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복무 열충 운영 모드 &Nbsp

2012/3/6 14:51:00 10

빠른 패션 운영 모드

'짠짠 3인행 '코너에서'반사빠'로.

패션

'제목으로 환경주의 각도에서 글로벌 패션업이 성행하는 빠른 패션 패턴에 존재하는 시리즈 문제를 검토했다.

신속한 패션에 대한 반성에 따라 빠른 패션과 전자제품의 빠른 탈락 현상은 공통점이 있으며, 둘 다 공업 생산 수준에 소비욕구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결과다.

빠른 패션이 전 세계를 풍미한 오늘날 서방 국가가 빠른 패션 패턴으로 이어질 수 있는 산업자원 낭비에 의혹을 제기할 때 여전히 패러디한 패션을 배우고 있는 중국 기업도 서방이 어떻게 반성할지 살펴봐야 한다.


중국으로서 부인할 수 없다

복장

기업이 공부에 충실한 운영 패턴에 가장 열중하고 많은 본토기업들이 이미 패션이라는 길에 많은 자원을 투입했다.

중국 의류 업계에서 미테스본웨이는 한때 중국에 가장 가까운 회사로 여겨졌고, 노키는 업계 연구자에게 중국식'빠른 패션'이라는 전형적인 표본으로 불린다.

그러나 본토의류 기업이 빠른 스타일링을 외치면서 시간이 지나면서 성적표는 이상적이지 않다.


얼마 전 미테스본웨이의 연회에서 회장이 주성건을 비롯한 회사 고관 윤류를 비롯해 발언 중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화 재고 ’에 대한 비판과 검토, 다음 회사를 위해 재고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결정했다.

무엇보다 메르스본웨이가 반영한 재고 난제는 한 회사의 처지가 아니다.


모든 사람들이 알다시피, 빠른 패션 패턴을 실시하는 기업은 설계, 생산, 유통, 단말기

판매

등환은 더 빠른 속도로 목표를 추구하며'제로 재고'를 실천하는 원칙이다.

빠른 패턴의 조주자로서, 자A는 자신의 제품들이 시즌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으며, 그 신상품은 매장 속도, 쇼윈도 진열의 변환 빈도가 더욱 놀라운 일주일에 두 번이나 된다.


자A의 글로벌 추종자의 실제 상황으로 보면 어깨를 겨루는 사람들보다 많지 않다.

이어 재고의 원칙을 신속하게 숭상하는 것은 어렵다는 목표다.

실제로 자아라도 제대로 할 수 없다.

국내에서는 패션을 재촉시키는 구호를 외치며 더 많은 기업들이 앞다퉈 자신의 각도에서 출발해'중국 본토급패션'이라는 개념을 정의하고, 빠른 패션 규칙을 세우고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있는 고점을 점하는 것이 아니라, 빠른 패션 모드 자체의 운영 특성상 중국의류업에 적합한 패턴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다.


빠른 패션을 반성하는 각도는 많지만 기업의 본원으로 돌아가야 한다.

주성건은 미래 기업의 경쟁이 산업체인 자원 통합 능력과 산업체인 자원 장악력에 대한 대결이다. 누가 더 많은 산업체인 자원을 점유하고 있기 때문에, 누가 더 빠르게 가동할 수 있는 사람이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패션 패턴의 정수 소재가 아닌가?

  • 관련 읽기

중설 면화: 정기가 강한 원인 분석

업종 투석
|
2012/3/5 13:53:00
14

어린이 의상이 사람을 이렇게 애태우게 하는가?

업종 투석
|
2012/3/5 9:48:00
14

복장 매장 판매

업종 투석
|
2012/3/3 14:22:00
23

경동성 패왕or 가 타락되었는가?

업종 투석
|
2012/3/2 13:23:00
23

산동성 발력 산업용 방직품 & Nbsp; 전략 신흥산업 육성

업종 투석
|
2012/3/1 11:02: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NOVO & Nbsp; MANIA & Nbsp; 2012 & Nbsp; 내일 개막 & Nbsp; 300개의 국제 패널이 모였다

내일 (2012년 3월 7일), NOVO MANIA 는 2012년 3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제3회 NOVO MANIA 상해 국제 브랜드 의류 전람회를 앞두고, 300여 개의 국제패가 상하이를 모은 성대한 장면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