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세: 유니폼과 무인품 브랜드 핫 정도의 수수께끼

2015/1/7 19:35:00 30

우수한 옷고와 인용품은 없고성질이 냉담하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에 관한 것이 하나 있다

무인량품

희학적인 설법은 매우 널리 퍼졌다: 무인량품은 성찬 인재가 살 수 있는 브랜드와 같다.

극단적이고 각박하지만, 무인량품의 제품은 극단적인 미학을 추구하는 것이 없다.

그곳에서 당신은 약간의 번화한 공예, 어떤 포화도 높은 톤을 볼 수 없고, 가게 내 음악도 선심을 풍기고 있다.

성도 냉정하고 적어도 자신도 모르게 평화를 느끼게 할 수 있어 온 사람은 세상 물정을 다투지 않는다.

사실 무인량품 이런 브랜드는 대표적인 미학: 적적하고 외재에 의지하지 않고 소박하다고 강조했다.

겉치레와 겉치레에 안주하는 대표는 수식, 직지 본원을 추구하고, 적적하게 세월감이 가득한 아름다움을 가리키는 것은 겉치레나 색이 어둡거나 어두운 것을 가리지 못하는 일종의 아름다움을 가리키고 있다.

여행 갈 때 반드시 무지 본점 을 여성 모두 문예 청년 들 의 새로운 풍상 을 무시 하기 어렵다.

사람들은 “성냉담 ” 브랜드가 왜 이렇게 빨갛지?

국내에서 점점 유행하는 심미와 큰 관계가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점점 더 간략하게 언급되고, 소중문화는 점점 더 큰 범위 내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일부 사람들이 추앙하는 문예 심미에 대중심미로 떠올랐습니다.

이에 따라 무인량품을 대표하는 무수한 문예 청년들이 추종하는 ‘브랜드 들의 인기 ’다.

이런 브랜드 사이의 내적 연락도 발행됐다.

무인량품은 국내 지명도가 높아지고, 문점 확장이 빨라지면서 비슷한 ‘성냉담 ’ 브랜드가 대중의 시야로 진출하기 시작했다.

어떻게 인식

성 냉담 브랜드

네? 아주 좋은 방법은, 당신은 어떤 보보가 ‘성찬 ’ 스타일 옷을 검색할 때, 절대 ‘문예 ’를 키워드로 입력하는 것이다.

백 페이지의 검색 결과는 99페이지가 대동소이하고, 두 페이지를 뒤적거리면 마음이 홀가분하고 절제적으로 안 된다.

이 결과 색채포화도 높은 선택을 빼면 전형적인 ‘성냉담 ’이다.

그들은 동문인 것처럼 보이지만, 세계 각지에서 온 미학은 별개다.

당신은 그것과 다른 유행 브랜드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간결하고 고랭한 문예, 금욕주의, 이런 것은 전형적인 특징입니다.

더 구체적이고 더 직관적인 식별을 우리는 이어서 몇 개의 브랜드를 골라 세웠다.

{page ubreak}

무인량품 /유니폼

우선 무인량품이 대표하는 이 하나다.

우아한 옷고와 무인량품의 스타일은 사실상 일맥상통하여 추앙하는 것은 모두 일식 미학이다.

우리는 이 종류를 일본식으로 간소화할 수 있다. 물론 국내에서는 실제로는 상큼하고 문예범으로 많이 이해할 수 있다.

이 두 브랜드의 차이는 무엇일까? 잘 알려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격이든 제품이든 더 친밀하다. 바꾸어 말하면 그다지 춥지 않다. 일반 회사에서는 모두 입고 있는 브랜드다.

그러나 최근 여러 해 동안, 대형 디자이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선보여 사치스러운 공백을 메웠다.

무인량품은 더욱 극치로 관철하고 있다. 이는 역대 디자이너로부터 드러나는 디자인 이념에서 단서를 엿볼 수 있다.

"주스 마시면 곧 지겨워, 물을 마시면 영원히 부족해."

‘무인량품이 추구하는 것은 이것이 가장 좋다 ’가 아니라 ‘이렇게 하면 좋다 ’다.

