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근동은 왕건림의 명세서 두 개의 운점과 충돌하지 않는다

2015/9/7 22:06:00 18

장근동왕건림합작

소녕은 만달의 양급 광장 자원을 이용하여 운점으로 입주하여 신속하게 낙지선 아래로 단말기를 만들어 주변 사회, 도시체험점, 향진가맹점의 3등급을 덮고 실선으로 시장을 다지고, O2O 를 위해 강력한 공급을 지원한다.

앞서 알리전략과 협력하는 것은 슈퍼 유량 자원을 도입하고 만달과 협력하면 높은 가격대비 물업 자원을 도입하는 것이다.

인터넷은 두 대 상업의 거인 소녕과 만달의 ‘ 가카 ’ 를 함께 하게 된다.

9월6일 소녕과 만달은 긴밀한 협력 협의를 체결해 중국 최대 부동산상과 중국 최대 소매상과의 협력을 열었지만 자본 운영이나 자산 거래 차원에 관련되지 않았다.

만달상업과 소녕운상의 협의에 따르면 소닌바운점 등 브랜드는 이미 개업이나 개업을 앞둔 만달광장 경영에 진입해 양측이 확정한 첫 합작 사업은 40개이다.

2016년부터 양측은 만달광장 개업 상황에 따라 매년 대량의 합작 사업을 확정하고 만달의 상업은 소영운상 수요에 따라 정제 설계를 설계할 것이다.

소닝운상과의 협력을 빠르게 실현하기 위해 만달상업은 이미 만달백화점에 대해 계획적으로 조정하고 협의를 체결한 후 소닝바운점은 곧 만달광장에서 땅에 떨어질 것이다.

만달상업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부동산업체로, 만달광장은 중국의 최대 선과 상업 플랫폼, 2015년 만달상업은 전국 개업 135만달광장, 객류량은 20억명에 이른다. 202020년 개업 500만개 광장, 연간 객류량이 100억 명을 넘을 것으로 알려졌다.

소녕운상들은 1600여 개의 선 아래 실체 문점, 선상에서 소닌바운로드 (saning)이 국내 전상 플랫폼 3위를 차지하고 선상에서 융합된 공급 사슬 우위를 가졌으며, 업계 내 창업과 O2O 패턴을 선도하고, 전체 채널, 품목 배치, 소매 품목은 전기, 3C, 모잉, 백화점, 백화점, 슈퍼마켓, 복장 등 새로운 인터넷 소매 운영 패턴을 가져다 온라인에서 융합한 쇼핑 체험을 가져올 수 있다.

소녕운상그룹 회장 장근동 회장은

만달

소녕의 협력은 중국 소매업과 토지산업의 융합 발전을 상징하며 소매 운영능력과 부동산 자원 우세를 공유하는 범례다.

이번에

만달의 상업

소닝운상

각자의 특기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만달상업에 따르면 소닌바운점 등 브랜드의 진출은 만달광장의 상품종류를 늘려 만달광장의 체험성 소비를 풍성하게 해 만달광장의 객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만달광장은 인터넷 + 전략을 전폭적으로 추진하고 선상에서 전면 융합을 실현하고 소녕과의 협력을 가속화하여 광장에 인터넷 + 을 실현할 계획이다.

소닝운상에게는 소비가 업그레이드되면서 단순한 온라인 소비는 품질, 개인화 등 전방위 체험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선 아래 풍부한 체험은 품질 생활의 표배가 될 것이다.

이에 따라 소닌은 선상에서 심도 융합을 통해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실체적으로 무한량의 상품과 서비스를 운용하여 창의적으로 소닌바운점의 패턴을 탐색하고 있다.

소녕 자신의 운점과 만다에서 개설된 운점의 충돌 여부에 대해 묻자 소녕운상그룹 부회장은 “충돌은 물론 소녕운점에는 차별화된 상호 보상이다 ”고 말했다.

한편 장근동은 지난 6년 소닝의 전형 과정에서 먼저 '+ 인터넷' + 인터넷 ’ 을 선택했다. 소매업체의 기초에 인터넷 기술을 점치한 뒤'인터넷 + 인터넷 + 으로 소녕은 실체상업의 공급 체인, 물류, 서비스 능력은 알리바바 등 협력 파트너 수송을 포함해 왔다.


  • 관련 읽기

8 월 P2P: 대출보 를 비롯해 문제 플랫폼 80개 업계 5대 사건이 수면으로 떠올랐다

매일 첫머리
|
2015/9/7 9:32:00
78

항전 기념일 팽 엄마 세 가지 스타일링이 우아하고 단아하고 단아하고 동양미를 뽐냈다.

매일 첫머리
|
2015/9/5 9:45:00
206

'자영 +플랫폼 '

매일 첫머리
|
2015/9/2 9:35:00
66

릭강: 방직 경공 등 분야 가속 감가상각 추진 '인터넷 +' 확대

매일 첫머리
|
2015/9/2 9:21:00
32

명예와 스트레스 가 병존 ‘ 장삼각 제조 ’ 가 대열병 을 선보였다

매일 첫머리
|
2015/9/1 16:08: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주녕: 인터넷 거품 누가 불어요

주식시장에서 금융종업원, 실체기업, 정책제정자와 감독층은 모두 이해할 수 있는 이유가 우시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를 희망한다.몇 자본 시장의 고전 사례를 돌이켜보면, 이런 악의들이 많은 사람들이 누구든지 있는지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