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은 사퇴를 강요당하여 어떻게 해야 합니까

2014/12/17 18:23:00 15

직장

직장은 사퇴를 강요당하여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형적인 사례: 주인공은 대형 미국 기업에서 6년 동안 근무하고, 회사의 규정 제도를 위반하지 않고, 일을 열심히 책임지고 있다.그저께 직속 상사가 갑자기 사직을 권하고 회사명을 빌려 사직하지 않는다면 더 많은 작업량을 배치할 것이고, 실수를 저지르면 자연히 승진할 것이다. 만약 실수를 저지르면 나를 warnining (10) 리틀 (Netter) 에게 내가 감당할 수 없을 때까지

주인공은 회사를 그만두고 싶다면, HR 은 이런 경로를 통해 자퇴를 당할 수 있을까?

아니면 내 직속 상관의 지시인가?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이 화제를 이야기하기 전에 우리는 회사의 사원 해제 과정을 간략히 알아야 한다.일반적으로 회사에서 한 직원을 해제하는 것은 두 가지 이유다.

1. 직원 때문에실수회사에 중대한 손해를 끼치다.

2. 직원 일자리가 감당할 수 없다.주의, 나는 이 두 가지 이유로 회사 저택이 인후한 것이 아니라 노동 계약법의 규정이다.이 외에도 회사에서는 직원들을 어느 이유로 해제할 수 없는 (전제는 회사와 노동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예를 들면 직원들과 지각하고, 출근 게임을 하고, 너무 못생기게 생겼다는 이유도 해제할 수 없다.

또 직원들의 절차는 복잡하다. 예를 들어 회사에 중대한 손실을 초래한다면 회사는 충분한 증거 (법적으로 신용할 수 있는 증거)가 이 직원들의 업무실수를 회사에서 중대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일자리를 감당하지 못하면 우선 회사가 직원들이 감당하지 못할 증거를 제시해야 한다. 이후 회사는 반드시 해당하는 일자리 교육을 마련해야 한다. 훈련이 끝난 후에도 평가가 감당하지 못하면 직원을 해제할 수 있다.

이 사건으로 돌아가면, 나의 판단은 회사가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종업원상사가 회사명을 빌려 직원들을 떠나게 했다.회사 정상 프로세스 중 어떤 부서의 관리자가 부하 직원을 해제하고 싶다면, 첫 번째 단계는 인적 자원과 소통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누구를 개업하고 싶은 사람이 아무렇게나) 부서 관리자와 인적 자원이 일치한 후 (가끔 법무부 인원이 참여해 사원의 직급이 낮아서 정해질 것으로 보고, 후속 직원 처리 문제를 통지할 경우, 협상 (일반적으로 먼저 권고할 것이다)이직) 수속 처리 등은 모두 인력자원이 나서서 해결된다.부문 관리자는 이맘때 기본적으로 얼굴을 내밀지 않는다.이렇게 하는 것은 직원들의 대립을 격화시키지 않도록 고려해 제3의 인력자원이 더 적합하다.한편 부처 관리자가 회사 이름을 빌려 직원을 배척하는 것을 방지한다.그래서 일반적으로 인적자원이 나서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은 회사의 태도를 대표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다.

첫째, 먼저 상사가 퇴직하라고 권하는 증거는 서면의 우편물, 전화 녹음도 가능하다.전면적으로 좋아지다.

둘째, 제때에 회사의 인력자원 부서와 의사소통, 메일을 통해 직접 인적 자원 면담에 대해 묻자: 직장의 뜻인지, 상사의 뜻인지, 사사로운 뜻인지.회사라는 뜻이라면 해제 이유를 요구할 수 있다.후속은 담판이다. 이직회사에서 얼마를 배상하는 것에 동의한다면 등등.만약 HR 이 회사의 뜻이 아니라면 바로 HR 에게 당연한 문제를 제기할 것이니, 당신은 당신의 상사의 의도를 폭로하고, 그 후속은 당신이 비교적 수동적이다.

셋째, 당신과 당신의 상사의 관계는 여전히 회복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또는 회사의 제도가 건전하거나, 당신들이 사이가 좋지 않더라도 잘 처리하지 않을 것입니다.만약 이 부서에서 계속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보직이나 부서를 바꾸거나 부서를 바꾸는 것이 최선의 자보법에 노출되는 것이다.(주의, 내 말의 폭로는 회사의 인력자원에 노출되었으니, 절대 회사 곳곳에 사람을 만회하지 말고, 이것은 큰 꺼림이라고 한다.일단 회사 전체가 당신과 상사의 관계가 결렬되는 것을 알게 되면, 후속조정 부서에서 누가 감히 너를 받아들일 수 있겠소)


  • 관련 읽기

职业经理人如何做好离职管理

인사 노사
|
2014/12/16 20:06:00
8

잘리다4 대 직장 의 법칙 이 응원 하다

인사 노사
|
2014/12/16 12:50:00
11

빈번히 도박을 하는 것은 너의 직업 생애 중에 잠재한 킬러다

인사 노사
|
2014/12/15 22:17:00
6

권태증?겁낼 필요 없어, 6 수 쉽게 쫓아!

인사 노사
|
2014/12/15 21:39:00
7

핵심 직원

인사 노사
|
2014/12/14 15:31: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职场:开个好会,事半功倍

会议由谁召集,一般就由谁作为引导者,引导者的作用相当于罗伯特所说的主席或主持人,负责穿针引线,调节气氛,引发讨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