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 상황 이 차량 업 체 사장 에 게 화물 자동차 마 케 팅 으로 새로운 장면 을 열 라 고 핍박 하 다.
"스타일 링 에는 여러 가지 컨 셉 이 있 는데, 하 나 는 되 게 경염 한 스타일 이에 요. 하 나 는 내 가 보기 좋 은 스타일 이에 요. 독일 대중 들 은 내 가 보기 좋 은 스타일 이에 요. 마치 영화 스타 중 탕 웨 이 같 아 요."
2020년 3월 1일 14 시 한 사이다-마진산 대중 매출 부사장 마진산(마진산)이 한 사이다-대중 털음생방송 사이에 등장해 생방송을 본 네티즌은 탐악, 신마인드 제품 소개와 대중 브랜드 판매 정책을 가져왔다.
이 는 단지 업계 내 에서 '66 일간 아이돌 생방송' 이 라 고 불 리 는 밀집 생방송 중 하나 다.이날 한 사이다-대중은 한 사이다-대중고관, 매니저, 중개업자를 포함한 66명을 모았다. 털음과 빠른 생방송 현장에서 교대로 개장을 하며, 고객 해답, 차, 차, 차, 사고, 애프터서비스 등 다양한 문제를 모아 총 5419분 동안 생중계됐다.
물론 이번에 생방송 으로 입사 한 것 은 이번 이 처음 은 아니다.
2 월 14 일 발 렌 타인 데 이 를 맞 아 승 유 경 민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승 유 경 민 카 메 라 를 이용 해 실시 간 으로 50 만 명 에 가 까 운 인 기 를 끌 었 다. 2 월 29 일 유 경 민 은 다시 방송 을 시작 해 누리 꾼 들 에 게 '셀 프 클 리 어 링 헬 스' 를 소개 했다.
무한에 있는 동풍승차회사 부사장 안홍빈 부사장은 차펭귄 이미지를 바꾼다. 앞치마를 달고 요리를 하고, 뜨거운 국수 한 그릇의 생중계권 파우더가 많다.
역세는 자동차 업계의 정상적인 운행 리듬을 어지럽히고 자동차 제조업체와 중개상도 바꿔야 한다.
선상에서 막후에서 무대에 오르고 차기업이 직접 하차하는 것은 역정방제에서 어쩔 수 없는 행동이었지만, 역정적인 상황에 따라 차기업들이 수많은 자동차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전염병 은 국내 자동차 업계 에 큰 영향 을 주 고 깊 은 뜻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지금 은 생방송 판매 차 가 모든 업계 의 보편적 인 수요 가 되 었 음 을 알 수 있 습 니 다."대수차 창시자 겸 CEO 야오진홍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 수요 뒤에는 전통업무에 대해 디지털화, 온라인 업그레이드의 급박한 수요를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자동차 업계가 장기간 디지털화의 수요에 직면하고 있는 것은 이런 수요의 절실성을 가속시키는 것이다.
온라인 마 케 팅 기회 가 왔 습 니까?
“ 차기업이 시험 인터넷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거나 온라인 마케팅 실험이라고 한다. ”경력 이 풍부 한 자동차 분석가 종 사 는 기자 에 게 "기업 들 이 온라인 마 케 팅 을 하고 싶 어 했 고 소비자 들 도 어느 정도 수요 가 있 었 지만 전통 적 인 오프라인 전시회 의 관성 때문에 초점 을 온라인 으로 옮 길 수 없 었 다" 고 말 했다."지금 이 야 말로 기 존의 마 케 팅 모델 을 뒤 집 을 기회 다."
중국 유통 협회 의 최신 연구 에 따 르 면 3 월 2 일 15 시 까지 베 이 징, 상하 이, 톈 진, 충 칭, 허 베 이, 푸 젠, 광 둥 등 20 개 성 (구, 시) 을 포함 한 123 개 자동차 딜 러 그룹, 8095 개 4S 점 의 종합 복원 효율 은 36.6% 에 불과 하 다.
이 동시에 현재 대리 판매상 의 재고 경고 지 수 는 여전히 높 은 수준 을 유지 하고 있 으 며 62.7% 의 수치 가 50% 의 영고선 을 훨씬 넘는다.
