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따뜻하다 ’ 는 해장 의 집 백만 겨울옷 이 빈곤 산간 지역 의 사제 를 돕는다

2014/10/14 10:05:00 29

많은 따스한 그램해장 의 집백만겨울옷기부빈곤산간 지역사제

“ 선생님이 되고, 사랑은 영원한 주제이다.

아이에게 애정이 생기면 더 이상 힘든 조건을 싫어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들의 천진과 순박하다는 것을 생각하면 다시는 떠나고 싶지 않다.

겨울철 난방은 학교의 걱정입니다. 이곳의 겨울은 기온이 너무 낮아서 아이들의 손발이 많이 동상을 입었다.

집안이 어려워서 신는 신발이 얇아서 추운 날씨를 견딜 수 없다.

하지만 우리는 더 이상 아이를 고생할 수 없다. 다음 세대에게 책을 읽게 하고, 지식으로 자신의 운명을 바꾸게 해야 한다.

———고등준, 빈곤한 산골 지역 22년 시골 교사

  

원도 보기 클릭


며칠 전'다1그램 포근한 '대형 공익 행사가 베이징에서 시작되었다.

이번 활동은

파도의 집

연합망이플랫폼 및 중국 사회복지기금의 난류가 공동으로 발기하여 추위를 막는 방식을 기증하는 방식은 빈곤산구 사제와 사회의 따뜻한 배려와 한겨울을 돕기 위해 힘쓰고 있다.

공익의 마음은 따뜻해지기 때문이다

빈곤 산간 사제 를 배려하는'다1그램 따뜻한 '대형 공익 활동은 세계적 인 공익 협력 을 이룬다. 이 중 은 중국 남자들 이 패션 을 제공하고, 적당히 입기, 고성가비 를 위한 복식 제품 을 기임한 중국 남장 국민 국민

브랜드

해란의 집, 또 다른 쪽은 중국의 앞서가는 인터넷 플랫폼, "태도가 있다"는 망이이다. 제3측은 빈곤산구 사생생존상태를 장기적으로 주목하는 중국 사회복지기금의 난류 계획이다.

어떤 공익활동이든 배려대상의 생존 상황과 실질적인 수요를 출발해야 하며, 실제로 이들에게 도우미를 제공하는 대규모 공익 활동은 이렇다.

구월 초, 해장 가족, 망이, 난류 계획 3측 대표가 감숙한 산간 학교를 방문, 사생들의 생활과 학습 상태를 직접 체험하고, 그들의 낙관적으로 상극적인 정신에 깊이 감동을 주었다.

특히 산간 구월의 우박을 겪고 사제들이 소박하고 소박한 옷차림을 접한 뒤 산간 사생의 욕심을 돕는 것은 더욱 절실하다.

민족의류기업의 해파란 가족은 자신의 주업에서 출발해 겨울옷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산간 사생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가져다 줄 계획이다. 이런 점은 온류에 쓰이고 따뜻한 동행'이라는 취지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인터넷 플랫폼 인터넷 플랫폼의 호소력과 전파력,'다일크 따뜻한 '대형 공익활동은 사회적 배려와 선의를 광집시켜 진정한 산구사생에게 몸과 마음의 따뜻한 따뜻한 마음을 가져다 준다.

백만 겨울옷

겨울옷을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산간 지역 사제 손에 보내기 위해, 난류 계획은 기부학교 선정과 통계를 진행하고, 결국 이번 공익 활동의 기부 대상은 감숙, 하남, 청해, 하북, 하북, 하북, 영하, 내몽, 산동, 흑룡강 9개 성까지 합계 60여 개 이상의 학교를 확정했다.

해풍의 집은 이 학교의 선생님들을 위해 최신형 해풍의 가성 패딩을 기부해 아이들에게 아동 면복을 특별히 제정하여 이 겨울옷의 가치는 백만 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회를 이해하고 빈곤산지역 사생의 생존 상태를 주목하기 위해 대중의 배려와 선의를 넓히기 위해 이번 활동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를 펼치며'중주 '방식으로 많은 누리꾼들이 이번 활동에 참여하도록 호소했다.

많은 소비자들도 전국 70여 곳의 해장 매장에 들어서며 하트 카드를 쓰며'다1그램 포근한'공익 활동'을 돕는다.

현재 하트 네티즌은 상호 조회수를 통해 4500점이 넘는 겨울옷을 보내며 사회적 반응이 뜨겁다.

단지 큰 사랑 으로 중임 을 맡을 수 있다

‘다1그램 따뜻한 ’ 대형 공익 행사 가동 식에서 기자들이 들었고,

파도의 집

탁월한 시장이 표현한 복장 선두기업뿐만 아니라 열성적인 공익으로 사회를 보답하는 중국 민족기업이다.

강남 대표의 해장 브랜드인 강남 대표는 개인이 보기에 기업이 창설 초기에는 기업가 개인의 개인이고 기업의 끊임없이 성장하고 브랜드 영향력이 높아지면서 사회적 책임이 더 많은 것은 우리 사회에 속한 재산이다.

이번'다일그램 포근한 '공익 활동에 참여한 것은 해파의 가사회적 책임감의 최선이다.

'난류 계획'을 발기해 유명 공익인 덩비씨도 기자에게 공익 의리를 불허하는 태도를 나타냈다. "앞으로 몇 년, 내가 가장 하고 싶은 일은 전면적이고 착실하게 어린이를 지키는 것이며 공평한 기회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다1그램 포근한 '대형 공익 행사 관련 기부 작업은 이미 전개됐고, 겨울옷은 10월 하순부터 빈곤산구 사생의 수중, 해파의 집, 인터넷, 난류 계획 대표가 직접 기부 학교로 갈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진정으로 빈곤산구 사생에게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가질 예정이다.


  • 관련 읽기

의류 대리 가맹 기업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하는 네 가지 방면

천지를 대리하다
|
2014/10/12 12:23:00
19

대외 무역 원본 의류 는 어떻게 도매상 으로 이동합니까

천지를 대리하다
|
2014/10/11 10:55:00
29

의류 대리 가맹 전에 반드시 하는 여섯 가지 일

천지를 대리하다
|
2014/10/11 10:20:00
27

여장점 선적 은 여성 심리 를 중시해야 한다

천지를 대리하다
|
2014/10/11 0:23:00
8

의류점 주인이 입고해야 하는 방법

천지를 대리하다
|
2014/10/10 17:02: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영매:중국인 이탈리아 의류 산업 에서 새로운 기회 를 찾다

후건병과 양광은 신유럽인이다.프라토라는 이탈리아 도시에서 일하는데, 그것은 피렌체와 인접한 20만 인구 도시로, 방직업으로 유명하며 유럽에서 가장 많은 중국인 인구를 보유하고 있다.호는 공장주, 20년 전 중국 이민 붐을 따라 토스카나로 왔다.막 이곳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이탈리아인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