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 금기

임신한 지 10개월이나 고생이 쌓여 있다.
아기는 달달한 부담이다. 아기가 하루하루 자라면서 임신마미의 자궁도 커지면서 하반신의 혈관이 압박을 받아 혈액순환에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임신 마미의 발은 쉽게 붓는다.
수종 때문에 임신 중 하루 발의 변화가 10 ~25mm 사이로 정상인 3 -5배로, 임신 중기와 만기 수종은 더욱 심해지고, 임신 전 신발을 신기 어렵다면 새 신발을 장만하자.
그런데 임신마미가 또 난처했는데 새 신발은 어떻게 사야 하나요?
신발을 잘못 짚는 것: 하이힐 위험이 크면 신을 수 없다. 그럼 나는 플랫신을 신는다
많은 임신 전 각종 하이힐은 눈에 띄지 않는 만큼 미심의 마음을 모두 가지고 있다.
하지만 임신마는 아기를 품고 난 후 이 하이힐과 고드bye를 말할 수밖에 없었다.
하이힐은 신을 수 없으니 플랫신을 신으세요.
임신모 가 하이힐 을 신으니 피해 를 많이 피해 야 한다
1. 넘어지거나 발목을 삐어 유산, 조산한다.
2, 중심의 변화는 신체적 부담을 증가시켜 다리 근육 피로와 허리 근육 피로가 생기고 임신 불량 반응을 유발한다.
3. 하이힐을 신으면 임신 마미의 장기간 몸뚱이를 기울여 골반 경사도 변화가 어느 정도 태위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순조롭게 분만할 수 없다.
4. 복압이 높아지고 복강혈유량이 감소하고 태아의 출혈 및 영양물질의 공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아기 발육불량을 초래한다.
하이힐을 신지 않고 플랫슈즈도 최선의 선택이 아니다.
임신 마미는 하이힐을 신고 나쁠 때, 많은 임신마미가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 사랑하는 하이힐을 고별해야 할 것 같다. 아기가 안전을 위해 안전한 플랫슈즈를 선택하겠다.
하지만 사실 임신 마미가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플랫슈즈는 임신마미의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니다.
플랫슈즈는 지탱력이 충분하지 않아 신은 몸 4 /5의 중력이 발뒤꿈치에 눌려 발뒤꿈치의 손상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또한 플랫슈즈의 감진 기능이 떨어지고, 임신 마미가 걸을 때 진동은 발에 직접적으로 전송되지만, 척주와 뇌의 건강에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임산부의 피곤, 다리 통증, 등이 생긴다.
신발을 고르는 오구 2: 수종 이 불편하니 더 느슨한 슬리퍼를 신을까
임신 말기, 물이 붓는 발목을 보고, 임신마는 신발을 신고 싶지 않다.
그런데 만약 발이 감기에 걸리면 아기에게 좋지 않으니 어쩔 수 없이 입어라.
하지만 대부분의 신발은 임신마의 불편함을 느끼기 위해 편해지기 위해 많은 잉마들이 큰 슬리퍼를 신어 발이 감기지 않게 하고 발도 편안해지게 하는 것이 일거양득이다.
그런데 정말 둘 다 예쁜 일인가? 사실 슬리퍼는 너무 편한데, 임마미에 대한 것은 안전한 신발이 아니다.
슬리퍼의 밑창이 일반적으로 매우 미끄러우니, 임신 마미는 쉽게 넘어진다. 둘째는 슬리퍼와 발 사이에는 충분한 조화가 부족하여 발은 신발을 벗기 쉽고 미끄러져 떨어지기 쉽다.
우리는 모두 임신마미의 일상적인 행동으로 미끄러져 미끄러져 넘어져 임신마미와 아기의 건강에 큰 피해가 있다는 것을 안다. 가장 심각한 것은 조산과 유산을 초래할 수 있다.
또 임신마미는 땀샘의 분비가 왕성하고 발의 땀방울이 많아 땀발이 생기기 쉽다.
따라서 고무나 비닐 슬리퍼를 신을 때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다.
알레르기성 체질의 임신마미는 더욱 눈에 띄고 피부염이 발등에 붉어지고, 임신마는 가려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발버짐 ’이나 습진 ’이라고 오해한다.
그리고 슬리퍼를 너무 오래 신으면 중바닥 부위가 움푹 패고, 임신마는 신발을 신지 않고 딱딱한 바닥에 걷는 것처럼 피로를 일으키고 태아의 발육이 쉽게 발생한다.
신발을 고르는 오구 세: 수종 이 심하다. 신발 을 살 때 몇 야드 의 경제 가 더 실속 있다
임신모 발의 물은 임신 중기, 임신 만기가 점차 가중될 것이며, 어떤 임신 마미는 발크기로 신발을 사고 싶다면, 계속 바꿔야 하는 게 아니라 낭비가 된다.
한꺼번에 몇 사이즈 큰 신발을 사면 신발을 신지 못하고 낭비를 피하는 것이 좋겠다.
그런데 정말 좋습니까? 임마마는 둘 다 예쁘고 싶은 생각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임신마미는 신발이 너무 넓으면 걷기에 불편할 뿐만 아니라 의외로 발생할 수도 있다.
예를 들면 넓은 신발에 걸려 넘어져 자신의 신발을 밟고, 신발을 꼼짝 못하고 미끄러져 떨어지는 등 정말 위험하다.
그리고 임신 마미는 너무 헐렁한 신발을 신고 발을 삐기 쉽고 아기의 임신 마미는 몸무게가 둔해져 걷는 중심은 쉽게 흔들리지 않고, 일단 삐뚤어지면 X 빛을 비출 수 없고, 치료는 보수 치료를 취하는 것이 건강한 위험을 남기기 쉽다.
그래서 자신의 건강과 아기의 안전을 위해 임신 마미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사이즈를 너무 크거나 작은 신발을 신으면 신발이 발에 맞지 않는다면 바로 새것으로 바꾸자.
임신 마미: 가장 편안한 안전한 신발이 어디에 있습니까?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신발을 신고 싶다면, 임신마는 이성적인 신발을 선택해야 한다.
임신 마미는 신발을 신으면 뒤꿈치 약 2 -3센티미터 높은 소프트 슈즈나 운동화, 이 신발은 양호한 탄성으로 발부종에도 발의 모양에 따라 변화해 임신마미의 몸짐을 덜어준다.
하이힐을 오래 신는 데 익숙하지 않다. 낮은 힐이나 작업은 가끔 하이힐을 신어야 하는 임마미에게 가끔 5cm 낮은 하이힐을 신어도 안 된다. 하지만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몸이 컨트롤이 안 좋으면 무리하지 말고, 임신모가 신발을 신고 안전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국경절 70주년: 방직 업계는 높은 품질의 발전 성적으로 조국에 축의한다
- 매일 첫머리 | 국경절 앨범: 방직 업종은 과학 기술 패션 녹색 으로 조국 에 축례, 열병 조력!
- 뉴스 택배 | 견증 영예 영광 축제 나 — 북복 패션 전파 학원 사생 참석 중화인민공화국 성립 70주년 열병과 군중 시위
- 뉴스 택배 | 조국에 축례인 베이징 패션 지주가 국경절 70주년 대경제 복장 임무를 원만히 완수하였다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