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읍피혁: 위험 기업에서 ‘ 징병 ’ 을 다스리다
's /news /index.a a a a a a href ='http:'http:/(sjfzm.com /news /news /index.a p "(발전)을 거쳐 `를 개발하고 `를 개발하고, 녹읍 공업, 방직 의약, 가죽 구두 가공, 미모 가공, 식상잠가공, 한약재 생산, 양양자재 생산, 양질적인 담배생산, 생돼지 양식 등 다양한 특색 산업이 그중 미모 가공 산업이 전국 수출량의 70% 이상을 차지했다.
보인그룹, 3과 피혁, 송하주업, 지원식업 등 모두 성 백호농업산업화의 용두기업으로, 녹읍공업의 빛나는 별이 되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발전하는 길에 전진하고 있을 때 치욕을 고치고 뒤늦게 내려앉았다.
미달표는 적지 않은 기업들이 직면할 수 없는 단판으로 배출돼 중금속 오염 위주의 공업폐수와 처리되지 않은 도시 생활 오수, 상류 초표오수 등 한때 녹읍 토양오염의 화수로 떠올랐다.
바로 < p >
《p 》 과 가죽은 고읍의 유명 가죽생산업체로 가공하여 소가죽과 소파혁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크롬가루라는 화학원료를 사용할 수 있다.
크롬은 유독중금속, 3과 가죽은 중금속 크롬을 함유하고 있는 폐수가 녹읍 현내 가장 심각한 수오염원으로 현지 ‘ 가장 독 ’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를 국가에서 오수 배출의 기준이 점차 높아지고, 녹읍현의 많은 기업들도 ‘스트레스산대 ’를 깊이 느끼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잇달아 오수 처리소에 투자해 기업 주변의 하류, 토양의 심층 오염을 줄이고, 중수의 순환 사용도 기업의 원가를 낮추고, 이런 패턴은 많은 기업들이 손뼉을 치며 칭찬을 받고 있는 기업들이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바로 < p >
은 1996년, 3과 가죽이 크롬 회수 처리시스템을 세워 회수율이 99.97%, 종합폐수 심도 처리를 거쳐 현재 기업의 외배폐수 중 총 크롬, 6가 모두 국가 배출 기준보다 낮고, 3과 가죽이 또 현지의 치매병이 되었다.
바로 < p >
은 보조인 약업그룹 유한회사 내에서 기자들이 기업에 1253만원을 투자하고 폐수 처리를 하면 1000톤에 달하는 오수 처리소가 순서대로 운영되고 있으며, 오수가 격자, 조절 못, 좋은 산소, 이산화염소 소독 등 일계 오수처리 작업이 결국은 청수입수된 상태다.
이 맑은 물 일부는 단지 녹화에 쓰이고, 다른 일부는 낙찰을 배출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입찰 배출된 청수가 산업 집집집구 오수관망에 들어가서 2차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2006년 이전에 녹읍현 도시의 생활하수관망이 심각하지 않아 현성 풍경 강, 호도시 주민 생활 하수 한때 대량의 하수 오염을 수질오염이 심해 도시 하상 및 주변 토양 오염을 초래했다.
바로 < p >
은 산업 집합구 건설 규모가 점차 확대됨에 따라, 녹읍현 입주 산업집합구 기업과 주민이 끊임없이 증가하여 발생하는 공업, 생활 폐수가 자연지형과 도랑을 따라 접근하는 하천으로 점점 환경이 심각하게 오염되면서 현지 주민들의 건강과 도시 환경안전에 대한 위험을 더했다.
바로 < p >
‘p 치토 치수 ’는 산업 집합구 신축 오수 처리 프로젝트에 이미 필경, 로읍현 아래에서 이 프로젝트를 전현의 중점 민생 기초 건설 프로젝트 중의 하나로 꼽을 작정이다.
2013년 현에서 7000여 만원을 투자해 오수관망을 건설한 17.977km, 일처리 오수 능력이 1만5000톤에 달한다.
올 7월 성환경보호청을 거쳐 이 프로젝트를 시험 운행에 들어갔다.
바로 < p >
< p >의 오래된 도시지역 수환경을 개조하는 것도 잠시도 늦출 수 없다.
2011 ~2012년 녹읍 현은 로성구에 하수관망을 설치해 도시 오수처리 공장을 정상적으로 운행하여 출수 달표율이 99.2%에 이른다.
한편, 녹읍 현은 신구 오수처리 공장의 건설을 빨리게 해 새로운 오염원을 효과적으로 다스리기 위해 새로운 오수처리소의 토지, 환평, 과학연구는 이미 회답, 개공 전 최후의 준비를 하고 있다.
