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익민 의류 도시 의 자발적 인 성형 '성공 차력 전기 업체
기자는 이 변화가 단번에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2014년 초 이후 광주시 정부는 여러 차례 전문 시장의 난상을 현장 조사 연구를 진행했다.
2014년 2월 14일, 광저우 시장 진건화 친율 시정 계획, 경제 무역공상, 공안 소방, 성관 증후군 등 부서 책임자 시찰, 샤이강 상권 승급 방안을 검토, 익민 의복성을 전문적으로 시찰했다.
익민 의류 도시 의 성적 과 발전 방향 을 충분히 긍정 하 면서 진시장 은 익민 의류 도시 를 빨리 개혁 발걸음 을 가속히 개통 할 것 이다
전자 상거래
교역 플랫폼은 상가 상거래를 이끌고, 선 밑에서 무역을 하는 새로운 업태를 이끌고, 모래 하천 의류 상권 업이 개조된 모범시장을 만든다.
시장의 발전 추세와 정부에 따르면, 1년 동안 광동 익민 의류성 의류 도시, 전면 업그레이드 의상 도시 이미지와 함께, 유의용 전기 플랫폼을 세워 익민 복장'b2b +o2o'를 운영하는 새로운 패턴을 열었다.
실천 증명, 힘으로 전기상, 전통을 전복시킬 수 있다.
도매 시장
‘ 3현 ’ 경영 모드 (현금, 현물, 현장) 으로 인한 더러움, 혼란, 혼란, 장애, 현상, 복장 도매 상업 형태를 재구성하여 전문적인 도매 시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현대상업전 무역 장소가 되었다.
2014년 12월 30일 광동 익민 복장 도시는'탈바꿈 ·뛰어넘다'를 주제로 한'익민 ·유웨이 2015 페스티벌 '만찬은 광저우 시의 하이주구 파주 보리엑스포관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회의에서, 성 인터넷 업체 협회 사무총장 황자영 씨 등 업계 유명 인사들이 인터넷을 통해 전통업계에 대한 충격적인 연설을 발표했다.
광동 익민 의류 도시 사장 강철론 선생은 회의에서 광저우 시의 복장 도매 시장의 현황과 직면한 곤경과 기회, 광둥 익민에 이르렀다.
복장 도시
개업한 지 6년 만에 세 차례의 탈바꿈과 걸쳐 현재 인터넷과 전자상들이 실체시장에 대한 충격부터 전문시장을 어떻게 응용할 것인지, 의류 산업의 변혁방향과 전문 시장을 통해 ‘ 실체 + 전기상 ’ o2o 경영 패턴의 필연성으로 익민 의류성에서 전기상사업을 시작하고, 먼저 ‘ 실체 + 전기상 ’ 경영 패턴을 소개했다.
우리는 전문가 도매시장의 난상무가 역사를 빌리며 전기상업형태로 새로운 상업형태가 광저우 전문 상권의 새로운 경제를 창조할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