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먼지를 털고 허리띠를 단단히 하고 줄이고 속도를 조절하여 새로운 상태에 적응하다

2014/11/14 12:58:00 21

증속경제 정책새로운 상태를 낮추다

방금 끝난 베이징 APEC 회의에서 시진핑 주석은 중국 경제의 새로운 상태를 분석했다.

해당 사항은 최근 일부 성 계획은 2014년과'12 5 '기획 GDP 증속 목표를 적극 조정하고 있다.

2014년 두 달밖에 안 남았고 2015년은'12 5'의 수관이다.

마음이 평온하고 손에 든 채소바구니를 점검하고 실사구시는 내년의 채소밭을 계획하는 것이니 더욱 신중해야 한다.

경제의 속도를 주동적으로 낮춰 ‘ 새로운 상태 ’ 에 적응하는 실무와 담당을 보여주고 있다.

일부 지방간부들도 과거의 고속성장을 계속 유지하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자기를 괴롭히며 뚱뚱한 얼굴도 때리고 때리기도 했지만 붓기도 했다.

특히 현재 우리는 지금 성장하고 있다

속도

환기, 구조조정 진통기와 전기 자극 정책 소화기, GDP 에 대한 속도를 높이는 것은 "항복"의 심결을 열어 "항복할 수 없다"는 심마들을 없애고 장기전 준비를 잘 해야 한다.

경제 증속 지표는 실제 운행과 조화되고, 지제적으로 경제의 속도를 늦추는 것은 얻기 어려운 이성이다.

"건강 발전과 지속 지속을 전면적으로 인식해야 한다.

생산 총액

성장의 관계 ""국내총생산 성장률론 영웅 "을 간단히 말하지 마라. 중앙에서는 이런 예방 주사를 반복해 더욱 적극적으로 증속 지표를 줄이고, 이 속도는 목표의 최하선이라고 지적하고, 층층을 늘리지 마라.

실제로 2011년 GDP 가 두 자릿수 이내 9.2%로 급락한 뒤 전년과 작년은 7.7%였다.

거시적 조절 결과라 명확한 신호를 전달하고 있다.

칼을 갈다.

양보하다

경제 발전

합리적으로 속도를 낮추는 것은 품질의 증효를 위한 것이다.

속도를 줄여서 효율은 곱셈을 할 수 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이 경제가 완화되고, 외적 요인이 제약, 증후는 주로 자기 자신에 있어, 거친 발전방식으로 외부의 기후 변화를 만나 모순은 격화되기 쉽다.

칼슘, 강렬한 마음을 보완해야 하며'굴착기'를 많이 사용해'불도저'를 적게 열어야 한다.

병수를 도태하고 신아를 갱신하다.

주먹을 거두고 새로운 에너지를 축적해야 더 힘이 있다.

전술 조정이자 전략적 전환이다.

주동적으로 발걸음을 늦추고 어떤 간부들은 “ 말하기가 곤란하다 ” 는 대중에게 ‘ 보기 좋지 않다 ” 라는 생각을 크게 할 필요가 없다.

백성들은 데이터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관심을 가지지 않고, 그들의 관심은 실질적인 것이고, 일이 있고, 돈이 있으면 벌고, 등교하기가 편리하고, 치료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백성이 바라는 바와 정치의 방향.

개혁을 촉진하고 재촉형과 혜민생들이 바짝 달라붙어 감각을 찾아 새로운 길을 개척한다.

예를 들면 소규모 기업을 지원해 취업과 증수를 이끌어 소비를 촉진시킬 수 있다.

꽃이 피고 면 결과는 민생에 혜택이고, 변형도 촉구한다.

백성의 박수를 얻고 발전한 신입생인 ‘금닭 ’ ‘백화 ’는 두 가지 틀림없다.

힘들 때일수록 정력을 유지해야 한다.

추세도 점점 변하고 있다. 중앙전회에 여러 차례 참가한 동지는 과거에 GDP 선수권대회에 익숙해지고 일부 성시 대원들이 발언할 때 GDP 성장을 이야기했다.

이제는 이런 데이터를 열중하고 법치, 개혁 등에 집중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실제 출발에서 과감히 자진적으로 속도를 내리는 것은 일종의 값진 담당이다.

너무 빨리 뛰는 것은 적당히 느리고 먼지를 치며 허리띠를 꼭 타이트해 더 멀리 뛰는 것이 좋다.


  • 관련 읽기

진동해:헤전동연 그리고 선택의 여지가 있나요?

거시적 경제
|
2014/11/13 17:37:00
30

미국 유럽의 일 화폐 완화 는 중국 에 들어가서 ‘ 구조적 편애 ’ 의 새로운 환경 에 진입한다

거시적 경제
|
2014/11/12 12:40:00
35

2조 규모 이후 신화 는 현금 관리 의 귀환 상품 기본 원 을 이어가기 어렵다

거시적 경제
|
2014/11/11 13:23:00
22

담호준: 중국 제조 세계 최대의 가로범이 누구입니까

거시적 경제
|
2014/11/11 11:44:00
25

APEC 전문가

거시적 경제
|
2014/11/10 20:56: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홍콩 은 인민폐 환전 제한 을 놓고 상해 항구 뿐 이다

홍콩 사람 환전 인민폐 제한 은 이미 편리 홍콩통 에 편리 홍콩인 을 볶는 것 이 아니라, 홍콩 의 이안 인민폐 센터 를 더욱 긍정 하 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