바로 < p >
은 녹읍현 산업 집집합구 오수 처리 항목을 참관한 후, 녹읍현 현 현 현 현 현 현 현장의 주양재에 따르면 오수처리 공장의 운행 자금은 시장화 운영을 통해 경비 처리의 출처를 통해 수돗물의 일부는 수비 중 오수 처리비를 위임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다른 일부는 재정 보조금이다.
바로 < p >
은 2013년 초 로읍을 유경한 혜제하가 상류아니아 초표로 와하유역 다계 오염을 초래했다.
이번 오염이 발생한 후 하남성 급속히 수문을 내려 암모니아소 초표 하수 구간을 예완 두 성의 교계 소재지 로읍 현내 내로 가로막았다.
바로 < p >
은 하류 오염 방지 압력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녹읍현 관련 부서에서 막기, 안내 등의 조치를 취하여 아미소 초표 하수 분류 후 연선 도랑 칸을 가득 채웠다.
일주일 안에 모든 오수를 다 빼기 위해, 녹읍은 전 현 변전소의 전기를 다 쓰고, 또 다른 곳에서 전기를 조절하고, 물을 뽑기 위해 50여 대의 변압기를 동시에 켜고, 하남, 산서, 안휘, 강서 등 주변에 몇 개 성, 현성의 대수펌프를 모두 샀다.
"그동안 투입된 인력, 물력, 재력 총비용이 1억 여 위안에 달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오염원을 녹읍에 가라앉히고 너무 교훈을 너무 깊게 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의 주양재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로읍현까지 모두 토양오염 방치관련 프로젝트 자금이 1억 위안을 넘어 기업의 에너지 절감 사업자금이 1150만원에 달하고 기업자원종합이용 사업에 쓰이는 자금이 5930만원에 이른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전 현은 환경 보호 전용 작전을 펼쳤고, 총 168개 점검업체 168개, 오염 방지 신고 47개, 불법 배구 업체 3곳을 조사했다.
바로 < p >
의 미래, 녹읍은 아직도 오염을 방지하는 길에 빠른 속도로 전진할 것이며, 한편으로는 노성구 오수관망의 조립 건설을 점차 보완하고, 한편으로는'벽수공사'와 도시 하류 청결 공정 방안에 따라 성구 풍경 강, 호성강에 대한 종합 치료를 요구할 것이다.
한편 사슴은 기존 오수처리소에 대한 개조 기준을 국가 일급 B 표의 승급을 국가 일급 A 표로 개조하고 신축 오멘트 처치 시스템을 원래의 80%에서 60% 이하로 내려가 위생매를 방지하고 2차 오염을 방지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인도는 전기상 플랫폼 브harat Craft, 수공예품, 방직품 등 제품을 전문적으로 내놓는다
- 업종 종합 서술 | 베트남 방직품 의류 생산과 수출이 곤경에 처해 있다
- 업종 종합 서술 | 서북 최초 의 성급 기능 방직품 검사 기구 가 게시 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가 곧 개막된다
- 업종 종합 서술 | 세계 부상 대회 는 9월 말 에 조추가교 의 고품질 발전 을 거행 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방직 업계는 힘껏 양화 융합을 추진하고 있다
- 업종 종합 서술 |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중국 방직 원단 꽃무늬 판권 보호 포럼을 개최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세계 가려 패션 비즈니스 여행 응원
- 임신 아동 | 보보나무는 감원 소문이 주가가 이미 4% 하락했다고 부인했다
- 매일 첫머리 | 개막에 임박하는 세계 포상 대회가 기대된다.
- 미래 우리 나라 철금 제품 수출이 새로운 변화에 직면하다
- 조사 에 따르면 중국 은 여전히 미국 신발 을 패기 위해 주요 공급 국가 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 토본 닐슨: 앞으로 몇 년 동안 피초 가격이나 고가가 높아질 것이다
- 구두 수출 에 곤란 한 ‘ 누에고치 ’ 의 길 은 어디로 가야 하는가
- 사치 브랜드: 개운그룹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고소 알리 판매
- 산업 순환 경제 단지 발전 전략 세미나
- 개인세는 상업 연로보험으로 확대되어 내년에 시점할 것이다
- 입추 클래식 데님 계열의 의상에 불이 붙었다
- '중국 특색 '고급 패션
- 유럽 시장 의 변화 는 ‘ 높이 오르기 ’ 가 쉽게 ‘ 낮은 것 을 오르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