 차이화를 제공하는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공할 것이며, 선상에서의 상호 영향을 최소화하고, 우세 상호 보완을 실현할 것이다.

바로 < p >


은 반년보에서 국제화 전략을 언급하고, 정세충의 전술은 기업이 나가고, 비브랜드를 떠나 나가고, 그는 연상과 길리의 입찰업체로 안정된 인수 대상업체로 애드리브를 인정하고 있다.

바로 < p >


'스포츠 용품 업계는 단기간 동안 제품 동질화, 경쟁 치열 등의 영향을 받아 불확실성이 있다.

도시 진화 프로세스가 가속되면서 스포츠 운동이 나날이 보급되면서 스포츠 용품 시장의 미래는 아직 큰 잠재력이 있다.

정세충설.

바로 < p >

  • 관련 읽기

누가 사치 전상 시장의 이기겠느냐

시장 연구
|
2014/8/4 14:13:00
50

전기 상인 들 은 무엇 때문에 분분히 몸 을 내려놓고 농촌 으로 내려가는가

시장 연구
|
2014/8/1 10:32:00
22

황하 유역: 신년도가 가까워지고 면 시장은 초조중에 앞서고 있다

시장 연구
|
2014/7/30 12:28:00
22

중국'양말업의 도시 '13개 대기업의 실적 하락과 손실

시장 연구
|
2014/7/30 9:35:00
47

경로 전상 업계'충전 '성풍선 밑에서 비용 지불 장사가 번창하다

시장 연구
|
2014/7/29 14:30: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진강은 제화 산업 공급 사슬 발전의 원탁회의를 개최할 것이다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장이 진강제화 산업 공급 사슬 발전을 앞두고 있다.‘모이는 환경 ·모의 혁신 ’을 주제로 한 진강제화 산업 공급 연쇄 발전 원탁회 및 ‘2014 지조 명성구두왕패 공급상 시상식 ’은 이번 금요일 진강만달 (만다전문점) 광장 마케팅 센터에서 열린다.이 행사는 중국 가죽과 제화공업연구원, 진강경제신문사 연합이 주최하고, 진강만달광장 유한회사 협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