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의 핑크색 양복에서 봄이 열리는 올바른 방식을 발견하였다.
예전에는 핑크 컬러가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핑크 아이템은 올해는 여전히 뜨겁지만, 어린 그녀도 핑크가 잘 어울리지 않았고, 피부색도 시련을 잘 입지 못하면 애니언이 시사해 보이기 쉽다.
이 핑크 스웨터 카디건은 컬러감도 정교해 보이는 벚꽃가루로, 이런 순색은 깔끔하게 매치해야 한다. 너무 화사하지 말고 가벼운 컬러를 시도해 볼 수 있다.
블랙 티에 하이웨이스트 데님, 마틴 부츠 한 켤레, 핑크는 마마라고 할 수 있다.
청바지의 컬러는 주의를 기울여 블루를 골라야 한다. 약간 하얗고 핑크와 코디하면 저렴함을 느낄 수 있다.
하도처럼 흰색 코디
맨투맨
화이트 반바지와 캔버스 신발, 소녀를 두드린다.
양복 재킷은 올해 특히 특히나, 정말 out 이 없다.
투고한 이 핑크색 양복판은 괜찮고 길이도 마침 살가리기였다.
같은 색 에 양복 을 매치 하는 것 은 더 이상 OL 의 전속 이 아니라, 안에 포함 되지 않는다
셔츠
그렇게 정식으로 보이지 않고 운동화 한 켤레를 걸치면 기질이 있고 심각하지 않다.
빅토리아처럼 깔끔하고 멋스러운 섹시.
티셔츠에 반바지에 묶은 것을 기억하고, 신발을 걸친 것은 가는 굽이 높고, 이 세트는 절대적으로 높아, 목에 초켓을 더하면 초범이 있다.
이 가죽 재킷의 핏은 야구 블라우스로 라인을 매치해 슬림이 별로 없기 때문에 마른 아가씨는 슬림하게 매치하는 것이 좋다.
검은색 가죽옷 자체가 멋있고 검은 바지에 검은 바지에 검은 신발을 걸치면 틀리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좀 더 재밌게 맞추고 싶다면 이 몸은 반짝반짝 포인트를 줬다.
빨간색 스트라이프 말고 토색 갈색 A 자반 스커트, 파란색 스트라이프 등색
반치마
예쁘기도 하고, 우리가 살려야 하는 가죽은 멋진 야구 스타일로 동색 운동화와 브라운 컬러와 블랙 모두 어울린다.
이 그림은 두 가지 형용만 떠올리면 바로 횡재 스트라이프 셔츠에 나팔바지를 걸치고 금색 발레 슈즈가 잘 발랐다.
슬림감이 강한 블루 하얀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골랐고 바지 컬러도 하얗게 빨려 신발과 가방은 모두 밝은 컬러를 착용했다.
많은 사람들이 패션에 대한 이해가 다르고, 한 사람이 상대적인 기준으로,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적용되는 범위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패션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안 된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대강 남북의 장관 시정 +의류 성취 국민 여신
- 宇宙第一卖萌发型我只服它:李圣经的蘑菇头圈粉无数
- HONEYME2017 봄 신상 출시 패션 여자
- 산동성은 뜻대로 디지털 과학 기술 날염 유한 회사 가 순조롭게 융합 관리 체계 평가 심사 를 통과했다
- ISO9000 인증 미팅
- 인염 산업 그룹이 디지털 프린트 경영 보고회견을 열고 있다
- 산동 여의: 제녕세관 관장 왕빈래 금향 공업원 시찰 지도 사업
- 산동성은 프랑스 벡과 전략적 협력을 이루어 고급 남성복을 확대하는 데 성공했다
- 凯喜雅“杭州盛会•美丽女人•丝享会”相约杭州大厦
- 삼양방직 유한회사 방선 공급업체 협력 공모 발전 우의 촉구 공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