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시장: 시대를 붙잡고 돈을 벌 기회를 잡았다

2015/4/12 10:36:00 16

주식 투자

주식시장은 대다수 사람들에게 부업일 수밖에 없다.네가 그것을 유일하게 맡기면, 자신을 잃게 될 것이다.현재의 중국은 새로운 개혁과 창업의 대조를 조성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역사의 수레바퀴가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고, 나는 자신의 직위에 착실하게 나아가는 것은 시대의 기회를 잡는 가장 좋은 방식이다.

“총명하고 누차 탈출한 사람은 더 높은 지점에서 추월할 것이다. 큰 소시장에서 한 번 도망가는 것은 옳고, N 번은 틀렸다.”고객 여러분, 어떤 확률을 걸고 계십니까?

이 말은 누가 한 말인지 모르지만, 밝혀낸 투자의 진체는 모든 산가마다 가치가 있다.이는 이면에서 주식을 사는 것은 정말 단선만을 노려볼 수 없고 전 시대의 발전 추세와 공진호동해야 한다는 것이다.그럼 이 점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 곁에 있었던 몇 가지 이야기를 먼저 들어도 괜찮다.이 주인공들은 대부분 사회 중저소득 집단이나 정년퇴직한 할아버지 할머니다.이들은 마운을 뛰어넘는 꿈을 가지고 있다. 주식시장에서 돈을 벌어 차를 사고 집을 사는 것과 집을 사는 것과 출국하는 것을 기대한다.

첫 번째 등장한 사람들도 말, 여성 신주자다.그녀의 직업은 초등학교 교사라 여태껏 가정을 꾸려 본 적이 없다고 한다.그는 친구의 부추김으로 지난해 9월 포동 모 증권사에 줄을 서서 설립하였다.그녀의 초기 자금이 얼마나 되는지 나는 잘 모르겠지만, 복도에서 부딪칠 때마다 거의 몇 분 동안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현재 그녀의 자금량은 이미 크다고 한다.나는 아직도 그녀가 현재 창고에 영파항 (601018) 과 중국 중철 등 몇 마리의 주식이 있다는 것을 안다.

어느 날, 이 마여사는 위신에 큰 웃음이 나와 치아가 모두 드러나는 그런 것을 내게 보냈다.그때 나는 마침 상장회사 고위층에게 인터뷰를 하고 있어 신경을 쓰지 않았다.바쁜 일이 끝나면 꼼꼼하게 보고, 순순히 지분을 추천해 주다니, 무슨 사무실 선생님이'내막 소식'이라고 들었는데, 중국은 어느 곳에서 원자전을 크게 발전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 이 두 주식은 빨리 사들이고, 잠재력 운운운이 10배나 된다! 마지막에 나를 웃길 수 없는 것은 미국 중앙정보국에서 유출된'극비'라고 말하다니, 그들의 사무실 선생님께서 미리 알게 되다니 …….

이마의 땀방울을 지우고 난 이 분이 친숙한 고린도:첫째, 미국 중정국의 물건은 내가 파악할 수 없어. 국가 법률 건드리지 않도록 조심해! 둘째, 앞으로 제발 주식을 추천하지 마.지금은 좋은 주식이 아니라 인내심! 괴롭히지 말고 공부에 전념해라.그녀는 한참 동안 나에게 대답을 하지 않았다.

비록 내가 그녀에게 말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예를 들어 모든 사람이 자신의 영역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너는 가르치고 허풍을 치며, 나는 인터뷰와 원고, 월계하지 마라.하지만 결국 나는 이 용기가 없었다.저도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복도에서는 회피에 주의해야 합니다.

나도 예전에 교사 직업에 잠시 종사한 적이 있는데 선생님은 상아탑에 속한 인물인 줄 알고 전체적으로 단순하고 착하며 수입이 낮고 치부한 사람들이다.그러나 주식시장의 경박하고 부정적인 기풍은 이미 이들 권권에 대해 ‘ 전도 해혹 ’ 이 확산되고 있다.엉엉!

