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반 2014년 최고의 한정판 축구화
2014년 제조사들은 자신의 이정표식 제품을 축하하고 자신의 성취를 한정판 완법을 새로운 높이로 미루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우리는 지난 12개월 동안 가장 뜨거운 한정 세트들을 함께 돌아봤다.
월드컵 연휴에는 항상 각 지역을 유발할 수 있다
브랜드
상간 의 경쟁 을 한 후 각자의 특색 과 새로운 것 을 내놓고 사람 을 깜빡 하게 한다
신발
.
월드컵은 디자이너들의 것도 브랜드 업체들이 창의력을 발휘해 한정금을 내놓고 센세이션을 만드는 마지막 무대다.
아디다스 전캥거루 가죽 세트: 500 - 아디다스는 원만한 한 해를 축하하는 2014 스타일의 우아한 캥거루 가죽 세트를 선보였다.
원본 특성을 벗기고 아름다운 캥거루 가죽을 신발로 한 독수리, 광전사, f50 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보이며 가장 간단한 흑백 배색으로 구화의 순수주의자의 꿈을 돋운다.
아디다스 복수 세트: 1825쌍 - 전세계가 독수리를 기다리는 20주년을 기다리는 중대한 사건이 발생할 때 아디다스스가 제때에 응답했다.
복수 세트는 94원년, 98의 Acccelrator, 02년 Mania 를 돌아봤다.
누군가 졸음으로 그들을 놓쳤는가? 이 세트는 발매 후 몇 시간 만에 모두 팔렸다.
푸마팔로트 / 로이스 전속판: 400쌍 -표마는 올 저녁 출시 스타전속 버전 행렬에 참여해 바로트리스와 로이스의 두 개인 구두를 발행했다.
evoPOWER 와 evoSPED는 선수와 연관돼 바로트리를 포함한 구두에 이탈리아 국기와 로이스의 evoSPEED 는 다트몬드의 홈코트 색깔과 그의 부속 아동자선 기구를 채택했다.
나이키 열대 우림 세트: 2500쌍 - 월드컵 준비 시간 동안 나이크는 자객의 열대 우림 세트를 방출했다.
세 개의 자객은 9개, 브라질 열대 우림의 독특한 색채를 부여하고 각 배색이 아마존의 다른 부분을 대표한다.
이 세트는 구장에서 나오지 않았지만, 기념으로 치열한 경쟁 분위기를 조성했다.
나이크CTR360 소등 세트: 2500켤레 -나이크는 CTR 계열의 등을 없애고 마기스타가 탄생했다.
최근 몇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나이키 시리즈 슈즈는 역사 파일에 넣는 것도 나이크의 마지막 블랙배색을 선보여 기념 신발을 선보인다.
이 한정 세트의 출시는 특수 경의의 표시이기도 하지만, 공식 입장에서는 2009년부터 복무 중인 CTR 시대의 종결을 공식 선언했다.
아디다스 F50 메시 370 만124량: 370쌍 - 메시가 오사수나 경기에서 한 번 모자마법으로 폴리노 알칸타라를 유지한 369구 바르셀로나 팀은 이 성취를 기념하기 위해 아디다스는 메시를 위해 한정판 F50메시 370세트를 선보였다.
메시는 2014년 3월 26대진 세르타의 경기에서 한 번 신었다. 바르셀로나는 3 -0으로 경기에서 승리했고, 메시는 그의 최고 수준을 보여줬다. 그는 35370구화를 신고 들어갔다.
물론 그는 해냈다.
푸마 포토그래픽 세트: 106 -146 -146 루마와 스트라이크: Bape, 콜렛te, 알리피와 키도는 각각 합작해 이바스퍼를 출시했다.
각 스타일은 패널의 독특한 스타일로 장식하고, Bape 는 매혹적인 색채로 콜렛을 사용한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한정 판매와 개성 디자인, 표마는 어떻게 한정해야 할지 안다.
아디다스 프릭닉 124개 수: 150켤레 - 아디다스 프림닉 같은 구둣은 전 축구 분야에서 본 적이 없다.
2년 동안의 개발과 테스트는 결국 소아레스가 대진 원단 경기에서 선보였다.
아디다스의 소개를 거쳐 경기장에서 한 번 모습을 보여도 잊을 수 없을 만큼 아디다스가 내년에 중대한 과학기술계획이 있다고 한다.
나이크 MV9CR7 124량: 100쌍 -나이키를 경축하는 C 로크는 로크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200개 골수에 달한 선수로 거의 한 골을 넣었다.
나이키는 우리에게 MV9CR7 의 스페셜 버전을 가져와 선명한 신발을 채택해 반짝이는 금빛 바탕, 그리고 C 라만의 CR7 마크가 프린트되어 있다.
축구화
안쪽 -이것이 서사시 같은 한정 버전으로 발매된 신발마다 1 -100의 독립 번호가 찍힌다.
표마마페스티벌 세트: 128쌍 -표마마는 독일 월드컵 독일인의 위대한 성취를 얻고 7월 말 이 한정 세트를 선보여 evoSPEED 와 evoPOWER 를 포함했다.
배색에는 청순한 흰색을 바탕으로 금빛 반짝이를 돋보이게 한다.
두 신발 모두 FG 버전만 출시해 128켤레만 한정한다.
표마키타리아 124량: 898쌍 -표마 대표 팀의 구스폰서로서 이탈리아 축구협회는 1898년에 설립돼 한정판 구두킹일리아를 출시했다.
원시 캥거루 가죽은 구식 가죽으로 처리되어 이탈리아 축구협회가 성립될 때 신발의 외관을 반영한다.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화이트 원피스 색상
- 패션 인물 | 《황소묵 》은 양멱 원피스의 아름다움을 상영한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데님 재킷 원피스 레이어드
- 노동력 부족 | 대접 활동 보조 기업 이 용공 의 문제 를 해결하다
- 노동력 부족 | 贵阳市企业用工专场招聘会无缝对接
- 종업원 천지 | 유정가도 에서 기업 용공 모드 조사 연구회 를 개최 하다
- 노동력 부족 | 빈주시 접근 구 인사국 은 노동 용공 의 관련 사항 을 점진한다
- 노동력 부족 | “ 온라인 광주리 ” 플랫폼은 용공 쌍방의 다리를 놓다 ” 이다
- 노동력 부족 | 소주 기업 의 용공 이 ‘ 3대 난 ’ 을 띠고 있다
- 노동력 부족 | 航头镇:采取有力措施,破解企业用工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