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패션 혹은 새로운 세계
런던 패션스쿨의 교수이자 패션창의부 담당자 드링커가 팅커를 칭해 벤첼 (Tinker) 의 앞장 (Tinker) 는 하이테크 패션의 정초자라고 한다.
이 옷은 피터팬 이야기의 작은 선녀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광섬유 재료로 만들어져 발광 이극관으로 옷을 어둠 속에서 빛을 낼 수 있다.
Drinkwater 는 국제패션주에서 비슷한 옷을 더 많이 볼 수 있고, 시상식에서도 이런 옷을 입고 레드카펫을 걸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작업도 많이 하고 있다.
그는 "2014년 뉴욕 패션주에 등장한 엘리에가 1013 Taharis 가 디자인한'애플폰의 치마 50개'가 절대적인 경염한 모습을 보여줬고, 패션계에도 인터넷 의상이 거의 모든 걸 접속할 수 있는 의상이 건강 분야에 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The (The SHE)의 디자이너 LaurenBoker (Lauren Boker)는 센서 신호를 이용해 색과 패턴을 바꿀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해 인체뇌 전파를 읽을 수 있는 에너지장과 정서 변화의 치마를 읽을 수 있으며, 1개의 보석 장식은 뇌 활동에 대해 이해할 수 있으며, 다른 색으로 개인적인 사고과정을 그려낼 수 있다.
올해 런던 남장주, 영국 브랜드
Ada + Nik
Narrative Clip 자동 카메라의 가죽 재킷을 게재했다.
Nikar는 "Ada 와 나는 우리가 인생체험을 많이 잃어버린 것 같다"며 "항상 전화와 카메라로 이런 체험을 기록하는 것 같다"며 "이 재킷은 직관적인 체험을 획득할 수 있는 순간을 기록할 수 있어 기술력을 증강시켜 기술분열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런던의 CuteCircuit 은 빛을 낼 수 있는 옷을 디자인했다. 트위터 동태를 보여주며 ‘포옹 셔츠 ’와 블루투스 연결을 만들어냈다. 이렇게 사람들은 멀리서 같은 셔츠를 입는 사람을 보낼 수 있고, 1024픽셀 포인트 가능한 프로필 티셔츠, 스피커, 스피커, 마이크, 당신은 실시간 업데이트, 노래와 사진을 보낼 수 있다.
Cute 창의총감과 파트너 Francesca (Francesca)는 "최신 발표회에서 멋진 실크 스커트와 재킷을 소개했다. 스마트 광섬유 이극단으로 옷을 바꾸는 스타일과 호동방식으로 휴대전화 위의 AP를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몇 초만 걸리면 새로운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의상도 전혀 다른 시각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는 뜻이다.
실제로 의상은 아니다.
심지어 호아표 같은 브랜드도 물인터넷 착용 분야에 진출을 선언했지만 스마트 액세서리 발전의 공간이 더 크다.
Drinkwater 는 쇼레디치 코버트 보석을 진동으로 신고할 수 있고, Netamto s 의 팔찌는 매일 햇볕을 추적할 수 있다.
그리고 인텔과.
조잡한 소매상
Opening 1313일 Ceremony 가 함께 만든 미카.
잉틀은 지난해 CES 전에서 495달러짜리 팔찌를 발표했다.
전시 통지와 지능 완료 분야에서 이 전시품은 눈에 띄고, 미카 역시 응용 프로그램의 플랫폼이다.
Ayse Ildeniz 인텔 부회장
Opening 131, 10대 Ceremony
원탁회의를 함께 할 때, 우리 엔지니어는 처음으로 그들의 아이디어를 듣고 깜짝 놀랐다. 어머! 어떻게 가능할 수 있겠니? 돌아가면 가장 좋은 방안을 선택했다. 최대한 여성의 심미에 만족해야 할 만큼 기술적으로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둘 사이에서 선택은 정말 쉽지 않다 ”고 말했다.
올 한 해 인터르는 스피더로 10크레스스프레스 군웅을 모았다. 이 옷은 센서 와 로봇이 결합해 옷을 선보이는 이들의 느낌을 받았다.
그것은 많은 생물 신호를 추출하여 착용자의 압력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이 너에게 다가갈 때, 당신이 긴장하면 옷이 공격을 할 수 있다. 상대방이 매우 우호적이라고 생각하면, 그것은 충분한 접촉 공간이 될 것이다.
이 옷은 덴마크의 예술가 Anouk (Anouk) 가 원사이드 (Wipprecht) 가 창조했다.
Ildeniz 는 "이 스피더가 원더드레스는 예술품이다. 우리는 Anouk 에게 연발 상점을 열었다"며 "그 옷은 바로 그녀의 생각이다"고 물었다.
이것은 정말 특이한 소리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이미 설치한 것을 채택한 인터넷 플랫폼 에디슨을 채택한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는 이 플랫폼에 센서를 더했다.
이 옷은 아주 멋스럽고 제작하는 과정도 패션이다.
Ildeniz 는 친구와 장난을 친 적이 있는데, 빨간불이 번쩍이는 옷을 입고 지하철을 짜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런 옷을 원하는지 모르겠다. 이 옷은 사람들과 세계의 교류 방식을 보여주고, 그리고 그의 기분과 정서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과장하지 않고 이건 옷을 입고 심술이라고 말한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GAP 힘으로 캐럿 쇼핑 젊은이 눈길
- 기업 정보 | 무인량품은 가격 인하로 실적 퇴세를 구할 수 있을까?
- 재경 요문 | 양회 는 국립 기업 혼합 이 지속적 으로 시장 신경 을 자극 할 것 이다
- 여성집 | 애모 속옷: 장미성 시리즈 로맨틱 로맨틱
- 패션 브랜드 | 추수이인: Office Lady 의 지성 패션 의상관
- 패션 인물 | 장쑤 성!
- 재경 요문 | ‘ 135 ’ 의 취업기획 가정수공업이 새로운 성장점이 되다
- 조류 풍향표 | 주말에 추수이인과 커피 한 잔, 지성 격조 생활을 느끼다
- 오늘 오퍼 | [2017.02.07] 실크로드 매일시시시세가격 분석
- 뉴스 택배 | 음조 겨울날 이렇게 추수이인을 입고 너를 데리고 격문 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