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상점 조준 지역 O2O 파각 알리바바
한 달 전 취임한 진욱화는 80 이후'캐기'를 위해 알리다 혁신 업무팀 주도자, 중앙상가가 1년 동안 기다렸다.
입직한 지 한 달 만에 그룹 부회장이 ‘인터넷 +’ 업무를 발탁하고 있다. 이런 임명은 전형적인 전통 업계에서도 유일무이하다. 이런 ‘과방권, 충분히 믿음 ’이라는 기백으로 진욱화는 다양한 풍조를 포기하는 올리브지로 중앙상업에 가맹했다.
공고에 따르면 진욱화는 알리바바그룹을 역임해 사업부, 천고양이 홈페이지 운영부와 타오오 개방 플랫폼의 고급 전문가를 주도하며 그룹 빅데이터 창신 업무팀, 천고양이 브랜드 운영 전략팀, 전자 비즈니스 데이터 운용 (집집합 석탑) 팀 등'인터넷 +'의 전체 플랫폼 운영 전략과 대데이터 운영 전략 연구와 낙지 경험을 주도했다.
'인터넷 +이라기보다는'인터넷집'이라기보다는'인터넷 홈페이지'라는 진욱화가 상증보를 받고 있다.
중앙 상가 인터넷이 바뀌는 것은 대주주윤 그룹이 전국의 냉사쇄와 생산물 부품의 우위를 뒤덮는 데 도움을 주며 지역 매장으로 전체 ‘인터넷 홈페이지 ’ 전략의 지렛대 로 삼을 것으로 소개했다.
첫걸음, 땅밀이를 통해 생물 농부산품을 늘리고, 동네 부부 마누라 편의점'의 점성을 높이고, 우편의점 키를 통해 오프라인 아래로 걷고, 2단계, 인쇄, 무료 와이파이 등 로컬 서비스를 늘려 편의점에 대한 점성을 높이고, 제3단계는 가상 제품과 화물가게를 합류해 커뮤니티를 만능점으로 업그레이드, 커뮤니티를 통해 전민개점을 이뤄냈다.
"미래, 커뮤니티 매장은 전략의 지렛대, 휴대전화 스크린, PC 스크린, 가게 안의 TV 스크린이 ‘인터넷 집 ’의 상업 패턴 흐름과 가치 변환의 기초가 된다"고 말했다.
진욱화 총결설.
제기할 만한 것은
중앙 상점
겨냥한 커뮤니티 역시 BAT 경동 등 인터넷 골든 포석 O2O 의 중요한 시장 중 하나다.
중앙 백화점 도전 인터넷 유니콘, 바탕이 어디에 있는가?
논란에 휩싸여 알리 출신 진욱화의 진욱화는 BAT 가 아니라 이 전략을 선택한 것은 우윤한 생물 농부가 고주파에 속하는 고점선 아래 소비 제품으로, 동네 O2O 소비의 아픔이기도 하고, 우윤한 300개 지급시의 추위 물류와 60만 톤의 냉장자원을 지원하는 전략의 바탕이다. 이는 BAT 와 기타 전통 상업판매사들이 갖지 않은 자원이다.
‘ 우윤은 커뮤니티 와 가정에 선천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으며, 밑바닥 원유의 유전자를 기초로 인터넷사유를 접하고, 원활선 아래의 자원을 재가하는 것이 총리가 제창한 것이다. ’
인터넷
"참뜻."
중앙백화점은 올해 말까지 3000개 커뮤니티 매장을 추진해 남경의 800만 가입자를 뒤덮고 북상광심 핵심 지역에 덮어씌우고, 보수는 2016년 말 3만개 점으로 100억 이상의 유수 를 실현해'가게 인터넷'을 실현할 예정이다.
프로젝트로서 구체적인 플랫폼 집행, 회사
우윤망
도매 플랫폼은 이미 6월 1일 정식 상선 운영되었다.
진욱화는 기자에게'가게 인터넷'의 또 하나의 핵심'우편의 '안탁판도 이미 선, 애플아이오스 판도 이달 출시될 예정이다.
"우윤망과 우편의 2대 플랫폼이 연결되어 회사 전체의'인터넷 홈페이지'를 공식적으로 펼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진욱화설.
현재 중앙상가는 주식개조와 관리층의 주식을 통해 계열사 ‘인터넷 홈페이지 ’ 업무가 사실상 사실상 유입돼 바람투성이 추진되고 있다.
그가 가져온 알리 쌍 마케팅 및 내부 운영의 핵심 팀은 회사의 전략의 구체적인 집행을 돕고, 해당하는 중앙상점도 미래에 상응하는 주권 격려 계획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 밖에 회사 공고, 전략 컨설팅 위원회를 설립하기로 결정했으며, 이사회 중대한 전략 결정에 대해 상담을 제공하고, 이사회가 중대한 전략 결정을 할 때 참고하기로 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