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김진군 은 이녕 이사 및 부주석 의 배후 를 퇴임 했다

2015/7/21 15:56:00 48

이녕운동화김진군

일찌감치이녕이녕을 이끌고 있는 김진군이 이사 퇴임 및 집행 부주석을 수행하고 이녕에서 완전히 퇴출해 업계에서 난리가 났다.이에 대해 김진군은 이녕의 개혁 효과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섭섭하게 떠났다고 추측하고 있다. 김진군 등 주요 주주주 TPG 가 이녕에서 탈퇴할 것인가?

이녕은 올해 3월부터 대리행정 총재로 출범했으나, 본격 주정 이녕사를 시작으로 2012년부터 이녕이 찾은'행정총재의 적임자'가 나타나지 않았다.

이녕이 발표한 공고에는 7월 4일부터 김진군은 다른 업무를 추구해 본사 이사 및 집행 부주석을 사임했다.이녕 측은 사실 지난해 11월부터 김진군은 이녕 이사회와 관리를 시작해 같은 기간 이녕사 대리 대리 대리 집행을 맡았다고 밝혔다.

사실 투자자 TPG 에서 보면김진군일찌감치 떠나고, 김진군이 맡은 이녕사 대리 행정총재로 보면 이녕사가 존재하는 관리 문제는 전혀 해결되지 않았다.

2012년 총재 장지용 회장의 이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이녕은 2012년 7월5일 공고, 그룹 행정총재 장지용 행정총재는 당일 퇴임그룹 행정총재로 신행정총재 임용 전 창시자 및 집행 주석 이녕 부주석 김진군을 이끌고 외사무와 관계에 전념하고 김진군 내부사무와 운영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한편 이녕 회장의 적임자를 계속 찾겠다고 밝혔다.

외부 인선에 대한 추측이 이뤄질 때, 이녕사는 3월 행정총재 인선을 집행하고 이녕이 대리 행정총재로 출임했다.당시 이녕은 또 외부에 적절한 행정총재 인선을 잠시 찾지 못하고 미래를 계속 찾겠다고 밝혔다.회장직을 집행하는 것은 이녕 회사를 괴롭히는 어려운 문제가 되었다.

2012년부터 이녕 김진군을 이끌고 이녕 회사는 전면 개조 계획을 실시하고 도매 모델을 도매 매를 도매로 이끌고 스포츠마케팅을 이끌고 있다.사실상 이 일련의 개혁은 다소 호전됐지만 성과가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증명한다.경영지표는 따뜻해지고 있지만, 2014년 이닝의 순이익은 여전히 7.81억 위안에 달하며 경쟁 상대보다 훨씬 뒤처졌다.

김진군이 떠난 동시에 TPG 에서 오인웨이가 비집행위원회 멤버로 지명돼 8월 12일 효력을 발효했다.이에 대해 이녕사는 오인웨이 씨는 소비 분야에서 30년이 넘는 경험을 갖고 있으며 국내외 플랫폼 운영 방면에서도 자수를 지녔으며 그의 가입은 이녕 이사회에 큰 가치를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다.

오인웨이는 현재 중국 주석과 강생 관리위원회 구성원으로 앞서 보결회사 및 백사 임직했다고 한다.재보는 2014년 소비자 영역 본토판매 동기 대비 1.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아 간호 분야는 전년도 대비 2.4% 감소했다.

오인웨이의 가입은 과연 이녕의 발전을 가속시킬 수 있을까? 아직 알 수 없다.

베이징 관건의 스포츠 컨설팅 유한회사 CEO 장경은 어느 정도로 고위층의 변동이 유리하고 폐단은 전략의 연속성을 유지할 수 없고 중저층 단체의 안정성을 지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유리한 면에서는 칼을 바꾸는 것과 같이 한 사람의 결정, 관리 컨셉이 적응되지 않거나 기업을 이끌지 못하면 새로운 기업 지도자, 새로운 사업이나 새로운 방법을 필요로 하는 것이다.

장경은 지금처럼 이녕이 바닥에서 천천히 기어오르는 단계에서 큰 힘을 써야 한다.이전의 도전과 변화에 비해 상승 속도는 느리지 않다. 과거 이녕의 부담이 무거워서 사람의 변동도 크다.이녕 본인이 강호를 재출하고, 큰 힘을 들여 조정을 했다. 제품 개발이든 브랜드적으로도 상당한 성과를 보았다.그러나 환골탈태의 변화가 필요하다면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다.그는 발전길에서 이녕은 현재로서는 문제없는 것이지만 실행을 봐야 한다고 진일보했다.

이녕 회사의 관리에 대해 그는 지난 몇 년 전 이녕 내부 관리에 문제가 생겨 ‘ 공강병 ’ 과 본토 직원들 간의 갈등이 두드러져 최근 이녕 기용기업 내부 직원을 채용해 외부에서 일부 노병들을 찾아왔다고 분석했다.하지만 발전하려면 이녕은 자신의 내부 관리를 순조롭게 하고, 이전의 큰 마음을 버려 창업자의 신분으로 다시 출발해야 한다.

이녕의 미래의 발전에 대해 어떤 팀이 필요할까신발 업종전문가 마강은 전략적 낙지 확보가 본토그룹이 아니라면 전략적 효과적 집행을 보장할 수 없다고 건의했다.그는 이녕 회사의 가장 중요한 문제는 고관교체의 빈도가 너무 높아, 틀림없거나, 어떻게 해야 할지, 사람이 바뀐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브랜드 백리 는 올해 가게 소매 시장 을 늦추는 것 은 결코 낙관적 이지 않다

신발 속달
|
2015/7/17 10:08:00
49

'저렴한 아시아 신발 '세계 무역 기구 멕시코 구두 진출 충격

신발 속달
|
2015/7/17 9:24:00
42

오강 (오감 체험) 을 거쳐 공업 관광의 새로운 패턴을 개척하다.

신발 속달
|
2015/7/16 20:48:00
52

이녕199원 평가 스마트 슈즈는 지주시대로 쉽게 빠져들게 한다.

신발 속달
|
2015/7/16 17:16:00
38

아디다스의 골프 운동에 대한 태도가 달라졌다

신발 속달
|
2015/7/12 18:29: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슈퍼모드 해몽요는 MCM 2015 가을 겨울 글로벌 블록을 찍었다.

MCM 은 2015년 가을 겨울 시리즈를 선보이며 미래세대 ‘We are the Futurissts ’를 주제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같이 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