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 폐막했습니다. 날염 공장: 착공했습니다
올해 강절지역은 G20 정상회의 영향을 받아, 염색공장이 보편적으로 휴업하고, 기간 항저우와 주변 날염업체가 반개월간 휴업을 중단하고, 오강지역은 1주일 휴업으로 역대 파급 범위의 가장 큰 한정파로, 출하량도 심각한 영향을 받았고, 이는 대부분의 염색소 주문의 적압박을 초래한 상태였다.
G20 정상 회의가 끝났는데 방학이 지나던 총각 친구들도 속속 복공하기 시작했다.
적지 않은 소사우 지역의 보스 사장이 친구권 에서 잇달아 ‘G20 정상회담이 끝났다. 오늘부터 주문을 받았고, 내일 물류 정상 발송!’, ‘접속 모드 ’ 등의 소식을 통해 최근 한 달 간 G20 정상 회의를 마친 지 결국 단락을 알리기 시작했고, 전엔 비수철 방직 시장이 넘쳐야 한다. 그렇다면 9월, 직조와 날염의 행정은 ‘G20 ’의 여온을 빌리며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인가?
“ 이번에 갑자기 통지를 받고 일주일 동안 멈춘 것도 우리가 예상치 못한 일이라 생각했는데, 원래 한산인 줄 알았는데, G20 이 우리를 위해 작은휴가를 바꿨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우리는 어젯밤에 출근하기 시작했는데 벌써 바빠!"오강립이 유한회사 스탭으로 다시 말했다.
오강 지역의 염소는 이틀간 생산을 회복하고 절강 등지의 열전공장과 같은 절강천마 열전 유한공사가 생산을 회복하기 시작한 지 꽤 오래 걸리는 것으로 알려져 10일 정도 정상이 회복될 것으로 전망돼 각 대염공장의 생산은 점차 회복되고 있다.
일찌감치 해전 코교에서 휴업하기 시작한 64개 날염업체도 최근 전파돼 빈해인염 집집합 의향이 높아지고 18개 개는 합병과 탈퇴를 고려하고 2017년 말,
장쑤 성
날염'탈퇴'는 원칙적으로 날염 기업을 더 이상 보류하지 않는다.
현재 소흥은 날염업체 3336개로 전국 날염 생산에너지 38.4%를 차지했으나 대부분 중저단생산에너지로 정부의 각종 정비 조치 하에 그 날염업체는'환혈 '상태로 시장 공급 긴장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전염비는 현재 오강 지역의 염료 인상 상태가 나타나지 않았으며 주류 공장의 조작은 안정 위주의 것으로 조사됐다.
“현재 우리 염색소 기계가 열렸는데 운행은 평온한 편이다. 대다수 고객들은 미리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출하가 긴장되지 않고 일부 고객 화물이 급할 수도 있지만, 염색비는 아직 큰 변화가 없다 ”고 말했다.
성홍염 공장 일꾼들이 말했다.
"요 며칠
염색 공장
공사를 시작하면 나는 곧 바빠지기 시작한다.
오강시 금통방직 유한회사 조총은 "얼마 전 염색소에 정산되었는데, 내 주문서는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G20 후반 시장직기 개폐율에 대한 조사에서 개설률이 8퍼센트 이상의 제조업체가 완전히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가까운 10% 가량 부담이 6 ~7퍼센트 수준으로 집중되며, 5% 도 안 되는 직조업체가 착공할 수 있다고 본다.
중국 비단 도망에서 최근 모니터링한 견본기업은 전기 소소소와 성택지역 인염업체 한정으로 일부 주문서가 적립되어 일부 현물이 시장에서 상품의 공급원이 긴장되고 있다. 특히 그동안 팔린'T400 원단', 개별 규격격은 0.20위안 정도 올랐다.
현재 하류 시장은 전기의 조회 전망부터 점차적으로 표본을 바꾸기 시작했고, 시장에서는 기억, 금방, 금면 등 상품이 확대되기 시작했고 일부 방한류 원단은 초세단 니사, 고밀봄 등 성교도 점차 상승하고 있다.
"올해 G20 정상회담은 우리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미리 조정했기 때문이다.
생산 리듬
그 다음 주문은 잠시 늦춰 올 시세로 볼 때 시장이 좀 나아질 것으로 보인다. 높은 비닐 시폰, 마구리 여장 원단으로 주문이 늘어날 것 같다.
오 강 흠 쿤붕 방직 유한회사 손총이 말했다.
반면 또 다른 후시가 예상한 조사연구에서 7퍼센트 가까운 공장들이 9월 시세가 좋아질 것으로 보고 있으며, 1일 안팎의 사장은 시장 시세가 예상보다 나빠질 것으로 보고, 일부 사람들은 시세가 안정되고 변화가 크지 않다는 것을 선택했다.
이 두 가지 조사 항목을 종합해 보면, 시장이 후시장의 전통적인 ‘김구은 10 ’의 주문 성수기는 여전히 일정한 예기일 것이며, 또한 G20 정상회의 후 항주 등 지역 의류상, 무역상들이 사업 상태에 들어서기 시작해 원단에 대한 구매 분위기가 높아질 것이며, 주문서는 일정한 증가폭이 나타날 것이다.
이에 따라 올해의 ‘김구은 10 ’에 대해서는 시세가 기대된다.
- 관련 읽기
- 규칙 제도 | 작업 설비 손상은 도대체 누가 배상합니까?
- 추천 | 임시 우주 유전, 정말 아름답고 영존 — LULU LAM
- 노동법규 | 회사 를 경영자 로서 더 많은 책임 을 져야 한다
- 직장 계획 | 직업 여성 의 잠재 위기 를 해석 하다
- 교제 소통 | 어떻게 해야만 사무실 투쟁에 휘말리지 않을 수 있다
- 겉감 | 일류 품질의 융모 제품 — 내몽골드 승진
- 인사 노사 | 우아한 자태로 퇴직하다
- 추천 | Artfusion CHIC2017 CHIC SHOWS
- 효과적 소통 | 직장에서 너의 결점을 확대해서는 안 된다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너의 직장 높이는 너의 태도에서 온다
- 빅토리아는 사업상의 더블 풍작을 더욱 아름답게 입었다
- 정수연, 정수정, 이 두 자매가 셔츠에 대해 정말 비참하게 사랑했어요.
- 용감: 방직업도 끊임없이 국제화 새로운 우세를 창조하고 있다
- 리웬 씨는 요즘 웨이보가 더 심해요. 초가을에 옷을 입고 따라해요.
- 늑대 남성복 변형 업그레이드, 패션 생태권 만들기
- UA 새 광고 출격 은 여전히 그렇게 광활하다
- Aztech Moontain 올림픽 스키 챔피언의 큰 투자를 받았다
- 바샤 자선야경성은 스타의 대패 스타일링
- 저렴한 Old Navy 노해군 브랜드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없다
- 孔孝真《嫉妒的化身》 穿衣课赶紧学起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