'이렇게 하면 좋다'는 절제, 이성, 양보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물품의 최고 경지는 사람들 수유가 떠날 수 없지만 존재, 즉 ‘은신 ’, ‘절실하다 ’, ‘지심 ’이다.”

일본 유명 패션 디자이너 산요사는 무인량품과 협력할 때 "옷의 용색과 디자인은 무인품에 부합해야 한다는 이념과 금욕주의와 결합을 요구했다"고 요구했다.

이것은 모두 우리가 개편을 하는 설법: 무인량품은 성냉한 인재가 살 수 있는 브랜드를 잘 입증했다.

Jil Sander /COS

이 같은 우리 관은 서양 극간주의라고 부르고, 많은 고가 브랜드들이 모두 이를 설계 이념으로, 그 중 일반 소비자들이 비교적 가까운 전형적인 대표는 지르 산더와 H &M 의 고거리 브랜드 COS (COS).

극간은 지엘 샌드의 브랜드 특징이었다.

올 시즌 수장에서는 지엘 샌드진 (Sander) 의 모델들이 누드 메이크업을 통일하고, 원리 섹시, 원리 열정, 병승의 절대적인 금욕주의다.

2009년 이후 지엘 지엘 (Sandeer) 은 전문에서 언급한 유니크창고와 함께 유닛 J 정선 시리즈를 출시했다.

극단적인 스타일로 유명한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가장 성공적인 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중 하나다. 디자인감 있고 클래식 한 룩으로 누구나 부담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다.

COS 가 비교해 보면 더 젊어졌고, 핏은 여전히 간결한 위주지만 색으로 더욱 활발하고 대담하게 ‘성냉담 ’이 상대적으로 가벼웠다.

강남 포의 /스케치 /예외 /다의암

우리 다시 안목을 국내로 옮기자.

극단적인 스타일로 특히 일계 극단적인 영향을 받아, 대량의 국내 디자이너들은 모두 성냉담'의 도로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문예 ’의 상업기를 잡기 위해, 크고 작은 이름이나 이름도 모르는 보배

디자인 브랜드

사람들도 모름지기 조롱박을 그리며 각양각색의 ‘성냉담 ’룩을 선보인다.

하지만 국내 정식으로 고랭 문예 노선을 걷는 패션 브랜드 중 ‘명문 정파 ’ 계열에 속하고 인지도가 높은 것도 적지 않다. 가장 대표적인 대표는 강남 옷과 깃발 아래 남장 브랜드 스케치이다.

강남 옷차림은 그동안 무능한 사람들에게'거지복'이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았다. 아마 그 색깔이 어두워 보이기 때문이다.

사실 그것은 자연, 저조, 실속, 순수한 천연 원단, 마초, 여러 해 동안 깊이 있는 문예녀 청년들의 진지한 사랑을 선호한다.

깃발 아래 스케치는 말할 필요가 없다.

강남 옷과 비슷하지만 인지도가 비교적 낮은 달의암과 수십 년 동안 일조에 적힌 예외 (예외) 도 모두 그 중 대표다.

어쨌든 ‘성냉담 ’ 브랜드들이 정말 빨개졌다.

과거의 소수 집단에서 추앙받는 것이 아니라 더 큰 범위에서 인정받고 있다.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극간주의와 금욕주의에 휩싸여 문예는 더 이상 소수인의 문예가 아니다.

지금 우리는 그것을 파도라고 부른다.


  • 관련 읽기

Peter Copping 첫 쇼는 무사히 후임할 수 있을까?

즉시 뉴스
|
2015/1/6 22:12:00
29

중국 복장 변형 뒤의 구동력

즉시 뉴스
|
2015/1/6 19:39:00
25

John Galliano 컴백 Martin Margiela

즉시 뉴스
|
2015/1/6 18:11:00
48

의상업 2014: 인터넷의 창조와 성장

즉시 뉴스
|
2015/1/6 14:43:00
31

총괄:소매업체가 어떻게 발전할지 새로운 기회를 파악하다

즉시 뉴스
|
2015/1/6 14:37: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자ara 매출액은 에이그의 2배로 이미 전면 초월했다

2013년 에그의 가게는 이미 2800여 개에 이르렀지만 8000여 만원이 적자 했다.적자를 줄이기 위해 에그는 117개의 백화점 전문점을 삭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