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문점과 수입은 가짜 혼수 삼격으로 발탁된다
이 보고서는 FILA 피라 문점의 수량을 반박하고, 그동안 모든 분량의 독립 업체가 존재했고, 그 창으로 그 방패를 공격했다.
혼수는 7월 8일 첫 보고서에서 소위경은 안달 내부 인사로 삼아 베이징의 주요 분매상 베이징 길원보국제무역유한회사 및 다른 두 개의 판매상을 통제하고 있다고 한다.그러나 안보는 베이징 길원보의 통제를 부인하고, 혼수는 베이징 길원보가 FILA 매장 46곳을 통제하고 있어 안달체육의 반응과 갈등이 엇갈리고 있다. 안디스포츠는 FILA 가 전직영모델이라고 주장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혼수가 결론을 내렸고, 안전스포츠 주장의 FILA 는 전직영 패턴과 판매상이 독립 제3으로, 양자 중 한 명은 반드시 스포츠 투자자에 대한 사기다.
이와 함께, 흐린 물은 스포츠 소속 FILA 의 재무조작 의혹을 제기하며 스포츠를 밟고 회계기관과 투자자들이 FILA 매장 수를 드러내며 모든 FILA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했다.베이징 길원보는 이 회사의 FILA 수입과 표가 아닌 1부 보고서에서 애드리브 브랜드의 수입을 의심하는 것처럼 FILA 의 데이터는 마찬가지다.
혼수 보고가 발표된 후 안달 스포츠 (2020.HK)의 조반반은 영향을 받지 못했고 오히려 큰 시장이 3% 이상 상승했다.
마이너스 조사에 따르면 FILA 전자업체에 따르면 브랜드는 베이징과 하북에서 각각 42간과 56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지만 국가기업 정보 신용시스템을 조회하고, 스포츠 자회사 Fila Syle은 베이징에 단 한 가지 지점에 불과해 하북에서는 전혀 없다.반면, 혼수 발견, 정동 (베이징)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와 베이징 길정동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가 FILA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두 회사는 소위경의 지주, 소위경은 전동 (베이징) 지주 97.7%(소건설지주 2.3%) 순으로 베이징 길원정 지주 60.0%(소건평 지주 40.0%) 에 해당한다.
펄펄이 28개 FILA 베이징 문점을 방문해 11간 영업 면허가 전시돼 전동 (베이징) 이나 베이징 길원정이 나타났다고 한다.
흐린 물은 또한 안전스포츠를 인용하여 그동안'살인고래'를 취한 비즈니스 Blue Orca Capital 비즈니스 수석 재무관은 전화 회의에서 FILA 도매 업무를 놓지 않았다는 계획이 나오며 직영을 취했다.Blue Orca 는 안전스포츠의 주요 목표를 의심하는 것은 FILA 의 판매가 과대했다.
이에 앞서 두 가지 보고서에서 흐린 물은 안달 스포츠 비밀로 안달 브랜드를 통제하는 일급 분매상들이 안달 브랜드 수입의 70% 를 차지했으며, 심지어 80%, 둘째 보고서는 안달 스포츠를 창시자, 대주정 정세충과 동통의 자산, 이익 수송 혐의를 받고 있다.
안달 스포츠 3대 쏘는 기관의 저격 및 혼수 3부 보고서에서 현재 스포츠 소속 FILA 브랜드가 중점 의문대상이 되고 있다.안디스포츠의 중보와 연보에서 브랜드를 구분하는 자세한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는다. 분기 판매를 포함한 소매 매출 수치도 모호하고, 브랜드는 매장 외에도 판매, 모금리 모두 노출된 적이 없다.
홍콩주가 출시한 주대복, 육복, 샤샤, 심지어 다프니 등 회사, 분기 업적은 동점 판매에 대해 상세히 점수를 올렸다.
안디스포츠는 그룹 소속의 작은 브랜드에 대해 노출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현재 FIL은 스포츠 고평가를 지지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상대 애드래곤 브랜드, FILA 가 입찰 Nike, Adidas, 판매 가격이 더 높고, 지난 3년간 세 자릿수에 가까운 고성장으로 안달체육수입과 이윤 성장의 중요한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이 배경에서 스포츠를 안주하는 재무보고서에서 투자자들은 FILA 의 판매, 이익, 털 금리 등을 알아보려 시도했지만 불가능하다.
안디스포츠는 혼수를 겨냥한 첫번째 허공보고에 상응하고 있지만, 특히 FILA 문제는 여전히 풀리기 어려우니 8월 26일 발표될 안디스포츠 중보에서 중국 본토체육용품업의 용두공사로서 투자자들에게 더 자세한 노출이 필요하다.
출처: 본토 소매 관찰자: 진일비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우두관 재현 패션 선전전 "새로운 장정, 새로운 유행, 새로운 유행
- 겉감 | 김우 차성 (00803):3450만 은행 대출 유통기한 이체형 난해자금 난해
- 겉감 | *ST 승진 (00971): 2주주주람 정착실업은 법원에서 파산 재정비 신청
- 매일 첫머리 | 무장이 전투기에 걸려서 무인기를 다스렸는데, 이렇게 경핵의 국산재료는 어떻게 더 잘 쓰겠는가?
- 조류 풍향표 | Nike Air Force 1 Low 새로운 차염 시리즈 출시, 관심 있으세요?
- 임신 아동 | '카운터 언니 '성질이 나쁘거나 브랜드 서비스 의식이 끊겼어요?
- 뉴스 택배 | ‘ 중국풍 ’ 은 어떻게 서양 복식 문화에 영향을 끼쳤다
- 겉감 | 6월 전문시장 경기지수가 왜 하락했습니까?비수기에 접어들기 때문입니다.
- 겉감 | 13 개 방직 국가 표준 은 내년 에 실시 되니, 너 의 관심 이 있는지 없는지 빨리 살펴보자
- 겉감 | 보유그룹과 중실그룹 재결합, 자원협동은 쌍방의 주업 핵심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 데님 거물 리비스 하반기 완화 주가가 13% 세일 것으로 예상된다.
- BAPE Niki Beach 와 함께 미니 캡슐 시리즈를 출시합니다.
- 크리스, 같은 가죽 재킷 여섯 개의 LV 핸드백, 사세요!
- 티브니는 180년에 새로운 예술과 다이아몬드 진품 전시를 앞두고 상해에서 개막할 것이다
- 2019년 6월 낭랑모직 가격 지수 분석
- 1년에 40배 오르는 합법적인 장사는 젊은 남자를 수확하고 있다
- 2019 4대 빠른 패션 반년 이야기
- 필라그모 (Salvatore Ferragamo) 강시니시리즈 손목시계
- 원유 폭등, PX 반등!세척의 하락이 100퍼센트 올랐다
- 백리자 재회자본시장 자회사 도박은 제1호 스포츠 소매상이 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