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탐망 코빈: 전통 매체 전전 생활 서비스 지역

2010/12/31 10:23:00 69

경탐망 코빈 생활 서비스 커뮤니티


bj100.com, 더 짧고 기억에 편리한 새로운 도메인 이름, 설립해

북경탐정망

생활 서비스 지역 방향을 가속화하여 나아가다.

"인터넷이 전통 언론의 무덤이 아니더라도 전통 언론의 자혁명을 유발하는 이유가 틀림없다."

경탐망 총지배인

코빈

말하다.

현재 운영된 지 1년 만에 코빈은 "경탐정망의 목표는 5년 만에 출시돼 영업액이 1억 위안을 넘어섰다"고 고조했다.


전통 언론이 인터넷의 자기혁명을 직면하고 바이두와 신경보 합작한 경정망은 길을 찾아낼 수 있을까?


  

정밀화된 생활 서비스 지역


시대 주보:경탐망은 왜 선택했는지

생활 서비스 지역


코빈: 바이두는 매일 수십억 차례의 검색 요청이 4퍼센트에 가까운 검색은 로컬 생활소비 정보이며, 이 비율은 2007년부터 증가하며 최근 2년간 가속화됐다.

그러나 바이두 검색엔진은 아무리 심해도 지역적인 정세화 검색에 직면하여 사용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2, 3급 도시에서는 베이징의 통주, 숭문구에서 약간의 물건을 검색하기가 어려웠다.

한 지역에서 강력하게 일을 하고 싶다면, 그곳에서 합작자를 찾아야 하고, 정세화 서비스는 바로 신경보 (신경보)의 선 아래 우세하다.


시대 주보: 생활 서비스 사이트가 많습니다. 경탐정망의 생활 서비스 동네는 이 사이트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코빈: 베이징 상하이 같은 국제화 수준이 높은 도시입니다. 인터넷 사용자의 콘텐츠는 과잉이고, 고도로 중복된, 우리는 정보를 하지 않고, 로컬 소비 지역의 소비 동네를 제공합니다.

결혼, 어느 영화관, 그리고 사용자가 바로 이 상점을 찾을 수 있도록, 우리의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았다.


진정한 핵심 경쟁력은 온라인 서비스 — 유효한 온라인 서비스나 기존 정보에 기반된 깊이 발굴은 핵심 경쟁력이다.


  

이익 모드 iPad


시대 주보:동네를 하려면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


코빈: 경탐정망은 베이징에서 가장 큰 생활 서비스 플랫폼으로, 당신은 이 플랫폼을 북경 온라인에서 생활하는 아이패드로 상상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하드웨어 + 응용 소프트웨어 + 개방식 플랫폼 시스템을 조성하고, 우리는 경탐정망의 플랫폼을 잘 매치해 많은 주문, 웨딩사진, 친자교육활동 등 서비스 업체들이 다양화, 실질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이것은 바로 사과 모드이다.


시대 주보: 올해 11월, 단매 플랫폼 모음놀이가 정식으로 경탐정망에서 박리, 동시에'단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았다.

경탐망도 내부 부화법을 채택할 수 있을까?


코빈: 내부 격려의 방법입니다. 이카푸 (웨이보)의 혁신 작업장, 경탐정망 내부에도 부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최근 새로운 항목은 모두 이런 방식을 채택한다.


프로젝트는 이 방면에서 독도적으로 이해한다면 운영 건의를 제출하고 평가 심사를 거쳐 상업 논리에 맞으면 입항이다.

모락타오는 첫 독립 종목으로, 지금은 독립도메인을 가지고 있다.

식당, 혼인, 친자, 이런 식으로 독립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5년 내에 출시되다.


시대 주보: 중국 인터넷 시장, 전자 상무, 검색, 커뮤니티 등 각 분야에 선두업체, 경탐정의 생활 서비스 동네에서 중포를 할 수 있을까?


코빈: 마이크로소프트가 가장 강할 때 구글이 가장 강할 때, 구글이 가장 강할 때 페이스북, 트위터가 나타났고, 더 많은 때는 관성 사유 속에 있다.


사실 생존은 창의적이고, 우리는 대기업과 비교하지 않고, 우리가 할 일을 꾸준히 하고 있다.

Google은 Google의 플랫폼에서 전자 상거래 플랫폼, 개방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가상 플랫폼을 점차 심화시키고 있습니다.


시대 주보:경탐망 미래의 발전 목표는 무엇입니까?


코빈: 5년에 출시해야 하는데 매출액은 1억 위안을 넘어야 하고, 첫해에는 2000만 위안을 했는데, 우리는 내년에는 적어도 50%를 보장해야 한다. 심지어 3년 성장률은 50%보다 낮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玛萨玛索孙弘:互联网渠道的品牌建设

지방상인
|
2010/12/29 17:07:00
195

그린 박스 융자 1.2억 원 배후: 디자인실에서 인터넷 판매 우승

지방상인
|
2010/12/28 9:28:00
52

정세충을 안심하다

지방상인
|
2010/12/27 16:54:00
45

赵伟国:国内服装品牌设计管理仍存在缺陷

지방상인
|
2010/12/27 16:53:00
57

진년: 문예 CEO 의 다른 칼날

지방상인
|
2010/12/24 16:45: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양주 피혁상가가 기이한 방법을 나타내다: 네가 해닝에 가서 그가 여비를 보고하러 왔다

겨울이 다가올 때마다 강소양주 양성에는 늘 철새 소비족들이 해령에 이르기까지 패션, 마음에 드는 피초들을 골라낸다.최근에는 소비자 무상보로 해닝으로 돌아가는 노비로 소병을 없애고 싶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