소비자 들 이 가게 에 가서 차 를 구 매 하지 못 하 는 속박 을 극복 하기 위해 많은 대리 판매상 들 이 끊임없이 업 그 레이 드 를 시도 하고 있다. 생방송, 단편 영상 등 온라인 마 케 팅 방식 을 통 해 소비자 들 이 집 밖 에 나 가지 않 고 자동 차 를 선택 할 수 있 게 한다.
중국 자동차 유통 협회 가 차제 가 발표 한 '전염병 상황 이 자동차 시장 에 미 친 영향 분석' 에 따 르 면 대리 판매상 의 첫 방송 점유 율 은 설 전날 의 1% 에서 49% 로 높 아 졌 다.사용자 들 은 온라인 방송 에 대한 열정 이 강하 기 때문에 방송 시간 과 스 며 들 이 모두 뚜렷하게 향상 되 었 다.
한편 이치 - 대중 공식 데이터 에 따 르 면 이날 18 시 현재 '66 일 단' 생방송 시청 자 는 40 만 6000 명, 좋아요 수 는 112 만 명 에 이른다.이 가운데 마진산 자신의 마이크로보 방송량은 134만건에 이른다.
"이런 새로운 인터넷 기술 과 방식 은 자동차 업계 에 새로운 발전 기 회 를 가 져 다 주 었 습 니 다. 자동차 가 오프라인 전시 장 에 의존 하고 있 는 것 을 설명 합 니 다. 지금 방송 모델 은 제 공장 을 보 여 드 리 고 차 가 어떻게 생산 되 는 지 보 여 드 리 겠 습 니 다. 업계 의 전문 가 를 찾 아 이 차 의 각 부위 의 상황 을 평가 하 는 것 이 일반 4S 점 의 판매 보다 더 명확 하 게 설명 되 어 새로운 것 을 가 져 왔 습 니 다.""기회."야오징홍은 생방송과 짧은 동영상의 발전은 자동차 판매의 전체적인 선상화에 대해 매우 큰 추진 작용을 가져올 것이라고 보고 있다.
"가장 관건 적 인 것 은 이때 모든 경영 진 이 앞장 서서 생방송 을 하 는 것 도 대리 판매상 에 게 자신 감 을 가 져 다 주 는 동시에 고객 과 직접 소통 하고 고객 의 진정한 수 요 를 이해 한 후에 함께 고객 에 게 서 비 스 를 제공 하 는 것 이다."마진산은 기자에게 “또 공장가는 제품, 공예, 재료, 디자인 원리, 판매 정책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는 이런 내용도 바로 소비자가 듣고 싶은 것이다”고 말했다.
생방송 벨트는 상태화, 다방위 가 필요하다
야오진홍이 보기에 디지털화, 온라인 화는 틀림없이 자동차 업계의 미래의 발전 방향이다."이번 역세는 선 아래 소매 체계의 기존 경영 패턴에 대한 충격이 크며 우리의 일부 고객을 접촉해 현재의 전체 피드백을 통해 경영 활동의 선상화 수요가 긴박하고 선상에서 손님과 거래를 달성하는 수요가 긴박하다"고 말했다.
자동차 업 체 와 대리 판매상 에 게 생방송 판매 차 는 전통 적 인 판매 차 장면 을 돌파 하여 온라인 과 오프라인 의 장벽 을 뚫 고 시간 공간의 제한 을 돌파 하여 광범 위 한 소비자 커버 를 실현 했다.
그러나 마 진산 의 관점 에서 볼 때, 생방송 은 자동차 판매 분야 에서 아직 걸음 마 단계 이다. 빨리 업 종 생 중계 로 화물 을 가 져 오 는 효과 가 비교적 좋 지만, 자동 차 는 큰 상품 이 므 로, 실제 적 으로 전체 화물 수송 효 과 는 아직 걸음 마 단계 이다.