두 번째 사연의 주인공은 동네의 한 택시기사다.그의 아들은 이미 대학을 졸업한 지 2 3년이 되어 상해의 한 공검법시스템에서 초급 직무에 종사했으나 여전히 부모와 동거하였다.여주인공이 집에 한가하다.내 전용차 운전기사를 자주 겸해서, 이 기사사부 노양과의 관계는 그런대로 괜찮다.그는 내가 기자인 것을 알기 때문에 만날 때마다 화제가 자동으로 ‘주식 채널 ’으로 전환된다.

아침부터 홍교 공항을 타려고 했는데, 양의 차를 타고 나서자 그는 "이 주식시장의 고점은 절대 6000시 이상은 안 될 것 같다"고 맥없이 부화했다.

"2007년 6124시, 난 벌써 봤어! 친구한테 빨리 팔라고 권했다.주식집을 사러 가다.결국 그 바보는 나의 말을 듣지 않았다.됐어, 후회했지! 창자가 멍들었구나!"나는 그에게"그래 "라고 덧붙였다.

이어 양은 여전히 그의 예판 능력이 어떻게 강하느냐에 따라 어떻게 정세를 정확히 판단할 수 있을지 모른다고 끊임없이 폭로했다.이때, 나는 목적지가 곧 다가오는데, 갑자기 그에게 한마디 묻자:양양, 그 해 주식을 샀는데 많이 벌었지? 너희가 택시를 켰다는 소식은 여전히 영리하구나, 하하.

양양의 표정이 갑자기 가라앉았다.그는 자신이 없다고 말했다계좌 개설지금은 수중에 현금도 많지 않으며 눈앞의 이 시세가 한숨을 쉴 수밖에 없다.뒤이어 그는 자기비판을 하기 시작하여, 어떤 집을 놓쳤는지 후회했다.그렇지 않으면 지금처럼 매일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았다.마음속으로 보아하니, 양양은 소식은 매우 통통하지만, 또 얼마나 많은가.가치어떻게 된 거야? 매일 교통방송에 삽입되는 주식 시세와 일부 ‘덜렁덜렁 ’ 지평을 들어도 자신감이 팽창되기 쉽지 않아.

이야기 속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주인공은 네 곁에 있을 것이다.그들은 눈빛이 횃불처럼 밝고 실천이 부족하지만, 시야가 꽤 높지만, 발걸음도 제대로 하지 않는다.그들은 정년퇴직하고 집에서 좋은 봄빛과 자손들이 무릎을 감싸야 하는데 컴퓨터의 화면에 갇혀 있는 케이블에 갇혀 있었다.그들은 정당한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고, 각 곳곳에서 소위 소식과 빈번한 주식을 알아보고 결국 칼과 도마 살이 될 수도 있다.소시장이 끝났는데, 그들의 계좌의 부유는 매우 제한되어 있다.


  • 관련 읽기

15마리의 주식 진폭이 18% 시장이 중기 조정에 임박하다

주식 학당
|
2015/4/10 9:22:00
27

주식 의 조정 을 촉진하여 대다수 업계 의 판자 를 조정 하다

주식 학당
|
2015/4/9 19:24:00
8

股票牛难道就意味着债券熊吗?

주식 학당
|
2015/4/9 19:01:00
9

김우 차성에서 19.2위안의 근일 시세가 순풍

주식 학당
|
2015/4/9 10:55:00
24

늙은 에누리 주식: 해독 4000시

주식 학당
|
2015/4/8 22:07: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A 주의 투자자들은'성장의 고민'을 겪고 있다.

A 주에서 홍콩 주식에 이르기까지 BG에 이르기까지 A 주의 정에너지를 드러낸 반면 투자자들의 마음속에는 저울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피난의식도 상승하고, 과열된 A 주식은 이미 뒷걸음질쳤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