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바람구멍 을 정확히 찾아서 돼지 도 하늘 로 날아갈 수 있다

2015/4/14 16:30:00 18

현금 비축풍구중국 기업

거시경제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실체경제를 하는 기업은 이를 악물고 고생을 해야 한다. 기업은 항상 신중하게 경영하며 자신의 안전 한계를 남기고 있다.

  경제 성장은 일정한 목표를 설정할 필요가 없다

거시경제는 현재 중앙정부의 설법에 따라 새로운 상태에 진입하는 것은 정부가 과거가 지나친 GDP 성장 속도를 추구하지 않고 확장성 재정정책과 화폐 정책으로 GDP 의 성장을 유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중국 경제의 성장은 정부 정책에 의지하지 않는다면 정부의 정책은 단기적으로 작용할 수밖에 없고 단기적으로 작용하는 결과는 상당히 부정적이다.중앙은 이때의 새로운 상태를 제시하는 것이 옳고, 경제성장은 자극정책에 의지하지 않고 개혁에 의존해야 한다.

물론 새로운 상태에 대한 현재의 학술계에 대한 논쟁은 우리가 새로운 상태라는 개념을 제시했지만 개혁이 새로운 이익 석방으로 경제의 성장 그리고 하나의 과정이 있다. 새로운 상태는 우리의 노력이 실현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신상적 하에서 성장 속도는 과거처럼 두 자릿수에 이르지 않고 7%, 8% 까지 보장할 수 없다.사실 경제의 성장은 일정한 목표를 설정할 필요는 없다. 집안의 아이가 키를 키운 것처럼, 자신이 성장하는 법칙이 있는데, 왜 그가 1년에 10센티미터 정도 늘지 못하면 어떻게 할 수 있겠니? 그가 입찰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니 호르몬만 먹여준다.그래서 우리 경제는 지난 10여 년간 호르몬을 먹는 상태에서 자주 도핑으로 고성장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정상이다.

  기업가 가 가 하늘 에 의지하여 밥 을 먹는 것 은 농민 의 마음 이다

새로운 상태 하에서 기업가는 경제 성장에 대한 것이다예상높은 성장 시기에 기업이 빨리 발전할 수 있도록 낮게 성장할 때 기업은 살아남고 유리하지 않은 거시환경에서 자신의 기업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배워야 한다.사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내가 가르쳐 준 것은거시경제학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거시경제와 기업의 경영 관리가 그리 큰 관계는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한 기업가가 거시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면 기업은 좋지 않다면 그는 합격한 기업가가 아니다.외부 형세만 좋아야 기업을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기업인들을 농민의 수준으로 떨어뜨려 기업을 천식으로 여긴다.나는 이런 기업가가 불합격이라고 생각하며 농민의 마음가짐이 좋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고 생각한다.하물며 농업은 이제 이 상태도 아니다. 현대농업은 가뭄과 침수, 수확을 보장하고 기업이 더 그렇다.

기업가로서 거시적인 정세의 호락으로 기뻐할 필요는 없다. 거시정세의 차로 우려할 필요는 없다. 자신의 기업을 잘 해내며 역경에서 생존하는 법을 배워 역경에서 발전하는 것을 배웠다. 항해처럼 영원히 순풍순수, 역풍을 거스르며 물을 거슬러 갈 때 배를 행해야 한다.

  자기가 큰 바람을 만들 수 있는 걸 해야 돼요.기업

거시정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은 지나쳤고 거시정책은 우수기업에 대한 영향이 그리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한 우수 기업의 성장 발전은 기업가가 거시적인 형세를 판단할 수 있을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전략의 제정이 적합한지, 비즈니스 모드가 시장 수요에 적응할 수 있을지, 기업 관리 효율이 동행에서 출중하고, 좋은 회사 문화를 응집할 수 있고, 직원들이 하나의 공동목표를 응집하는 것은 좋은 기업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며, 거시적인 요소가 아니라, 거시적인 점을 잘 밟으면 기업을 잘 할 수 있다.이런 기회주의의 심리는 현재의 상황에서 기업이 난관을 극복하는 큰 장애를 저해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업가가 기회주의의 마음을 버리기를 바란다.

요즘 바람둥이를 찾아서 돼지까지 날아갈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이것은 전형적인 기회주의의 마음이다. 만약 이런 관념이 있다면 기업이 자신의 경쟁력 향상과 향상 방면에서 하는 노력을 방해할 수 있다. 모두가 풍구를 찾아가 행운의 돼지가 날아가고 싶다.모두들 모두 바람구멍을 찾아 갔으니 모두 행운의 돼지가 날아오르기를 바란다.모두들 모두 바람구멍을 찾아 갔으니 모두 행운의 돼지가 날아오르기를 바란다.

어떤 학생이 나에게 물었고 교수님이 이 말을 어떻게 보십니까? 내가 네가 네가 자신에게 돼지 수준에 내려오면 나는 너와 할 말이 없다.마운은 말을 더 잘하고 바람이 멈추면 어쩌나, 바람이 멈춰서 먼저 땅에 넘어지는 것은 바로 그 기회주의의 돼지다.그래서 여러분은 바람개비를 찾지 말고 자신들이 큰 바람을 만드는 기업으로, 시장경제의 대조로 기업을 끊임없이 새로운 높이로 추진해 나가길 바란다.


  • 관련 읽기

국인 부의 배치는 바꾸어야 한다

재경 특집.
|
2015/4/14 11:30:00
13

중앙 기업의 해외 자산 최신 데이터는 4 조 7억 원이었을까?

재경 특집.
|
2015/4/13 18:59:00
31

A 주 좋은 날도 일주일 남았습니다.

재경 특집.
|
2015/4/12 22:09:00
31

주식시장 정책이 수면 샤오트가 떠 나서야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함을 드러냈다.

재경 특집.
|
2015/4/12 10:43:00
31

큰 접시가 신주 구매 완료 전에 대진탕을 반복하다

재경 특집.
|
2015/4/11 11:34: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주식이 손에 있는 주식을 규합하여 어디로 가야 합니까?왼쪽으로, 오른쪽으로?

여러 기관의 일선 오퍼레이터는 더욱 직언이고, 본선 우시의 구동력은 개혁과 주민부의 큰 자산전환을 심화시키고, 다음은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