“ 한 사이다 – 대중은 전국 6대 구역, 천개 판매상, 각자 객관적 조건이 다르고, 협동적으로 난이도가 높고 강력한 체계적 지탱이 필요하다; 역정 상태에서 회의를 할 수 없다. 우리는 지역, 중개업자의 연동에 완전히 의존하여 디지털화 사무 수단협동작업에 의존할 필요가 있다; 동시에 아직 성숙한 데이터 체계가 부족할 것이다. ”한 사이다-대중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온라인 방송은 자동차 업계 내에서 아직 새로운 사물이 많지 않은 경험이 많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
그래서 현재로서는 생방송이 상태화되어야 하고, 생방송에는 두뇌가 많은 것이 필요하다. 이는 모든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받는다.그러나 적어도 관리 진 은 누구나 생방송 에 나 갈 수 있 고 모든 사람 이 고객 을 만 나 고 고객 과 교 류 를 할 수 있다. 그래 야 비용 효율 을 향상 시 키 고 우리 의 고객 이미지 도 향상 시 킬 수 있다.마진산
또한, 마 진산 은 생방송 은 다각도로 미디어, 대리 판매상, 공장측 이 공동으로 생방송 에 참여 하여 소비자 와 소통 하고 교류 하 는 환경 을 조성 해 야 한다 고 주장 했다.
"소비자들과 대화하는 것은 시대의 수요이며 특히 젊은 소비자들의 수요다."마진산은 기자에게 말했다.
지난해 한 사이다-대중의 중개업체, 직원들 팀, 탐색과 시도 형식으로 이번'66일단'생방송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동차 마케팅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이번 전염이 생방송을 자극하는 방식은 사실상 확실한 계기였다.자동차의 판매 미래는 반드시 그런 경쟁 시장이 될 것이다.마진산은 전동차 장벽이 하락함에 따라 배터리, 전기 통제의 통용화, 보급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미래차는 휴대폰과 비슷해지고, 기업마케팅 수단의 응용, 시장 반응의 속도, 창의성 요구를 높여 미래의 자동차 마케팅도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속보 입 니 다!유 니 클 로 중국 문 점 100 개가 넘 는 영업 재 개.
- 터뜨릴 거야. | 작업 자 복음, 스톤 아일랜드 스톤 섬 '나침반 로고' 벨트 판매
- 허튼소리를 하다 | 리 복 X Zozotone 새롭게 페 이 스 티 발 테마 슈 즈 로 멋 스 러 움 을 뽐 냈 습 니 다.
- 패션 속보 | 에 어 맥 스 95 슈 즈 의 새로운 벚꽃 테마 배색 이 돋 보 이 며 비 주 얼 을 뽐 냈 다.
- 기타 | 신장 에서 열 여섯 개의 조 치 를 취해 중 소기 업 의 조업 재 개 를 지원 하 다.
- 시장 연구 | 기업 은 방역 기부, 국경 을 넘 나 드 는 융자, 통제 하 는 물자 의 공급 을 지원 하 는데 어떤 혜택 을 얻 을 수 있 습 니까?
- 유행화 | YEEZY 700V3 화'Alvah'흑혼 배색 2차 발매
- 유행화 | 컨 버스 X 시 즈 의 새로운 계 명 치 크 70 슈 즈 가 찾 아 옵 니 다.
- 패션 포스터 | Louis Vuitton 2020 가을 / 겨울 여성복 쇼, 시대 착오, 미 불규칙
- 유행화 | Nike 새로운 데이지 시 리 즈 는 설 레 는 소리 입 니 다.
- 광저우 재개 신에너지 자동차 지방 보조금 승용차 소비 신호 석방
- Igm 검출 조작 간단한 결과 핵산 검측이 전역 맞기 좋은 파트너
- 전염병 발생 상황 에서 소매 약국: 방역 초소 역할 대 입 업계 O2O 변혁 가속 화
- 중국 원소의 맥주 문화는 어떻게 수출합니까?
- 석화 거두 '크로스 오 버' 생선 전자상거래 배후: 경영 압력 에 주유소 습격
- 부동산 기업이 2월 판매하는 환경이 대략 4대 4 대 2
- 산업 체인 이 협동 하여 다시 생산 하 는 공업 기업 이 다시 생산 되 는 "가속도" 를 뛰 어 올 랐 다
- 중국 경 방 성 국제 원단 구 매 센터 관리 서비스 강화 실 기
- 면 방직 기업 의 경영 현황: 정책 의 지원 하에 복직 상황 이 뚜렷하게 호전 되 었 다.
- 서안 방직 그룹: 과학 방역 재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